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녀진로컨설팅

명리적성학을 제대로 배워야 하는 이유는?

심산멘토 2023. 2. 1. 23:36

 

              https://youtu.be/J1fwnLkLyQs

https://youtu.be/Ri5vNJiAFUw?list=RDCMUCX0Oc4zrDWYBmaawAwtZ3Aw 

 

               심산멘토에게 명리적성학을 제대로 배워야 하는 이유는?

 

1)심산멘토는 기존의 고루한 명리가 아닌 과학명리와 진로적성을 융합한 새로운 패러다임의 명리적성학 으로 차별화된 강의를 합니다(사주 명리학 분야에서 베스트셀러에 오른 진로적성 비밀코드 책과 명리적성 비법노트 책의 내용으로 검증 가능)

 

2)성인의 사주 진로상담 뿐만 아니라 학생의 입시 진로컨설팅을 할 수 있는 비법과 노하우를 모두 전수합니다

 

3)역학 3대 고서인 적천수의 억부론,궁통보감의 조후론,자평진전의 격국론의 핵심 관법을 강의하며,한국 3대 역술가인 자강 이석영,도계 박재완,제산 박재현 선생의 비법도 전수합니다.

 

4)가장 어려운 진술축미와 합충형파해를 가장 알기 쉽게 강의하며,십중팔구가 잘못 알고 있는 인월신월 진술축미월 출생자의 기질 진로적성을 정확하게 판단하는 노하우를 전수합니다.

 

5)년월일시 사주팔자를 1차로 수치화 하고,합충형파해와 대운을 고려하여 2차로 수치화 하는 점수론 강의로 기질 진로적성을 정확하게 판단하는 방법을 전수합니다

 

6)통근 유무를 바탕으로 오행과 육친의 발달 과다 고립 무존재에 따른 문제점을 찾아 근본적인 해결책과 구체적인 개운법을 강의합니다.

 

7)수강생 본인,가족,지인의 사주풀이는 물론 검증 가능한 유명인의 사주를 즉문즉설 질의응답식 강의로 궁금증을 명쾌하게 설명해드립니다.

 

8)30년 내공 심산멘토의 강의 경험과 5만명 이상 실전 상담을 하면서 얻은 비법과 노하우를 아낌없이 전수해드립니다.

 

9)명리학과 진로적성학 외에 작명법,택일법,매화역수 특강 및 내공을 키우는 인성교육도 병행합니다.

 

10)현장 강의(군포시) 동영상 강의(다음카페) 멤버십 강의(유튜브)를 통해 전국 어디서나 수강이 가능하며 청출어람과 교학상장을 모토로 하여 수강생분들의 실력이 일취월장할 수 있도록 혼신의 노력으로 심산 원장이 직강합니다.

 

●현장 강의 신규반(초중급)은 3월 첫째주에 개강하며 주중반과 주말반 중에 택일하여 주1회 150분 강의하며,중고급 과정반 희망자는 개강일과 상관없이 수시로 수강이 가능합니다.

 

●12개월분 수강료를 지금 예약 등록하시는 분에 한해 15% 특별 할인 혜택을 드립니다

 

◈수강 신청 문의 ☎ 010 6382 7206(심산 원장)

 

◈강의 장소:경기도 군포시 고산로 264번길 13 그린프라자 4층 심산 진로컨설팅

 

◈교통 안내

 

그린프라자 지하 주차장 입구는 건물의 뒷편 중국집 바로 옆에 있으며 본 건물 5층에는 새론 정형외과,4층에는 가우스 수학학원,1층에 연두약국,중국집 간판이 있으며 강의나 상담 후에 무료 주차권을드립니다.

 

금정역(1호선/4호선) 4번 출구에서 5531번 5624번 초록색 버스 타고 7분후 군포초등학교앞 하차 하여 뒤로 30m 육교 건너면 바로 옆 건물.

 

당정역(1호선) 3번 출구에서 마을버스 3번 타고 군포초등학교앞 하차 하여 육교 바로 옆 건물 4층.

 

양금택목(良禽擇木)이란 말은 '좋은 새는 나무를 가려서 둥지를 튼다'는 의미입니다. 스승과 제자의 관계도 이와 마찬가지로 자신의 재능을 알아주고 잘 키워 줄 수 있는 훌륭한 스승을 만나는 것은 천복(天福)입니다.

 

맑은 기운을 지닌 분들과의 소중한 인연을 기대하며 '명장 밑에 약졸 없다'는 말처럼 여러분들을 최고의 실력자로 우뚝 설 수 있도록 성심껏 잘 이끌어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