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산칼럼

배우자복(配偶者)

심산멘토 2022. 12. 3. 22:38

                                배우자복(配偶者)

 

   사주(四柱)가 나빠서 배우자복(配偶者)이 없는 게 아니라 갖춤이 부족하기 때문이다.

 

 

사람은 누구나 6006혈이라는 감각의 최고 센서를 갖고 있기 때문에 탁한 기운과 맑은 기운을 스스로 알고 움직이게 된다.맑은 기운의 사람에게는 끌려 가고 탁한 기운의 사람에게는 멈칫 하게 된다.마음 에너지 자체가 좋은 에너지를 선호하기 때문에 어떤 기운이냐에 따라 끌림과 꺼림이 있는 것이므로 사주(四柱)의 원리를 바르게 알아야 한다.

 

 

사주(四柱)란 원죄와 전생의 업을 정리하고 새로운 인생을 펼치라고 네 개의 기둥을 세워서 오는 것이다.자신이 전생을 바르게 살았다면 이 생에 올 때 좋은 사주를 받아오게 되며 나태하게 잘못 살았다면 노력해서 극복할 수 있는 사주를 받아 오게 된다.

 

 

사주(四柱)는 밑그림에 해당하며 환경과 노력에 따라 바꿀 수 있다.사각 도화지 위에 뫼산(山)자 모양의 세 봉우리를 받아 오는 것이 사주(四柱)이다.이 밑그림을 가지고 나머지 여백을 멋지게 완성하면 사주에 해당하는 밑그림은 흔적도 없이 사라진다.사주의 원리를 잘 몰랐기 때문에 사주에 얽매여 헤맸던 것이다.

 

 

밑그림이 없으면 엉망진창으로 그리기 때문에 밑그림으로 가족 인연과 기본 환경을 주고 자기 노력으로 풀어나가게 네 기둥을 주었다.부모복 배우자복 재물복 등 비빌 언덕이 없이 고아로 태어났더라도 많은 사람 인연의 덕으로 스스로 성장할 수 있기 때문에 신세 한탄만 하고 있으면 불행한 삶을 살므로 어떻게 마음 먹느냐가 중요하다.  

 

 

대자연의 에너지인 조물주는 각자에게 딱 맞는 공평한 사주를 주며 나쁜 사주를 주는 사람은 단 한 명도 없다.돈이 많은 재벌이나 무소불위 권력의 대통령도 비리를 저지르면 감옥에 가야 한다.재벌가에 시집 갔던 연예인의 대부분이 파경에 이르고, 대통령 측근들 대부분이 비리에 연루되고,복권에 당첨된 사람 중 십중팔구가 불행하게 된다.

 

 

자신의 부족한 내공을 채우기 위해 바르게 살려고 노력하면 하늘은 항상 노력하는 사람을 돕는다.신세 한탄 하며 게으른 만큼 삶이 더 어려워지므로 사주에 얽매여 남탓 하고 불평하는 하면 어리석은 사람이다.누구에게나 잘 할 수 있는 소질을 주기 때문에 자기가 잘 할 수 있는 것이 무엇인지 찾아서 연구하고 개발하면 성공한다.

 

 

인상이 좋고 큰 사주를 받아 온 사람은 지적(知的)으로 큰 일을 해야만 전생의 업이 소멸된다.상층 기운의 윗사람은 아랫사람들을 위해 혼신을 다해 자신을 불태워야 업(嶪)이 소멸된다.기운이 큰 사람이 나와 내 가족만 잘 살면 된다는 생각으로 살면 업(嶪)이 사라지지 않는다.널리 사람을 이롭게 하면 자신과 가족은 저절로 잘 된다.

 

 

어려운 사람에게 돈을 주고 먹을 것을 준다고 위하는 것이 아니며 바른 분별력을 가지고 살아갈 수 있도록 지적(知的)으로 잘 이끌어 주어야 한다.사주(四柱)가 좋아 기운이 크고 경제가 많다고 자랑하거나 사람을 무시하고 경거망동 하면 불행해진다.사주가 좋고 기운이 크면 자신을 따르는 사람이 많기 때문에 그들을 위해 혼신의 노력을 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