2022/12/23 4

명리적성학 대한민국 대표 교재 명리적성 비법노트

명리적성학 대한민국 대표 교재 명리적성 비법노트 ●교보문고 http://www.kyobobook.co.kr/product/detailViewKor.laf?ejkGb=KOR&mallGb=KOR&barcode=9791164401949&orderClick=LAG&Kc= ●YES24 http://www.yes24.com/Product/Goods/111116279 https://youtu.be/UgQv39u-Wss ○전문서점 구입처:교보문고 영풍문고 예스24 알라딘 ○일반 쇼핑몰 구입처: 쿠팡 G마켓 11번가 북파크 탑북 룰루북 위메프 올북 이즈북스 루리북스 비전북 삼성문고 다이소몰 북사이트 AK몰 등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명리학을 공부한 지 2~3년이 지나도 명리학이 어렵게만 느껴졌다면 이 책을 주목하자! ..

☞명리학당 2022.12.23

어떻게 살아야 운명(運命)이 확 바뀔까?

어떻게 살아야 운명(運命)이 확 바뀔까? 어떤 사람의 삶도 다 거룩한 것이므로 상대의 삶에대해 이러쿵 저러쿵 거들먹거리지 말고 상대를 존중해야 한다.정(正)을 따르고 사(邪)를 따르지 말아야 하며 사(邪)는 임시방편이다.남탓을 하는 데서부터 어려움이 시작되므로 불평을 멈추면 어려움이 풀리기 시작한다.남탓을 많이 하는 사람 중에 잘 사는 사람은 한 명도 없으며 남탓을 하는 습관은 암(癌)과 같은 중병(重病)에 해당한다.남에게 욕을 하면 정확히 욕 먹을 일이 생기므로 욕을 먹었다면 정신을 똑바로 차려야 한다. 한 번 욕을 먹거나 구설수가 있을 때는 귀를 열어야 한다.왜 자신이 이런 악담을 들어야 하는지 자신의 행동을 곰곰이 곱씹어 보면서 자신을 다잡아 나가면 어려움이 풀린다.교통 사고가 나는 이유는 사고 순..

☞심산칼럼 2022.12.23

60갑자 일주별 건강 체크

60갑자 일주별 질병과 건강 체크 甲일주 건강 체크 甲子 갑자일주 다른 장기에 비해 간담(肝膽)이 약한 편이며 안질이 생기거나 사지에 이상이 있을 수 있다. 머리를 다치거나 방광염이 염려되고, 난청이 생길 수 있으니 이어폰을 너무 오랫동안 사용하지 않는 게 좋다. 아랫배가 자주 아프며 요통이 있을 수 있다. 甲戌 갑술일주 알레르기성 피부염이 있거나 신경성 위장 장애가 나타날 수 있다. 손발에 흉터가 생기거나 머리가 자주 아픈 편이다. 등과 어깨가 자주 결리고 기능이 원활하지 않은 편이다. 다리가 약하고 소화기관이 약해 배탈이 잦다. 甲申 갑신일주 폐병을 앓거나 대머리가 되는 경우가 있다. 사지에 이상이 있거나 신경통, 또는 간담에 질병이 생길 수 있다. 기침, 천식, 편도선염과 같은 호흡기 질환이나 요통..

☞명리학당 2022.12.23

오행별 육친별 직업별 사주 구조

오행별 육친별 직업별 사주 구조 2) 오행에 의한 직업분류 사주팔자의 월지에 있는 오행을 가장 먼저 참작을 하고 사주에 많거나 강한 오행을 구분하여 분류합니다. 오행은 다섯 가지라는 한정된 종류로 직업과 전공을 분류하는 데는 무리가 있겠지만 우선 큰 단위부터 점점 더 범위를 넓혀가는 방법으로 복식 판단법을 하기 위한 단계나 과정이라고 생각하면 되겠습니다. 먼저 포괄적인 의미로 오행으로 사주 주인공과 인연이 있는 직업이나 적성을 알아보겠습니다. ①. 목(木) 건축 / 설계 / 건설 / 주택 / 서적 / 문방구 / 신문사 /의류 / 침구 / 포목 / 디자이너 / 이용원 / 미용실 / 교육/ 종이 / 섬유 / 가구점 / 목재 / 야채 / 청과물 / 정미소 / 식물원 / 화원 / 꽃집 양복점 / 패션 / 임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