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리학당

사주 진로 통변(通辯 비법(秘法)

심산멘토 2023. 2. 6. 16:51

                                                사주 진로 통변(通辯 비법(秘法) 

사주에 충(沖)이 많으면 싸움닭 기질이 있고 합(合)이 많으면 순둥이 기질이 있다.사주에 수기운(水氣運)이 강하고 화기운(火氣運)이 약한 사람이 찬물에 뛰어들면 심장마비가 올 수 있다.여자 병화(丙火) 일주는 자존심과 질투심이 강하여 조직 생활이 힘들며 남편을 깔보는 경향은 있으나 뒷끝은 없다.편재나 정재가 천간에 뜨고 지지나 지장간에 뿌리가 없으면 낭비가 심하고 실속이 없다.신강한 남자의 일간과 재성이 간합(干合)을 하면 바람둥이 기질이 농후하며 재물에 욕심은 많으나 결과와 실속은 없다.

 

 

봄과 여름에 태어난 사람에 비해 가을과 겨울에 태어난 사람이 비밀을 더 잘 지킨다.금수(金水) 기운이 강하면서 중화된 사주의 가을과 겨울 출생자는 사무직,경리직,비서직,관리직에 근무하는 것이 좋다.남녀 일지가 양인에 해당하는 병오(丙午) 임자(壬子) 무오(戊午) 일주는 양인운이나 양인이 합충(合沖) 되는 운에 배우자의 사고수,수술수,이별수가 있다.목(木)이 많고 금(金)이 적으면 오지랖이 넓고 거절을 못하여 돈거래나 보증으로 낭패를 보는 경우가 많다.남자 사주에 비겁이 정재와 간합(干合) 되면 배우자가 바람난다.

 

 

비겁이 과다하면 재성인 부친도 극하고 인성인 모친도 설기(洩氣)되어 부모덕이 없으므로 일찍부터 객지에서 자수성가 해야 한다.사주에 화기운이 강하면 말투가 빠르고 성격이 급하여 실수가 많고 피부가 약하며 피로를 잘 느낀다.지지(地支)에 토(土) 오행이 3개 이상 있으면 엉큼하여 속마음을 알 수 없다.일지에 식신이 있고 식신이 용신에 해당하면 잠자리에 능수능란한 타짜이다.신금(辛金) 옆에 임수(壬水)가 있으면 금수상관격으로 인물이 좋고 두뇌 총명하며 언변술도 탁월한 초능력의 소유자로 성공 가능성이 높다.

 

 

토가 많고 목이 적으면 토다목절이 되어 신체에 장애나 수술수를 주의해야 한다.재다신약 사주는 비겁운에 발복하여 재물운과 건강운은 좋아지지만 부부간의 갈등과 불화가 생긴다.여자 재다신약 사주의 자식은 공부는 안하고 멋을 잘 부린다.간여지동 사주는 배우자궁에 자신의 경쟁자가 들어앉은 격이므로 배우자가 바람을 피울 수 있다.삼재(三災)의 첫해와 마지막해를 주의해야 하듯이 바뀌는 대운의 첫해와 마지막해가 기신운이면 경거망동 하지 말고 은인자중 해야 한다.정관이 형충이 되는 해에 직장 이동수가 생긴다.

 

 

여자의 일지가 편재이면 돌아다니면서 돈을 벌어 가족을 부양할 수 있다.여자의 일지가 상관이면 우월감이 강해 배우자운이 불리하며 특히 경자 일주는 남편에게 막말을 하지 말고 말을 곱게 하도록 노력을 많이 해야 한다.재성이 희신이고 식상이 없으면 사업하지 말고 금융 계통의 직장 생활을 하는 게 좋다.인성이 용신인 사람은 공부를 해야지 재물을 욕심내면 망한다.일간이 월간과 합을 하면 아버지가 나의 발목을 잡고 일간과 시간이 합을 하면 자식이 나의 발목을 잡는다.월지가 비겁이면서 관성이 없으면 고집불통이다.

 

 

미래는 융합시대이므로 독불장군에겐 미래가 없으며 혼자 힘으로는 성공할 수 없으므로 힘을 합쳐서 서로가 윈윈 해야 한다.실력이 없는 사람은 사주 대로 살게 되지만 실력이 있는 사람은 사주를 활용하여 멋진 삶을 살게 된다.자신과 인연이 되는 사람을 소중히 여기고 이롭게 해야만 맑은 기운의 에너지와 힘을 쓸 수 있다.계산을 하는 순간 멀어지며 상대방의 말을 다 들어주고 나면 저절로 정답이 나온다.심산 진로 컨설팅과 함께 하시는 분들 모두 맑은 기운의 귀인(貴人)과의 인연으로 삶의 터닝포인트가 되시길 축원합니다

 

https://youtu.be/Ri5vNJiAFUw?list=RDCMUCX0Oc4zrDWYBmaawAwtZ3Aw 

 

 

                                                  어려움이 풀리는 원리

 

사람들에게 욕을 하고 사기 치고 나쁜 짓을 많이 한 사람이 잘 사는 이유는 수확기에 해당하는 상승운(上昇運)이기 때문이다.상승운(上昇運)일 때 사람을 무시하고 경거망동 했던 사람이 하락운(下落運)에 접어들면 안 좋은 일이 생기면서 갑갑해진다.상승운(上昇運)에는 담당하는 대신이나 신장들이 보호해주므로 나쁜 일이 거의 발생하지 않는다.어려운 자가 계속 잘난 척을 하면 지식을 치거나 몸을 다치게 하여 병원에 입원하게 하며 그래도 정신을 못 차리면 희생양이 되어 삶을 마감해야 한다.

 

 

예고 없이 어려움이 닥치지 않으므로 자주 눈에 보이거나 귀에 들리는 것은 곧 자신에게도 닥칠 일임을 알려주는 전조 현상이다.교통 사고를 자주 목격하면 자신도 사고가 나고,장례식장에 자주 가면 집안에 상(喪)이 발생하고,병원에 문병을 자주 가면 자신도 입원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것이다,전조 현상이 있을 때 정신을 차리면 불상사를 막을 수 있다.무식한 사람은 하나님도 구제할 수 없으며 고집이 센 사람이 불치병이나 암(癌)에 걸리며 계속해서 고집을 부리면 신체에 장애가 생긴다.

 

 

고집이 센 독불장군에겐 미래가 없으며 내 주위에 있는 사람들의 말을 잘 받아들이는 자가 지혜로운 사람이다.사람의 입안에 침은 독(毒)이지만 좋아하는 사람과 키스를 하면 영약으로 바뀐다.내가 상대의 삶을 좋게 해주지 않았다면 내 인생도 좋아지리라고 바래서는 안 된다.상대를 이롭게 했다면 내 삶도 즐거워지지만 내가 말을 함부로 하여 상대를 갑갑하게 했다면 나도 갑갑해진다.욕을 하거나 남의 탓을 하면 어려움에서 벗어날 수 없으며 상대를 이롭게 해야 존경받는 삶을 살 수 있다.

 

 

말띠 범띠 개띠는 인오술(寅午戌) 삼합(三合)이라 남녀가 4살 차이면 궁합이 맞아 잘 산다는 것은 옛말이다.가치관이 맞고 대화가 잘 통하면 상충(相沖)이 되는 사주라도 잘 살게 된다.사주(四柱)는 전생성적표로 이생을 살아가야 할 기둥이며 밑그림이다.이 30%의 밑그림 위에 자신이 그리고 싶은 그림을 멋지게 그리면 밑그림은 사라지므로 사주가 인생을 좌우할 수 없다.손금,명당,사주,족보,부적,굿,천도,점술에 얽매이지 말고 한뜸이라도 배우고 갖춰야 한다.

 

 

성형을 한 사람이 질량을 갖추지 않으면 흉하게 변한다.갖춤이 부족한 사람은 몸에서 잡냄새가 나고 인상도 어둡지만 질량(質量)을 갖추면 인상이 편안해지고 웃음이 많아져 꽃이 핀다.내가 지금 하고 있는 일이 사회에 필요가 없는 것이라면 무용지물이 되므로 미래에 비전이 있는지 여부를 살펴 보아야 한다.사람은 진화 발전하는 동물이라 3년 동안 제자리에 머물러 있으면 어려움이 온다.주위에 좋은 인연이 많고 자신을 이끌어 줄 멘토가 있는 사람은 쉽게 성공할 수 있다.

 

 

사주(四柱)와 환경이 나쁘다고 부모를 원망하거나 신세를 탓하면 안되며 부모 보다 나은 삶을 사는 게 효도(孝道)이다.우주 유전자와 부모 유전자를 받고 태어났더라도 영혼의 탁한 기운을 맑히면 환경이 바뀐다.수행을 통해서 내공(內功)을 키우는 방법은 겸손하게 공부하는 것 뿐이다.겸손하고 싶다고 겸손해지지 않으며 존경받고 싶다고 존경받을 수 없으며 실력을 갖추면 저절로 겸손해지고 존경을 받게 된다.사주(四柱) 보고,부적 쓰고,무릎 꿇고 빌며 기복을 해도 실력을 갖추지 않으면 백해무익(百害無益) 하다.

 

 

빈깡통이 요란하며 벼는 익을수록 고개를 숙이는 법이다.마음 공부와 수행은 겸손하기 위해서 하는 것이며 잘난 사람일수록 겸손해야 남에게 존경을 받는다.겸손하게 상대를 존중하는 사람이 어려워지는 법은 절대 없다.어떤 사람이 자신에게 와서 딴 사람의 흉을 보고 뒷담화를 한다면 그 사람은 곧 나의 흉도 볼 사람이니 경계해야 한다.또한 내 앞에서 남의 흉을 보는 것에 고개를 끄덕이며 동조했다면 자신도 남의 흉을 보는 것과 마찬가지다.남의 뒷담화를 잘 하는 사람 치고 제대로 된 사람은 한 명도 없다.

 

 

남의 흉을 잘 보는 사람은 탁한 기운이 몸에 가득 하여 더 이상의 발전을 못하고 정지되어 있기 때문에 가까이 하면 자신도 어려워진다.할 일이 없으니까 남의 흉을 보는 것이며 내가 남의 흉을 본 만큼 남들이 자신의 흉도 보게 되어 탁한 기운이 쌓여서 점점 어려워진다.남이 자신의 흉을 본다고 뭐라고 하지 말고 빨리 자신의 잘못을 되돌아 보고 모순을 고쳐야 한다.유유상종(類類相從)이란 말과 같이 기운(氣運)과 사람은 끼리끼리 논다.주장을 하면 멀어지고 의논을 하면 가까워지는 것은 인지상정(人之常情)이다.

 

 

목소리를 높여서 주장하는 것은 잘난 척이며 잘난 척 한 만큼 상대를 못나게 만들었으므로 분명히 그 대가를 지불해야 한다.질량(質量)이 부족한 사람은 잘난 척을 하는 것이 얼마나 잘못된 일인지 모르기 때문에 함부로 잘난 척을 하는 것이다.부모,형제,자식의 일에 간섭하지 말고 자신의 일을 열심히 해서 실력을 갖추면 뭐든지 처리할 수 있다.힘을 가진 자만이 남을 돕고 이끌 수 있으므로 지식의 힘이든,경제의 힘이든,강한 내공(內功)을 갖춰야 한다.실력이 부족한 사람이 말이 많으면 구설수가 따른다.

 

 

새 치 혀를 잘못 놀리면 책임감이 따르며 말을 많이 한 만큼 책임도 져야 하기 때문에 갖춤이 부족한 사람은 입은 닫고 귀를 열어야 어려움이 풀린다.어렵고 힘든 자가 남을 도우면 안되는 이유는 힘이 없는 자가 남을 도우면 상대와 내가 모두 어려워지기 때문이다.힘이 없는 자가 남을 돕겠다고 나서면 걸리적거리고 방해만 되므로 자신의 힘을 키우는 것이 우선이다.자기 논리와 지식으로 굳어진 상식에서 벗어나 진리의 지혜를 많이 흡수하여 내공(內功)을 키우면 저절로 문리(文理)가 터져 어려움이 풀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