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02/01 3

명리적성학을 제대로 배워야 하는 이유는?

https://youtu.be/J1fwnLkLyQs https://youtu.be/Ri5vNJiAFUw?list=RDCMUCX0Oc4zrDWYBmaawAwtZ3Aw 심산멘토에게 명리적성학을 제대로 배워야 하는 이유는? 1)심산멘토는 기존의 고루한 명리가 아닌 과학명리와 진로적성을 융합한 새로운 패러다임의 명리적성학 으로 차별화된 강의를 합니다(사주 명리학 분야에서 베스트셀러에 오른 진로적성 비밀코드 책과 명리적성 비법노트 책의 내용으로 검증 가능) 2)성인의 사주 진로상담 뿐만 아니라 학생의 입시 진로컨설팅을 할 수 있는 비법과 노하우를 모두 전수합니다 3)역학 3대 고서인 적천수의 억부론,궁통보감의 조후론,자평진전의 격국론의 핵심 관법을 강의하며,한국 3대 역술가인 자강 이석영,도계 박재완,제산 박재현..

심산멘토에게 명리적성학을 배워야 하는 이유는?

https://youtu.be/J1fwnLkLyQs 심산멘토에게 명리적성학을 배워야 하는 이유는? 1)심산멘토는 기존의 고루한 명리가 아닌 과학명리와 진로적성을 융합한 새로운 패러다임의 명리적성학 으로 차별화된 강의를 합니다(사주 명리학 분야에서 베스트셀러에 오른 진로적성 비밀코드 책과 명리적성 비법노트 책의 내용으로 검증 가능) 2)성인의 사주 진로상담 뿐만 아니라 학생의 입시 진로컨설팅을 할 수 있는 비법과 노하우를 모두 전수합니다 3)역학 3대 고서인 적천수의 억부론,궁통보감의 조후론,자평진전의 격국론의 핵심 관법을 강의하며,한국 3대 역술가인 자강 이석영,도계 박재완,제산 박재현 선생의 비법도 전수합니다. 4)가장 어려운 진술축미와 합충형파해를 가장 알기 쉽게 강의하며,십중팔구가 잘못 알고 있는 ..

☞명리학당 2023.02.01

강한 육친별(六親別) 기질 진로 적성

강한 육친별(六親別) 기질 진로 적성 (1)비견(比肩) 겁재(劫財)의 기질 진로 적성 비겁(比劫)이 발달하면 독립심과 경쟁심과 승부욕이 강하다. 솔직하고 자유지향적이며 추진력과 결단력이 있다. 반면에 고집과 자존심이 세고 자기 주장이 강하며 독선적으로 일을 처리한다. 집착이 강하여 의처증과 의부증이 있으며 칭찬과 지적에 매우 민감하다. 비겁(比劫)이 강한 사람에게 적합한 진로적성은 변리사 법조인 운동선수 의사 간호사 엔지니어 정비사 용접공 운수업 바리스타 건축 토목업 인테리어 광고업 보험회사 자동차 딜러 도배 체육관 만화방 복권방 부사관 아나운서 리포터 연구원 작가 정치인 사업가 감독 교수 사업가 등의 직업이 맞는다. (2)식신(食神) 상관(傷官)의 기질 진로 적성 식상(食傷)이 발달하면 창의적인 연구 ..

☞명리학당 2023.02.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