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산칼럼

성형(成形)을 하면 운명(運命)이 좋아지는가?

심산멘토 2022. 12. 8. 21:36

 

                             성형(成形)을 하면 운명(運命)이 좋아지는가?

 

관상학(觀相學)의 양대 산맥인 마의상법(麻衣相法)과 달마상법(達磨相法) 책과 황제내경(皇帝內經)을 비롯한 관상학(觀相學)을 두루 섭렵하면 얼굴 인상(人相)에 문리가 터진다.건강하고 복(福) 되게 잘 사는 사람의 관상(觀相)과 허약하고 복(福) 없이 사는 사람의 관상(觀相)은 얼굴에 고스란히 나타난다.

 

 

건강하게 장수하는 사람은 목소리가 또렷하고,눈동자가 빛나며,콧대가 오똑하고.콧볼이 두툼하고,잠을 잘 때 입을 다물고 코로만 호흡한다.또한 눈썹이 짝짝이 아니고,코 밑의 인중이 또렷하고,치아가 고르고,머리카락 숯이 빼곡하면 삶이 안정되고 복(福)을 많이 받는다.

 

 

반면에 허약하고 복(福)이 없는 사람의 관상(觀相)은 치아 상태가 부실하고,코가 작으면서 붕어 눈이고,광대뼈가 튀어 나오고,볼이 움푹 파이고,뒤통수가 납작하고,눈에 흰자가 많이 보이고,목이 가느다란 형상이다.부자가 되는 인상은 콧대가 반듯하고,콧구멍이 보이지 않는 반면에 재물이 나가는 인상은 콧등이 꺼지고 콧구멍이 들린 들창코이다.남의 험담을 하거나,눈이 붉그스레 하게 충혈됐거나,눈을 치켜 뜨거나,눈을 똑바로 쳐다보지 않고 대화하는 사람은 솔직하지 못하거나 비밀이 많다.

 

 

어릴 때 많이 울고 보채는 아이는 커서도 변덕이 심하며 짜증을 많이 낸다.악수를 해 보면 그 사람의 기운과 근기를 알 수 있으며 허리가 약하거나 눈썹의 미간이 좁은 사람이 잘 삐진다.광대뼈가 튀어 크게 나오거나 아래로 축 처진 사람이 이혼을 많이 한다.입이 많이 튀어 나온 여자는 배우자복이 박하다.얼굴에 주름살이 많으면 부모 덕이 없고 쉽게 일을 포기하며,눈가에 주름살이 많으면 바람끼가 있다.성형수술을 해서 눈썹 미간의 주름살을 없애면 근심과 걱정이 줄어든다.

 

 

성형(成形)을 하면 인상은 좋아지지만 실력을 갖추지 않으면 볼 품 없이 흉하게 변한다.강의와 상담을 하는 사람도 인성(人性)과 실력을 갖추지 않으면 혹세무민(惑世誣民) 하게 되며 급기야는 사이비(似而非)로 전락한다.마찬가지로 실력을 갖추지 않은 사람이 성형을 자주 하면 나이가 들어서 굉장히 어려운 삶을 살게 되며 복(福)이 아니라 화(禍)가 오게 된다.고운 마음씨를 갖고 말을 예쁘게 하면 성품에 맞게끔 저절로 성형(成形)이 된다.동물은 아무리 노력을 해도 즐거움이 오지 않지만 인간은 노력하면 고생 끝에 반드시 낙(樂)이 오므로 부족한 실력을 갖춰야 한다.

 

 

 

사람의 관상(觀相)은 평생 동안 천상(天相) 지상(地相) 인상(人相) 이렇게 3번 변한다.관상(觀相)이 좋은 사람은 자신을 갖추기 위해 그 만큼 노력을 했다는 증거이다.인격을 갖추면 인상이 보기 좋게 변하며 인격을 갖추지 못하면 점점 동물상으로 흉하게 변한다.성형(成形) 수술을 해도 생각이 긍정적으로 바뀌지 않으면 몇 년 지나서 원래대로 돌아온다.마인드를 바꾸지 않은 채 성형 수술을 자주 하면 나중에는 인상이 징그러워져서 아주 흉하게 변하며 걱정을 많이 할수록 얼굴에 주름살도 깊게 파인다.

 

 

인성(人性)을 갖추면서 성형(成形)을 하면 말도 예쁘게 하게 되며 관상도 좋아진다.말하는 게 거칠면 얼굴에 독기(毒氣)가 가득 하여 인상이 불독이나 싸움닭처럼 변한다.성형 수술을 하는 게 나쁜 게 아니라 성형(成形)에 너무 집착하면 시간이 갈수록 동물상으로 흉하게 바껴서 나중에 후회하게 된다. 

 

 

남한테 이로움을 주고 덕(德)되게 했을 때 비로소 자신에게 즐거움과 행복이 찾아온다.절차탁마(切磋琢磨)의 겸손한 자세로 배우고 갖춰서 내공(內功)을 키우면 많은 사람들을 이롭게 할 수 있는 힘을 대자연으로부터 받을 수 있다.재산 중에 가장 중요한 재산은 사람이므로 사람들과의 관계를 소중하게 해야 한다.상대방에게 이익을 취하려고 계산을 하면 얼마 못가서 그 사람과의 인연(因緣)이 단절되고 만다.유유상종(類類相從)이란 말처럼 맑은 기운의 상담자를 찾아가는 사람은 어려움이 풀릴 징조이며,탁한 기운의 상담자를 찾아가면 어려움이 계속될 징조이다.

 

 

어려움을 풀기 위해 여기 저기 상담가를 찾아가지만 십중팔구는 고루한 상식의 틀에 묶여서 임시방편의 사술(私術)로 부적과 개명 등을 운운하며 어려움을 더욱 가중시킨다.미래는 융합시대이므로 新패러다임의 명리학과 관상학 공부를 해야 한다.성형을 하고 나서 마음 공부 등 부족한 실력을 갖추고 내공을 키우면 맑은 에너지 기운으로 인해 운명이 좋게 바껴서 새로운 인생의 터닝포인트가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