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산칼럼

어떻게 살아야 운명(運命)이 확 바뀔까?

심산멘토 2022. 12. 23. 18:40

 

                             어떻게 살아야 운명(運命)이 확 바뀔까?

 

어떤 사람의 삶도 다 거룩한 것이므로 상대의 삶에대해 이러쿵 저러쿵 거들먹거리지 말고 상대를 존중해야 한다.정(正)을 따르고 사(邪)를 따르지 말아야 하며 사(邪)는 임시방편이다.남탓을 하는 데서부터 어려움이 시작되므로 불평을 멈추면 어려움이 풀리기 시작한다.남탓을 많이 하는 사람 중에 잘 사는 사람은 한 명도 없으며 남탓을 하는 습관은 암(癌)과 같은 중병(重病)에 해당한다.남에게 욕을 하면 정확히 욕 먹을 일이 생기므로 욕을 먹었다면 정신을 똑바로 차려야 한다.

 

 

한 번 욕을 먹거나 구설수가 있을 때는 귀를 열어야 한다.왜 자신이 이런 악담을 들어야 하는지 자신의 행동을 곰곰이 곱씹어 보면서 자신을 다잡아 나가면 어려움이 풀린다.교통 사고가 나는 이유는 사고 순간에 부주의도 있지만 평생 살아오면서 잘못한 것이 쌓여서 그 순간에 발생하는 것이다.미투 운동의 가해자들도 한 번 실수로 구설수에 오르는 것이 아니라 오랜 기간 동안 보이지 않는 잘못이 계속 누적되어 큰 파장을 일으키게 되는 것이다.

 

 

돈을 많이 벌었다면 그 만큼의 책임이 주어지며 의무를 행하지 않고 돈만 많이 챙겼다면 사기나 손재수 등의 피해를 입게 된다.자신의 실력을 갖추지 않고 좋은 사람을 만났다면 결국 불행하거나 헤어지게 되며 자신의 실력을 갖추면 저절로 좋은 사람과 인연이 된다.사람의 영체는 입에서 나오므로 말은 독침이 될 수도 있고 꽃비가 될 수도 있다.남의 뒷담화를 하거나 독한 말을 내뱉지 말아야 하며 함부로 악담을 했다면 쓰리쿠션으로 되돌아오기 때문에 사람은 항상 말을 조심해야 한다.

 

 

심신(心身)이 괴로운 사람은 탁한 기운이 가득 쌓여 있기 때문에 맑은 기운의 사람과 소통을 해야 어려움과 답답함이 풀린다.돈을 바르게 쓸 수 있는 능력을 갖춰야 돈이 많이 들어오며 실력을 갖추지 못한 사람에게 많은 돈이 들어오면 행복이 아니라 불행의 시작이다.내 입에 맛는 것만 골라 먹지 말고 음식을 골고루 잘 먹어야 병(病)이 낫는다.심산멘토가 명리적성학 강의와 사주 진로 상담을 하다 보면 자신이 어려워진 이유와 근본적인 해결 방법을 모르는 사람들이 대부분이다.

 

 

겸손(謙遜)은 미덕(美德)이며 운명(運命)을 바뀐다.내가 겸손(謙遜)하면 상대가 질투하지 않으며 겸손하지 못하면 화근이 되어 부메랑으로 돌아온다.자기 방법의 논리와 이론이 옳다고 고집하는 사람도 고수(高手)를 만나면 아상(我想)이 깨져 꼬랑지를 내리게 된다.상대를 존중하면 고집이 누그러지며 자신을 낮추는 것은 비굴한 것이 아니라 겸손(謙遜)이다.겸손하게 자신의 부족한 점을 채우려고 노력하면 가치관이 달라지고 엄청난 변화가 일어나서 상승운(上昇運)으로 바뀐다.

 

심산 진로 컨설팅과 함께 하시는 분들 모두 배울 때는 겸손(謙遜)하게 배우고 실력자가 되어서는 널리 사람을 이롭게 하는 아름다운 삶을 살아가시길 축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