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01/23 3

귀문(鬼門)과 원진(怨瞋)의 부작용과 개운법

귀문(鬼門)과 원진(怨瞋)의 부작용과 개운법 자유(子酉) 인미(寅未) 축오(丑午) 진해(辰亥) 사술(巳戌) 묘신(卯申)을 귀문(鬼門)이라 하며 이 중에서 축오(丑午) 진해(辰亥) 사술(巳戌) 묘신(卯申)은 원진(怨瞋)과 중복된다.오행(五行)이 편중되거나 조후(調候)가 맞지 않는 사주에 귀문(鬼門) 원진(怨瞋) 육해(六害)가 있으면 살기(煞氣)가 뼏쳐 부작용이 발생한다.첫째,성격이 예민하고 감정 기복이 커서 조울증과 우울증 등으로 심리 상태가 불안정하게 된다.둘째,편집증과 집착증으로 스토커 성향을 보이거나 학생들의 경우는 스마트폰이나 게임에 빠져서 공부를 소홀히 하게 된다. 귀문(鬼門)이 강할수록 부정망상을 하게 되어 의부증이나 의처증이 생기고 과대망상을 한다.자기 뜻대로 안되면 괴성을 지르거나 폭력적으로..

☞명리학당 2023.01.23

최현승(崔炫丞) 신생아 작명 출산 택일

최현승(崔炫丞) 성씨최(崔) 빛날현(炫) 도울승(丞) 최현승(崔炫丞)은 "널리 사람을 이롭게 하는 빛나는 삶을 산다"는 의미의 좋은 이름입니다. 인생이 평탄하고 가정이 화평하며 입신양명과 부귀명예를 얻어 크게 성공할 수 있습니다. 한글 발음오행상 토생금(土生金) 상생관계이고,한자 자원오행상 목생화(木生火)상생관계로 순환상생이 잘 되는 귀한 이름으로 사주에 꼭 필요한 용신(用神)이면서 부족한 목(木) 화(火)오행의 기운을 보완하여 개운(開運)에 큰 도움이 됩니다 자부심을 갖고 당당하게 최현승(崔炫丞)을 불러주고 소중하게 잘 사용하여 상승운으로 발복할 수 있길 바라며 최현승(崔炫丞)이 건강하게 잘 자라서 널리 사람과 사회를 이롭게 하는 훌륭한 인재가 되길 축원합니다 심산 진로 작명 컨설팅 원장 ☎010 63..

김단아(金亶妸) 신생아 작명 출산택일

김단아(金亶妸) 김(金/8획) 믿을단(亶/13획) 아름다울아(妸/8획) 김단아(金亶妸)는 "믿음과 신뢰를 가지고 아름다운 삶을 살아간다"는 의미의 이름입니다 인생이 평탄하고 가정이 화목하며 입신양명과 부귀명예를 얻어 크게 성공할 수 있습니다. 김단아(金亶妸)는 음양 획수오행이 잘 맞고,한글 발음오행상 목생화생토(木生火生土) 상생관계이고,한자 자원오행상 토생금(土生金) 상생관계로 순환상생이 잘 되는 귀한 이름으로 사주에 부족한 오행과 육친의 기운을 보완하여 개운(開運)에 큰 도움이 됩니다 초년운과 청장년운은 두령격(頭領格) 수령격(首領格),중년운은 덕망격(德望格) 부귀격(富貴格),말년운과 인생 총운은 성공격(成功格) 대복격(大福格)으로 평생운이 매우 좋습니다 자부심을 갖고 당당하게 김단아(金亶妸)를 불러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