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02/22 3

민족의 대서사시

민족의 대서사시 천지여.. 하늘이여... 거룩하여라... 거룩하여라.... 천지 우러러 대자연 하나 어우러진 민족이여.... 태고 천고의 나라... 이슬 밟고 별빛 밟고... 그 태초 두레세상 빛으로 도와 덕을 이룬 백성이여.... 해돋는 땅 ... 동으로 동으로 온 세상... 태양의 빛 ... 흰 빛을 섬기며 살아온 백성이여... 너의 천손이였노라... 천지의 자식이었노라... 저 거대한 히말라야 산맥 넘고 ... 곤륜산맥도 넘어... 절망과 시련속에 피어난 윤회의 꽃... 새벽어둠 찢고 찬란한 아침해로 솟는구나... 만겁의 목숨바쳐 겨우 얻어진 만겁뒤의 한 목숨인 것을.... 천손의 목숨하나 ... 얼마나 많은 죽음과 죽음이 이룬 찰나이더냐.... 아~~... 거역할수 없는 대천명 안고 장엄한 광명의..

☞일상탈출 2023.02.22

빙의(憑依) 천도(天道)

빙의(憑依) 천도(天道) 자신과 인연이 되는 사람들과 대화와 소통이 잘 되지 않으면 외롭고 답답해 진다.마음이 갑갑하고 우울해지면 인체에 귀신이 들어오게 되고 눈동자가 풀리며 눈이 맑지 못하다.사람들과 즐겁게 잘 지내는 사람에게는 귀신이 침범하지 못하며 몸에 쌓인 탁한 기운을 맑은 기운으로 바꾸면 귀신은 저절로 떨어진다.자식이나 배우자가 고집을 부리고 속을 썩일 때는 자식과 배우자를 탓하지 말고 자신의 잘못을 먼저 고치려고 노력해야 문제가 풀리게 된다. 우리나라는 신(神)의 천국이라서 빙의(憑依)가 많이 들어오며 빙의(憑依)의 원리를 모르면 계속 귀신에게 끄달리게 된다.빙의(憑依)가 들어와서 귀신이 난리를 치는 이유는 내공이 약해서 귀신이 마음대로 놀 수 있는 환경이 되기 때문이다.집착신은 살아 생전에 ..

☞심산칼럼 2023.02.22

시지충(時支沖)을 하면 어떤 일이 생길까?

시지충(時支沖)을 하면 어떤 일이 생길까? 시주(時柱)는 일간(日干)에 종속되어 있는 자식이므로 일간(日干)의 영향력을 많이 받는다.시주(時柱)는 일간(日干)이 가고자 하는 방향으로 미래와 희망 사항이며 아직까지 실현되지 않은 꿈과 비젼이다.앞으로 자신이 선택하고 바꿀 수 있는 자리로 명퇴나 퇴직 등으로 1차적인 사회적 활동이 멈추고 제 2의 창업,귀농,귀촌 등 아직 경험해 보지 못한 미지의 세계로 볼 수 있다. 자신에게 앞으로 다가 올 대운(大運)이 아스팔트길과 같은 상승운(上昇運)인가 비포장 도로와 같은 하락운(下落運)인가를 분석하여 시주(時柱)와 연결시켜 결정하는 것이 바람직하다.세운(歲運)이 30% 정도의 영향력이 있다면 대운(大運)은 70% 정도의 큰 영향력을 끼친다.시지(時支)가 목적지인데 공..

☞심산칼럼 2023.02.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