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산칼럼

결혼(結婚) VS 이혼(離婚) VS 재혼(再婚)

심산멘토 2024. 8. 18. 19:57

 

결혼(結婚) VS 이혼(離婚) VS 재혼(再婚)

 

 

육체적인 성욕(性慾)에 끌려다니는 사람은 할 일이 없는 사람이며 바쁜 사람은 성욕(性慾)에 끌려 다니지 않는다.특히 전문직에서 열심히 일을 하는 사람은 에너지 기운을 많이 쏟기 때문에 육체적인 성욕(性慾)에 얽매이지 않는다.남자가 생산적인 일을 하는 만큼 여자도 자기 할 일을 해야 서로에 대한 이해와 소통이 되어 겉궁합과 속궁합이 잘 맞는다.하지만 바쁘게 일을 하지 않는 사람들은 기운이 남아 돌기 때문에 에로스적인 성적 욕구를 추구하게 된다.

 

 

사주(四柱)에 홍염살이나 도화살이 2개 이상 있으면서 임자일(壬子日) 병오일(丙午日) 무오일(戊午日) 정미일(丁未日)에 태어났거나 수(水) 오행이나 식상(食傷)이 발달한 사람들의 성욕(性慾)이 강하다.비겁(比劫) 식상(食傷) 재성(財星)이 모두 발달한 사람은 정력과 욕정이 강한 반면에 인성(印星)이 발달한 사람은 인극식상(印剋食傷)으로 정신적으로만 강하고 육체적으로는 약하다.

 

 

남녀가 결혼하여 인생을 함께 살아가고자 한다면 꼭 알아야 할 법칙이 있다.결혼 생활은 두 가지 방법으로 하게 되는데 하나는 부부로 사는 것이고 또 하나는 친구로 사는 것이다.부부(夫婦)로 살고 싶다면 여자는 자신보다 더 지적(知的)이고 존경할 만한 남자를 만나야 한다.남자는 여자가 다소 부족하더라도 사랑으로 아껴주고 감싸줄 수 있어야 한다.서로를 위해서 희생하고 배려할 자신이 있을 때 결혼을 해야하며 반신반의할 때 결혼을 하면 반드시 후회한다.

 

 

남녀가 비슷한 수준의 눈높이를 가지고 결혼했다면 부부(夫婦)가 아니라 친구로 만난 것이다.친구로 만났다면 친구로서 결혼 생활을 해야지 남편과 아내로서의 기대를 하고 결혼 생활을 하면 불화와 갈등을 겪게 된다.여자에게 최고의 결혼은 자신의 부족한 것을 채워줄 수 있는 남자를 만나는 것이고 남자에게 최고의 결혼은 아껴줄 수 있는 여자와 동행을 하는 것이다.

 

 

남녀의 가치관이 많이 다르다면 빨리 정리하고 헤어지는 것이 낫다.육체적인 관계만 탐하고 정신적인 만족감을 채워주지 못하면 동물적인 삶에 가깝다.육체를 탐하는 게 잘못 됐다는 게 아니라 가치관이 같은 사람끼리 만나야 잘 살 수 있다.남녀가 헤어져야 할 때 헤어지지 못하고 시간을 끌면 탁한 기운이 몸에 들어와 병(病)들고 바닥까지 내려가서 큰 어려움을 겪게 된다.부모가 바르게 살지 못하면 그 탁환 기운이 자식에게 고스란히 내려와서 자식의 인생까지 망치게 된다.

 

 

지금은 마음에 들지 않는 이름도 바꾸고,얼굴도 성형을 하듯이 부부도 성격이 맞지 않으면 과감하게 정리하는 것이 낫다.부모와 자식도 성격이 맞지 않으면 한 집에 살지 말고 서로 떨어져서 사는 것이 좋다.사업도 마찬가지로 잘 되다가 내리막길로 곤두박질 쳤다면 회생이 불가능하므로 미련부리지 말고 빨리 문을 닫는 게 현명하다.

 

 양보는 미덕이 아니며 착하게만 살면 피눈물을 흘려야 하므로 냉철한 분별력을 키워서 바르게 살아야 한다.자신의 부족한 실력과 내공을 키우면 문리가 터져서 어려움이 말끔히 풀리며 이타행(利他行)을 하면 자신과 가족은 저절로 잘된다.

 

댓글과 공감으로 복채를 낸 분들 모두 상승운(上昇運)으로 발복하여 하시는 일마다 술술 풀리고 늘 가정에 웃음꽃이 활짝 피어나시길 천부경으로 축원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