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산칼럼

사주(四柱)에 얽매이지 말고 잘 활용(活用)해야 성공한다

심산멘토 2022. 12. 8. 21:37

 

                       사주(四柱)에 얽매이지 말고 잘 활용(活用)해야 성공한다

 

사주(四柱)란 원죄와 전생의 업을 정리하고 새로운 인생을 펼치라고 네 개의 기둥을 세워서 오는 것이다.자신이 전생을 바르게 살았다면 이 생에 올 때 조후가 맞고 중화된 사주를 받아오게 되며 잘못 살았다면 노력해서 극복할 수 있는 편중된 사주를 받아 오게 된다.

 

 

사주(四柱)는 밑그림에 해당하므로 주변 환경과 자신의 노력에 따라 바꿀 수 있다.사주의 원리를 잘 몰랐기 때문에 불행하게도 사주에 얽매여서 헤맸던 것이다.부모복 배우자복 재물복 등 비빌 언덕이 없는 고아로 태어났더라도 좋은 사람들과 인연으로 성장할 수 있기 때문에 신세 한탄만 하고 있으면 불행한 삶을 살게 되므로 어떻게 마음 먹느냐가 중요하다.  

 

 

사람은 누구나 6006혈이라는 감각의 최고 센서를 갖고 있기 때문에 탁한 기운과 맑은 기운을 스스로 알고 움직이게 된다.맑은 기운의 사람에게는 끌려 가고 탁한 기운의 사람에게는 멈칫 하게 된다.마음 자체가 좋은 에너지를 선호하기 때문에 어떤 기운이냐에 따라 끌림과 꺼림이 있는 것이므로 사주(四柱)의 원리를 제대로 알아야 한다.

 

 

자신의 부족한 내공을 채우기 위해 바르게 살려고 하면 하늘은 항상 노력하는 사람을 돕는다.남탓과 불평을 하는 만큼 삶이 더 어려워지므로 사주에 얽매여 남탓 하고 불평하면 어리석은 사람이다.누구에게나 잘 할 수 있는 소질을 주기 때문에 자기가 잘 할 수 있는 재능이 무엇인지 찾아서 연구하고 개발하면 성공한다.

 

 

대자연은 각자에게 딱 맞는 공평한 사주를 주며 나쁜 사주를 주는 사람은 한 명도 없다.사주(四柱)가 나빠서 배우자복이 없는 게 아니라 갖춘 실력이 부족하기 때문이다.어려운 사람에게 돈을 주고 먹을 것을 준다고 위하는 것이 아니며 바른 분별력을 가지고 살아갈 수 있도록 지적(知的)으로 잘 이끌어 주어야 한다.사주가 좋고 기운이 크면 자신을 따르는 사람이 많기 때문에 그들을 위해 혼신의 노력을 해야 한다.

 

심산 진로컨설팅과 함께 하시는 분들 모두 사주에 너무 얽매이지 말고 사주를 잘 활용하여 당당하고 멋진 삶을 살아가시길 축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