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9 37

Daum 로그인 방식이 2022년10월 1일부터 카카오계정으로 통합됩니다.

Daum 로그인 방식이 2022년10월 1일부터 카카오계정으로 통합됩니다. ※ 계정 통합 방법(클릭) 안녕하세요, 다음뉴스입니다. 지난 공지와 같이 2022년 10월1일부터 Daum 로그인 방식이 카카오계정으로 일원화됩니다. 10월부터는 Daum 아이디 로그인이 종료되어 오직 카카오계정으로만 Daum에 로그인하실 수 있습니다. ● 변경 일자 : 2022년 10월 1일 ● 변경 내용 Daum변경 전( ~ 2022.09.30)변경 후(2022.10.01 ~ ) 로그인 방식 Daum 아이디 로그인 카카오계정 로그인 카카오계정 로그인 ● 변경 이후 계정 통합 방법 Daum 로그인 영역 내, ‘Daum 아이디 통합하기’ 링크를 클릭하여 통합을 진행해 주세요. 만약 통합할 카카오계정이 없거나, Daum 아이디를 여..

☞일상탈출 2022.09.29

임지유(林志柔) 임(林/8획)뜻지(志/7획)부드러울유(柔/9획)

임지유(林志柔) 임(林/8획)뜻지(志/7획)부드러울유(柔/9획) 임지유(林志柔)는 "목표한 바 뜻을 이루고 평탄한 삶을 살아간다"는 의미입니다 초년운(덕망 부귀격) 청년운(통솔 지도격) 중년운(건창 강건격) 말년운(풍부 축재격) 인생 총운(입신 성공격)이 모두 대길(大吉)하며 시대 감각에 맞고 세련된 귀한 이름입니다 한글 발음오행상 토생금(土生金) 상생관계이고,한자 자원오행상 목생화(木生火)상생관계로 순환상생이 잘 되는 좋은 이름으로 사주에 부족한 기운을 보완하여 개운(開運)에 큰 도움이 됩니다 이름 임지유(林志柔)를 자부심을 갖고 당당하게 불러주고 소중하게 잘 사용하여 상승운으로 발복할 수 있길 바라며 임지유(林志柔)가 건강하게 잘 자라서 널리 사람과 사회를 이롭게 하는 훌륭한 인재가 되길 축원합니다 ..

사주의 단점을 보완할 수 있는 3가지 비법(秘法)

사주의 단점을 보완할 수 있는 3가지 비법(秘法) 좋은 사주와 나쁜 사주가 따로 있는 게 아니라 단점을 보완하여 잘 활용하면 누구나 운명 개척적인 삶을 살 수 있다.진정한 카운셀러란 문제점을 부풀려서 신살(神殺)로 겁을 줘서 억지 개명이나 부적을 쓰게 하는 게 아니라 근본적인 해결책을 제시하여 용기를 갖고 살아갈 수 있도록 희망을 줄 수 있어야 한다.사주에 부족한 점을 보완하여 개운(開運)할 수 있는 3가지 비법(秘法)은 다음과 같다. 첫째,업상대체(業象代替)이다.자신의 진로적성에 맞는 직업을 선택하면 사주의 단점이 보완된다.가령,사주상 비견 겁재가 4개 이상인 비겁 과다사주는 일반 직장과 일반 사업이 불리하므로 기술 특기 자격증 등 자신만의 노하우를 갖춘 직업 분야가 맞다.식신 상관이 과다한 식상혼잡 ..

☞심산칼럼 2022.09.26

어려움이 풀리지 않는 사람들의 공통점

어려움이 풀리지 않는 사람들의 공통점 어려움이 풀리지 않는 사람들에게는 모순이 3가지 있는데 첫째는 고집이고,둘째는 남탓이며,셋째는 질투심이다.남들은 나의 모순을 잘 모르지만 부모와 형제들은 자신의 모순을 잘 알고 있다.작은 모순 하나 때문에 큰 일이 생기므로 모순을 바로 잡지 않으면 점점 커지게 되므로 가족들이 지적해 주는 것을 고쳐야만 어려움이 풀리기 시작한다.상대가 내 말을 듣지 않고 화를 내는 이유는 내 실력이 부족하기 때문이며 기 안죽으려는 그놈의 똥자존심 때문에 어려운 것이다. 쉽게 사귄 사람은 빨리 헤어지는 법이다.시나브로 가까워져야 서로 돋보이고 실수를 하지 않아서 오래 간다.빨리 가까워지면 상대의 부탁과 못난 행동도 받아줘야 한다.일정한 거리를 두고 사귀면 서로 말과 행동을 조심하게 되어..

☞심산칼럼 2022.09.24

사주와 종교에 얽매이면 불행해진다

사주와 종교에 얽매이면 불행해진다 힘들고 답답할 때는 좋은 사람들과 소통하면서 맑은 에너지 기운을 받아야만 어려움이 풀린다.몸과 마음에 병(病)이 드는 이유도 대화와 소통이 되지 않아 심신(心身)의 기운이 탁해지기 때문이다.지금은 말이 곧 법이 되는 말법시대이므로 말로 용기와 희망을 줄 수 있을 만큼 말을 잘하는 사람이 성공한다.사주와 특정 종교에 얽매이면 불행해지지만 훌륭한 스승이나 멘토와 소통하면 행복감을 맛보게 된다. 주역,명리,성경,불경 등은 3천년 전에는 진리의 지혜로 가득 찼지만 인간의 질량이 급팽창한 지금은 일반 지식에 불과하므로 맹신하면 안된다.앞으로는 천지인(天地人) 대자연의 운용원리를 설(說)한 천부경 공부를 해서 내공(內功)을 갖춘 실력자가 되어야 한다.대자연이 인간에게 준 최고의 선..

☞심산칼럼 2022.09.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