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산칼럼

바람직한 종교인 무속인 역술인의 자세

심산멘토 2023. 2. 18. 18:10

 

                              바람직한 종교인 무속인 역술인의 자세

 

무속인 종교인 역술인은 생활도(生活道)를 알아야 하므로 사람 공부와 인성 공부를 많이 해야 한다.신통(神通)한 재주와 능력을 어려움에 처한 사람을 위해서 사용해야 한다.어려움에 처한 사람이 상담을 하러 왔는데 나의 판단이 잘못 되어 그 사람이 더 나쁜 길로 간다면 그 업장은 부메랑이 되어 자신에게 돌아온다.부족한 실력과 내공을 키우고 우수한 지식을 쌓으면 바른 분별력이 생겨서 상대의 어려움을 근본적으로 풀어줄 수 있다.

 

 

종교인 무속인 역술인들이 예언,도술,약도 등을 우선시 하는 이유는 신통한 능력이 없으면 사람들이 오지 않기 때문이다.사람이 아프지 않으면 의사를 찾아가지 않듯이 건강하게 잘 먹고 잘 사는 사람은 절대 이들을 찾지 않는다.내가 가지고 있는 재주와 능력을 필요로 하는 사람들이 오면 잘난 척 하지 말고 그들이 왜 왔는지 연구하여 근본적인 해결책을 제시해야 한다.이들에게 재주와 능력을 계속 주는 것이 아니라 지켜 보다가 바르게 쓰지 못하면 걷어가게 된다.

 

 

의사와 교수도 마찬가지로 신줄이나 약도가 없으면 의사와 교수가 될 수 없다.자기에게 온 환자가 왜 아프게 되었는지 분석하고 연구해야 하는데 의사라고 자랑하면서 연구를 게을리 하면 암(癌) 전문 의사가 자신도 암(癌)에 걸려 죽게 되는 것이다.교수나 선생도 학생들이 필요로 하는 새로운 지식으로 가르쳐야 하는데 자신의 방법 대로 안한다고 야단을 치니 인기가 떨어지고 수강 신청자가 줄어들어 폐강을 하게 된다.무속인 종교인 역술인을 막론하고 누구든지 새로운 패러다임을 연구해야 한다.

 

 

집안 대대로 신(神)줄이 내려 온 사람이 무속인이 되지 않고 교회나 성당이나 절에 다니는 것은 신(神)을 받지 않기 위해서 신(神) 싸움을 하고 있는 것이다.신(神) 싸움을 하다 보면 신병(神病)으로 몸이 아프게 되는데 병원에 가도 병명이 나오지 않고 자식들까지 아프게 되어 집안이 쑥대밭이 된다.신병(神病)이 있다고 신내림을 받아야 하는 것은 아니다.큰 깨우침이 있는 분을 만나게 되면 신(神)을 받지 않고 공부하는 방법을 가르쳐 주게 된다.종교 시설에 가서 무릎 꿇고 기도만 하고 빌고만 있으면 어려움이 오게 된다.

 

 

종교 시설은 개인이 믿는 신(神)보다 큰 신장들이 관장하여 많은 사람들을 보호해 주고 공부시키는 곳이다.그런데 신(神)들에게 빌게만 하고 각종 명목으로 돈만 더 챙기고 성장시키기 위해 진리의 지혜로 공부를 시키지 않다 보니 오늘날 종교가 어려워진 것이다.종교인,무속인,역술인한테 가서 부단히 공부를 하면 실력이 향상되어 자신 보다 아래의 집착신들을 스스로 다스릴 수 있게 된다.실력을 갖출수록 힘이 생기고 기운이 순환되어 얼굴빛도 좋아지며 신(神)에게 끄달리지 않고 이끌 수 있다.

 

 

신병(神病)이 있는 사람이 단순히 신내림만 받고 법당을 차리면 신(神)들에게 끌려다녀 선무당이 된다.신(神)을 잘못 건드리면 평생 자신의 의지대로 못 살고 불행해진다.영가는 주변에서 들락거리는 영가가 있고 몸 안에 들어가 좌정해 버리는 영가도 있다.영가가 몸 안에 들어앉아 버리면 몸이 어렵게 되고 힘이 없어서 털어내지 못하게 된다.그래서 무당이나 퇴마사를 찾아가 굿을 하며 칼을 입에 물리기도 하고 소금을 뿌리기도 하는 등 온갖 방법으로 쫓아 내려고 하는 것이다.

 

 

무속인도 신(神)내림을 받고 몇 년 정도는 신통하게 잘 맞추는 능력을 주지만 시간이 흐르는데도 바른 공부를 하지 않으면 주었던 신통함을 다 걷어 버린다.능력을 걷어버리면 맞출 수가 없으니 통밥을 굴린다.신통한 능력을 걷어 버리니까 먹고 살기 위해 부적이나 굿을 유도하는 등 어려움에 처한 사람들을 더 어렵게 만드는 것이다.무속인 퇴마사 종교인 역술인들이 바른 분별력으로 냉철하게 살아갈 수 있도록 진리를 가르쳐줄 수 있는 진정한 멘토가 필요하다.

 

 

신(神)은 인간한테 보조하러 온 것이지 내가 신(神)을 위해 인생을 사는 것이 아니다.무속인이나 퇴마사들이 영가를 처리해 주는 것은 임시방편이며 시간이 지나면 집착신이 다시 들어와서 괴롭히게 된다.이제는 비굴하게 내 운명을 남에게 맡기며 맹목적으로 무릎 꿇고 비는 어리석은 짓은 하지 말아야 한다.내 실력이 약하면 상대의 말에 현혹되어 사기를 당하고 시간과 돈을 낭비하며 비굴하게 살아야 한다.

 

종교인 무속인 역술인에게 상담을 받으러 가는 것은 자신의 실력이 부족해서 어려워졌기 때문이다.내공이 약하면 그들의 말에 끌려갈 수 밖에 없다.음식을 먹어야 육체을 보존할 수 있듯이 마음의 양식을 많이 흡수해야 영혼의 질량을 높일 수 있다.내 인생은 내가 만들어 가는 것이며 내 인생의 주인공은 바로 자신이다.지금까지 잘못 살았더라도 지금부터 모순을 고치고 3년만 노력하면 누구든지 다시 우뚝 설 수 있다.미래는 사주 보다 갖춘 실력이 더 중요하다.

 

심산 진로컨설팅과 함께 하시는 분들 모두 부족한 실력을 키우고 모순을 고쳐서 상승운으로 발복하여 다시 우뚝 서실 수 있기를 축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