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산칼럼

삼재(三災) 개운법(開運法)

심산멘토 2022. 12. 15. 13:52

 

                                                         삼재(三災) 개운법(開運法)

 

2022년부터 2024년까지는 신자진(申子辰)에 해당하는 원숭이띠,쥐띠,용띠가 삼재(三災) 이며,2025년부터 2027년까지는 해묘미(亥卯未)에 해당하는 돼지띠,토끼띠,양띠가 삼재(三災) 이다.2028년부터 2030년까지는 인오술(寅午戌)에 해당하는 호랑이띠,말띠,개띠가 삼재(三災) 이며,2031년부터 2033년까지는 사유축(巳酉丑)에 해당하는 뱀띠,닭띠,소띠가 삼재(三災) 이다.

 

 

 

삼재(三災) 때는 겸손하게 공부해야 하며 자신의 부족함을 갖추지 않고 잘난 척 하고 날뛰면 안되며 삼재(三災) 때는 뒤로 넘어져도 코가 깨진다.사회에 각종 재해나 사건 사고가 발생할 때는 안전 불감증을 바로 잡으라는 대자연의 메세지인데 남탓 하면서 시간을 보내면 얼마 안가서 더 큰 사고가 터진다.사회가 어지럽고 우왕좌왕 하면 큰 사고가 자주 발생하게 마련이다.

 

 

부자(富者)의 개념을 돈이 많은 사람이라고 아는 것은 수준이 낮은 사람이다.돈은 세상을 움직이는 물질 에너지이므로 남을 이롭게 하고 사회에 필요한 일을 하면 자신의 질량에 맞는 돈이 들어온다.돈을 벌어서 자신의 실력을 갖추는데 쓰지 않고 노후에 쓸려고 모아 두면 사기나 손재수를 당해서 돈을 빼앗기게 된다.

 

 

노후에는 교육,상담,복지 사업 등을 하면서 이 사회가 꼭 필요로 하는 어른으로 살아야 한다.부족한 실력을 갖추라고 어렵게 만드는 것이므로 어려울 때가 최고의 기회이다.심산멘토가 명리적성학 강의와 사주 진로 상담을 하다 보면 어려움을 해결하는 방법에 대해 묻는 경우가 많다.당장 어려움에서 벗어나려고 검증이 안된 상담가나 찾아가면 바른 답을 구할 수 없으며 점점 나락으로 떨어진다.어려움이 온 이유를 찾아서 근본적인 해결책을 제시해줄 수 있는 내공이 강한 실력자를 만나야 한다.

 

 

누구든지 자신의 내공을 채우면 원력이 되므로 신(神)도 재산을 빼앗아 갈 수 없다.실력이 부족하면 도태하고 사기를 당하는 세상이며,실력자가 되면 황금 같은 인생의 지름길이활짝 열리는 기가 찬 세상이다.돈 많은 사람이 부자가 아니라 마음이 넉넉한 사람이 부자이다.옹졸한 사람은 아무리 돈이 많아도 세상을 살아가는데 큰 문제가 발생하므로 널리 사람을 이롭게 해야 한다.

 

 

배가 고플 때 맛있는 음식을 먹으려고 하듯이 정신적으로 영혼이 고플 때는 진리의 지헤인 양식을 많이 흡수하여 정신을 살찌워야 한다.실력이 없는 사람이 재물 욕심을 부리면 돈은 점점 더 멀어지게 된다.큰 부자들은 돈에 대한 욕심을 내지 않고 하고자 하는 사업 분야의 노하우를 개발하는 공부 욕심과 일 욕심을 내기 때문에 원하는 돈이 들어오는 것이다.자기가 과거에 잘 나갔던 이야기를 하는 사람은 발전 가능성이 없으며 미래를 이야기 하는 사람이 성공한다.

 

심산 진로 컨설팅과 함께 하시는 분들 모두 어렵고 힘든 시기에 용기 잃지 마시고 추운 날씨에 건강관리 잘 하시기 바라며 오늘도 긍정의 마인드로 화이팅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