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산칼럼

들삼재 눌삼재 날삼재

심산멘토 2023. 5. 29. 22:08

                              들삼재 눌삼재 날삼재

 

삼재(三災)는 인간에게 9년 주기로 오고 3가지 재앙을 뜻하며 들삼재,눌삼재,날삼재가 있다.삼재(三災)와 아홉수에 해당할 때는 겸손하게 부족한 부분을 공부하는 시기이므로 자신을 갖추지 않으면 반드시 어려움이 온다.

 

 

2022년부터 2024년까지는 신자진(申子辰)에 해당하는 원숭이띠,쥐띠,용띠이며 2025년부터 2027년까지는 해묘미(亥卯未)에 해당하는 돼지띠,토끼띠,양띠이며, 2028년부터 2030년까지 삼재(三災)에 해당하는 띠는 인오술(寅午戌)에 해당하는 범띠,말띠,개띠,2031년부터 2033년까지는 사유축(巳酉丑)에 해당하는 뱀띠,닭띠,소띠이다.

 

 

개인 삼재(三災) 때는 겸손하게 공부해야 하며 나라 삼재(三災) 때는 파벌을 가르지 말고 2002년 월드컵때처럼 온국민이 하나가 되어야 어려움이 풀린다.자신의 부족함을 갖추지 않고 잘난 척 하고 날뛰면 삼재(三災) 때는 뒤로 넘어져도 코가 깨진다.사회에 각종 재해나 사건 사고가 발생할 때는 안전 불감증을 바로 잡으라는 대자연의 시험지인데 남 탓을 하면서 시간을 보내면 얼마 안가서 더 큰 사고가 터진다.

 

 

국민들이 서로 남 탓을 하고 살기 어렵다고 아우성을 치면 탁한 기운이 뭉쳐져서 큰 사고가 발생하는 것이다.서양에는 예언하는 사람을 정신적인 지도자로 받드는데 우리 민족은 수준이 높기 때문에 예언을 하면 점쟁이 취급을 당한다.특정 종교나 연예인 등 한 쪽에 빠지는 이유는 수준이 낮기 때문이다.한 번 빠지게 되면 그 쪽에서 많은 시간을 허비해야 하므로 자기 인생을 살지 못하게 된다.사주(四柱)를 잘 본다거나 점괘가 잘 맞는다고 단골이 되는 사람도 수준이 낮기 때문이다.

 

 

예수와 부처를 제대로 알고 성경과 불경이 무엇인지 공부하는 것이 중요하지 무릎 꿇고 빌고 절하다가 허송세월만 보낸다.내가 건강하고 바르게 살면 어려움에 처한 사람들이 나에게 묻고 상담하러 오기 때문에 바르게 가르쳐 주면 상대가 좋아지고 자신을 따르게 된다.진리의 지혜를 많이 흡수하면 일반 상식이 깨지고 문리가 터져서 사람들의 어려움을 풀어주는 진정한 멘토가 될 수 있다.실력과 내공이 약하면 무릎 꿇고 빌거나 주술적인 방편으로 자신의 힘을 채우려고 하는데 다 부질 없는 일이므로 맹목적으로 신(神)에게 끄달리면 어리석은 사람이며 이제는 깨어나야 한다. 

 

 

 

사주(四柱)란 원죄와 전생의 업을 정리하고 새로운 인생을 펼치라고 네 개의 기둥을 세워서 오는 것이다.자신이 전생을 바르게 살았다면 이 생에 올 때 좋은 사주를 받아오게 되며 나태하게 잘못 살았다면 노력해서 극복할 수 있는 사주를 받아 오게 된다.사주의 원리를 잘 몰랐기 때문에 사주에 얽매여 헤맸던 것이다.

 

 

사람은 누구나 6006혈이라는 감각의 최고 센서를 갖고 있기 때문에 탁한 기운과 맑은 기운을 스스로 알고 움직이게 된다.맑은 기운의 사람에게는 끌려 가고 탁한 기운의 사람에게는 멈칫 하게 된다.마음 에너지 자체가 좋은 에너지를 선호하기 때문에 어떤 기운이냐에 따라 끌림과 꺼림이 있는 것이므로 사주(四柱)의 원리를 바르게 알아야 한다.

 

 

사주(四柱)가 나빠서 배우자복이 없는 게 아니라 갖춤이 부족하기 때문이다.어려운 사람에게 돈을 주고 먹을 것을 준다고 위하는 것이 아니며 바른 분별력을 가지고 살아갈 수 있도록 지적(知的)으로 잘 이끌어 주어야 한다.사주(四柱)가 좋아 기운이 크고 경제가 많다고 자랑하거나 사람을 무시하면 불행해진다.사주가 좋고 기운이 크면 자신을 따르는 사람이 많기 때문에 그들을 위해 혼신의 노력을 해야 한다.

 

댓글과 추천으로복채를 내신 분들 모두 복삼재가 되여 어려움이 말끔히 풀리고

상승운으로 발복하여 새로운 인생의 터닝포인트가 되시길 축원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