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리학당

오화(午火)와 오월(午月) 연구(硏究)

심산멘토 2020. 11. 21. 22:57

                         오화(午火)와 오월(午月) 연구(硏究)

 

자(子)부터 사(巳) 까지는 상승하는 양(陽)의 운동을 하고 오(午)부터 해(亥) 까지는 하락하는 음(陰)의 운동을 한다.오월(午月)에는 폭우로 인해 중국 황하강이 가장 범람하여 홍수로 대피를 해야 하는 시기로 사업이 부도가 나는 등 일이 지체되는 경우가 많다.오대운(午大運)은 개점 휴업기이므로 사업 확장이나 무리한 계획을 세우지 말고 부족한 실력을 갖추면서 미래를 준비해야 한다.

 

 

사주 원국에 오화(午火)가 있거나 오월(午月) 출생자는 사교적이고 붙임성이 있으며 살갑다.또한 담백한 성격이므로 오화(午火)가 있거나 오월(午月) 출생자에게는 거짓말을 하지 말고 솔직하게 말을 해야 한다.오대운(午大運)에는 일처리를 명명백백하게 확실히 해야 한다.일을 누구에게 맡기지 말고 직접 챙기고 처리하는 것이 바람직하며 오화(午火)는 왕지(旺地)이므로 다른 오행을 생하지 않는다.사주 원국에 오화(午火)가 있으면 많은 사람들의 시선을 집중시킬 수 있는 인기 있는 일을 하는 게 좋다.

 

 

소문 난 잔치에 먹을 것이 없다는 말처럼 겉은 화려하지만 실속이 없는 경우가 많다.오화(午火)가 있거나 오대운(午大運)에는 방해 세력의 배신수를 조심해야 하며 결혼,승진,취업 등이 미루어지는 경향이 많으며 사업자는 부도를 주의해야 한다.사주 원국에 오화(午火)가 있는 사람에게 적합한 진로 적성은 방송 연예 예술 계통의 문화 예술인,언론인,교육자,정신과 의사,조명 기구,화장품,통신 기기,레이저.안경점,극장,오락실,레저 관광 사업,방사선과,미용실 등의 직업이 적합하다.

 

내가 지금 하고 있는 일이 사회에 필요가 없는 것이라면 무용지물이 되므로 미래에 비전이 있는지 여부를 살펴 보아야 한다.성형을 한 사람이 내면에 질량을 갖추지 않으면 흉하게 변한다.갖춤이 부족한 사람은 몸에서 잡냄새가 나고 인상도 어둡지만 질량(質量)을 갖추면 인상이 편안해지고 웃음이 많아져 꽃이 핀다.주위에 좋은 인연이 많고 자신을 이끌어 줄 진정한 멘토가 있는 사람은 쉽게 성공할 수 있다.

 

 

youtu.be/FLuOuoliIC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