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산칼럼

빙의(憑依) 천도(天道)

심산멘토 2023. 2. 22. 14:52

 

                                      빙의(憑依) 천도(天道)

 

자신과 인연이 되는 사람들과 대화와 소통이 잘 되지 않으면 외롭고 답답해 진다.마음이 갑갑하고 우울해지면 인체에 귀신이 들어오게 되고 눈동자가 풀리며 눈이 맑지 못하다.사람들과 즐겁게 잘 지내는 사람에게는 귀신이 침범하지 못하며 몸에 쌓인 탁한 기운을 맑은 기운으로 바꾸면 귀신은 저절로 떨어진다.자식이나 배우자가 고집을 부리고 속을 썩일 때는 자식과 배우자를 탓하지 말고 자신의 잘못을 먼저 고치려고 노력해야 문제가 풀리게 된다.

 

 

우리나라는 신(神)의 천국이라서 빙의(憑依)가 많이 들어오며 빙의(憑依)의 원리를 모르면 계속 귀신에게 끄달리게 된다.빙의(憑依)가 들어와서 귀신이 난리를 치는 이유는 내공이 약해서 귀신이 마음대로 놀 수 있는 환경이 되기 때문이다.집착신은 살아 생전에 뭔가 하지 못해서 막힌 한(恨)이나 집착의 힘을 가지고 있으므로 마음이 답답한 사람에게 달라 붙는다.실력이 부족하면 집착신은 물론 사기꾼이 올 수 있는 탁한 환경이 되어 사기를 당하게 된다.  

 

 

부모가 소통이 잘 되고 똑바로 살면 방황하고 속을 썩이던 자식이 바르게 돌아오지만 자식을 탓하거나 혼을 내면 더 불행해진다.자식이 부모의 말을 잘 듣지 않고 삐딱선을 탈 때는 부모가 잘못 살고 있음을 먼저 깨달아야 한다.심산멘토가 사주 진로 상담을 하다 보면 빙의(憑依)에 끄달리는 사람들이 어렵고 답답함을 토로한다.굿이나 부적 등 임시방편의 사술(私術)로 빙의(憑依)를 떨쳐 버리기 위해 사이비 술사의 달콤한 말에 현혹되면 더 어려워진다.

 

 

천도(天道)란 하늘의 길을 열어서 조상의 영혼을 천상으로 보내드리는 것이다.기운이 탁하고 무거운 영혼에게 아무리 천도제를 지내준다고 해도 천상에 올라갈 수 없다.지금은 천도로 성불을 바라는 시대가 아니며 부적과 굿으로 방편을 쓰고 신(神)에게 매달리며 무릎꿇고 빌며 기복할 때는 인간의 질량이 낮아서 어리석었던 과거였다.천도는 널리 사람을 이롭게 하여 탁한 기운을 맑은 기운으로 맑혀서 육신이 분리될 때 기운이 가벼워져 천상으로 오르는 것이다.

 

 

사이비 술사들이 영혼을 제도해 준다고 거액의 금품을 요구하며 협박하는데 넘어가는 사람은 실력이 부족해서 사기를 당하는 것이다.영혼은 거짓말을 하지 않으며 사이비 술사가 자기 논리로 혹세무민 하면서 거짓말을 하는 셈이다.갖춤이 부족하여 마음이 불안하고 우울해지면 영혼이 포악해지는 반면에 실력과 내공을 갖추고 즐겁게 살면 영혼이 공손해진다.조상의 영혼 제도를 빙자하여 천도(天道)를 운운하는 사람의 꼬임에 넘어가지 않으려면 오직 실력과 내공을 갖춰야 한다.

 

심산 진로컨설팅과 함께 하시는 분들 모두 달콤한 말에 현혹되지 마시고 부족한 실력과 내공을 키워서 당당하고 멋진 삶을 살아가시길 축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