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산칼럼

결혼(結婚)을 했다고 부부(夫婦)가 아니다

심산멘토 2023. 5. 22. 11:19

                    결혼(結婚)을 했다고 부부(夫婦)가 아니다

 

결혼(結婚)을 했다고 부부(夫婦)가 아니다. 30~40대에 서로 노력해서 50~60대에 서로의 가치관이 같고 일심동체가 되어야만 비로소 부부(夫婦)이다.부부(夫婦)가 살다가 이혼을 한 후에 상대를 원망하거나 탓하면 악연(惡緣)이 계속되므로 깨끗이 처리해야 인연이 바르게 정리된다.인연을 바르게 대할 수 있는 공부를 해야 하며 사람을 아낄 줄 모르면 자신으에게 도움이 되지 않는다.자신의 부족한 실력을 채우지 않으면 사람과 재물 인연(因緣)이 떠나게 되며 실력이 있으면 좋은 사람과 원하는 재물은 저절로 들어온다. 

 

 

세상에 나쁜 인연(因緣)은 하나도 없으며 다 자신에게 이롭게 오는데 잘못된 분별력으로 나쁘다고 판단할 뿐이다.나에게 욕을 하거나 사기를 치러 오는 사람은 나를 더욱 단련시키기 위한 시험지인 셈이다.실력을 갖추지 않은 자가 돈 욕심과 부자 욕심을 내면 시험지에 걸려 사기를 당하게 된다.10명의 친구보다 1명의 적이 더 무서운 법이므로 어떤 경우에도 적을 만들면 된다.심산멘토가 명리적성학 강의와 사주 진로 상담을 하다 보면 어려움을 토로하는 사람들이 많은데 힘들고 답답한 이유는 남탓과 불평을 하기 때문이다.

 

 

옷긴만 스친다고 인연(因緣)이 아니다.자신에게 사람과 재물 인연이 오는 것은 대자연의 원리이므로 사람과 재물을 소중히 여겨야 한다.사람이 마음에 안든다고 함부로 대하면 다음에는 그 보다 못한 인연을 만나게 되므로 자기 주장만 하지 말고 서로 의논해야 한다.한 사람에게 잘 하면 그 사람으로 인해 더 좋은 사람과 인연이 되어 재물은 저절로 들어오게 된다.부모와 자식,부부,형제는 전생으로부터 업(嶪)의 고리로 연결되어 있어서 살아가면서 서로에게 진 빚을 갚아야 하며 빚을 갚을 기회와 환경이 많이 주어진다.

 

 

부모가 먼저 자식에게 진 빚을 갚고 나중에 자식이 부모에게 진 빚을 갚아야 한다.부모는 자식이 학업을 마칠 때까지만 뒷바라지를 해주고 그 이후에는 스스로 자립하게 해야 한다.부모가 자식을 위한다고 무리하게 도와주면 의지력이 약해져서 도와 준 만큼 자식이 어려워진다.부모가 물질적으로 도와주는 것은 자식을 망치게 하기 때문에 지적(知的)으로 성숙할 수 있도록 올바른 가치관을 심어줘야 한다.부모와 자식은 최고의 빚쟁이 관계이고,그 다음이 부부간이며,그 다음은 형제간이다.부모와 자식,부부,형제가 서로를 탓을 하면 철천지 원수지간이 된다. 

 

 

지금은 인간의 실력이 급팽창한 지식 사회이므로 자기 논리로 굳어진 일반 상식으로는 어려움을 풀 수가 없다.특정 학파나 종교에 얽매이지 말고 마음 수행을 위해 인문학,명리학,명상,마음 공부 동영상 강의를 통해 진리의 지혜를 많이 흡수하여 실력과 내공(內功)을 갖추면 빛나는 삶을 살 수 있다.자신의 부족한 실력을 채우려고 부단히 노력하면 맑은 기운의 스승이나 멘토와의 좋은 인연(因緣)이 되어 새로운 인생의 터닝포인트가 된다.

 

심산 진로컨설팅과 함께 하시면서 여러분들 인생의 새로운 터닝포인트가 되시길 축원드리며 오늘도 긍정의 마인드로 유익한 시간 되시기 바랍니다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