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화입마(走火入魔) 환골탈태(換骨奪胎)
새로운 패러다임을 환골탈태(換骨奪胎)라고 표현한다. 환골탈태의 과정에서 실패한 주인공은 주화입마(走火入魔)의 재앙을 겪기도 하므로 동전의 양면과 같다
가장 훌륭한 스승은 자신이 가진 지식을 제자에게 아낌없이 주는 사람이며, 가장 좋은 제자는 인의예지신(仁義禮智信)을 갖추고 스승을 존경하는 사람이다.
진정한 스승과 제자는 인의예지신(仁義禮智信)을 바탕으로 주화입마(走火入魔) 에 젖지 말고 마부작침과 절차탁마의 자세로 새로운 패러다임을 만들어야 한다
사람은 태어날 때 30%에 해당하는 선천적성을 타고나며 70%는 본인의 의지로 극복할 수 있으므로 사주(四柱)에 얽매이면 주화입마(走火入魔)에 빠지게 된다
70%의 고질량 에너지 지식으로 가득한 첨단 과학시대에 30%의 저질량 에너지 지식인 고루한 방식으로 사주풀이를 하면 맞지 않으며 운명은 개척할 수 있다
주역을 비롯해 자평진전 난강망 궁통보감 연해자평 사주첩경 등의 역학 고서를 수십회독 했다고 한들 이는 이론에 불과하며 실제 간명과는 차이가 많이 난다.
대자연의 변화 원리를 알고 인의예지신(仁義禮智信)을 갖춰야 하며,천지인(天地人)의 근원인 천부경(天符經) 81자의 심오한 의미를 깨우쳐야만 진정 고수다
성경과 불경도 천부경(天符經)에서 나왔으며 주역 역학 기문둔갑 육효 육임도 천부경(天符經)에서 유래했으니 세상 이치의 근뿌리인 천부경을 공부해야 한다
명리 용어로 격국 용신 육친 12운성 신살 등의 얕은 지식으로는 한계가 있으며 철저하게 음양오행과 물상론을 체득해서 저절로 물리가 일어나도록 해야한다
미래시대에는 매장이 화장으로 바뀌듯 통과의례로 조상에게 제사 지내는 의식도 점차 사라질 것이며, 사주도 마찬가지로 사람이 사주를 지배하며 살게된다
기존 사주 용어로 글자풀이 하는 식의 간명법은 말장난에 불과하므로 어려움에 처한 사람들을 혹세무민이 아닌 완전한 해결책을 제시줄 실력을 갖춰야 한다.
임의로 가정한 아래 사주 명식을 주화입마(走火入魔)가 아닌 환골탈태(換骨奪胎)의 新패러다임 옴니버스식으로 사람의 운명과 진로에 관해 분석을 해본다.
남자 정유년(丁酉年) 기사월(己巳月) 계묘월(癸卯月) 계해시(癸亥時)
위 남자의 기질은 첫째,고집이 세고 깐깐하며 천상천하 유아독존 스타일이다 남을 보좌하는 책사 역할을 하는 것이 아니라 자신이 군림해야 직성이 풀린다
둘째,두뇌가 총명하여 사람을 꿰뚫어 보는 촉이 빠르고,혼자 있기 보다는 많은 사람들과 어울리는 것을 즐겨하며,술 담배 여자는 물론 잡기에 능한 사람이다
셋째,뚝심이 강해서 자기가 하고자 하는 일은 물 불 가리지 않고 시도하는 성격이며, 화토(火土)운이 머물러 주면 행복한 반면 금수(金水)운에는 고민이 많다
용신 희신에 해당하는 화토(火土)운이란 재관(財官)에 해당하며 이는 남자에게돈 여자 명예에 해당하므로 이 시기에는 어려운 사람들에게 베풀며 살아야한다
반면 기신운에 해당하는 금수(金水)운에는 욕심을 버리고 바른 혜안을 가질 수 있도록 수행하고 자신의 실력과 내공을 갖추는 공부를 해야 밝은 미래가 온다
좋은 화토(火土) 재관(財官)운에 잘 나간다고 남을 무시하는 경거망동 하는 삶을 살면 안 되며,금수(金水) 인비(印比)운에는 남탓 하지 말고 겸손해야 한다
재관(財官)에 해당하는 화(火)와 토(土)는 인의예지신(仁義禮智信)중에 예(禮)와 신(信)이므로 자신의 목표를 이루려면 반드시 예의와 신의를 지켜야 한다.
또한 재관((財官)을 취하려면 인성(印性)의 지원을 받는 것이 수(水)에 해당하는 비겁(比劫)이고 이는 지혜에 해당하므로 지혜로운 삶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계수(癸水)는 지식이고 임수(壬水)는 지혜에 해당하므로 지식의 질량에너지를 흡수해서 내공을 다지면 지혜로운 진리에 물리가 터져 빛나는 삶을 살게 된다.
이 사람은 지식을 바탕으로 지혜로운 진리탐구를 위해 부단히 노력해서 학문을가르치고 약자를 위해 베푸는 카운셀링의 삶을 살 때 비로소 행복해질 것이다
新패러다임의 옴니버스 컨설팅 방법은 기존의 역학 고서 이론만으로는 통변이 불가능하며 천부경(天符經)과 인의예지신(仁義禮智信) 원리를 깨우쳐야 한다.
사람의 운명(運命)을 간명(看命)하는 활인(活人)이란 대자연의 법칙을 주관하는 하늘의 이치를 어겨서는 안되며 이 모든 원리는 천부경(天符經)안에 들어있다.
주화입마(走火入魔)가 아닌 환골탈태(換骨奪胎)의 新패러다임을 열어야 한다
천부경[天符經]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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