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산칼럼

"사주(四柱)와 팔자(八字)는 다르다"

심산멘토 2023. 4. 21. 16:23

                                 사(四柱)와 팔자(八字)는 다르다

 

사주(四柱)는 전생성적표로 가져오지만 팔자(八字)는 자신이 만들어 가는 삶이다.사주(四柱)를 맹신하여 끄달리면 불행해지며 사주를 잘 활용하면 행복한 삶을 살 수 있다.인생은 공수래공수거가 아니다.삶을 살다가 갈 때는 빈 손으로 가는 게 아니라 존경을 받고 가야 한다.전생의 업을 소멸하지 못하고 죽으면 영혼으로 구천에 떠돌지만 업을 소멸하면 구천에서 떠돌지 않고 중천을 거쳐 천상 세계로 가볍게 해탈한다.

 

 

자신과 인연이 되는 사람들에게 바르게 행했느냐에 따라 존경받으며 상대를 덕되게 한 만큼 업이 소멸된다.수천년을 윤회하여 백년 안밖의 삶을 살고 죽으면 육신은 사라지지만 영혼은 불멸이다."천지는 가만히 계시사 인(人)이 동(動)하느니라"이는 대자연의 목소리로 미래는 인간이 곧 신(神)인 인본시대이므로 비굴하게 살면 안된다.어려움에 처해 있다면 인생을 잘못 살았다는 증거이며 3년만 바르게 살면 어려움이 말끔히 풀린다.

 

 

답답해서 사주(四柱)를 보고 싶으면 인터넷 정보를 먼저 공부한 다음에 상담가를 찾아가야지 그냥 찾아가면 시간만 낭비하게 된다.인터넷에 모든 정보가 있으므로 이 정보를 흡수하면 질량이 좋아져서 신(神)도 다스릴 수 있는 힘이 생긴다.뒷담화로 남을 헐뜯는 자가 가장 나쁜 사람이며 상대를 인정할 줄 아는 겸손한 사람이 타짜이다.잘나갈 때 경거망동하고 남을 무시했기 때문에 대자연의 벌을 받아 어려워진 것이다

 

 

어렵고 답답하다면 귀는 열고 입은 닫아야 하며 남의 일에 간섭하지 말고 알고도 모르는 척 바보가 되어야 어려움이 풀린다.자신도 힘든 자가 타인의 어려움을 상담해준다는 것은 어불성설이며 실력을 갖추지 않으면 어려움을 풀어줄 수가 없다.낭중지추(囊中之錐)란 말과 같이 내공을 갖춘 사람은 그 실력이 저절로 드러나는 법이며 항상 겸허한 자세로 절차탁마(切磋琢磨) 해야 한다.

 

심산 진로컨설팅과 함께 하시는 분들 모두 정해진 사주는 바꿀 수 없지만 팔자에 해당하는 육친(六親)은 개인별 노력에 따라 성공과 실패가 천양지차이므로 사주팔자를 잘 활용하여 빛나는 삶을 살아가시길 축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