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산칼럼

부동산(不動産) 가격 30% 더 떨어진다

심산멘토 2022. 9. 2. 14:47

                     부동산(不動産) 가격 30% 더 떨어진다

 

부동산(不動産)으로 돈을 버는 시대가 저물어 가고 있다.앞으로 아파트,주택,상가,땅에 투자해서 부자(副者)가 되려는 사람은 불행해 진다.돈의 원리도 모르고,돈을 바르게 쓸 줄도 모르면서 함부로 돈을 욕심내면 돈은 벌 수는 있다.하지만 사기를 당하거나 돈을 걷어갈 때는 마음에 큰 상처를 입히기 때문에 돈 욕심을 낸 만큼 몸에 병(病)이 온다.지적(知的)인 일로 남을 이롭게 하지 못하면서 남한테 대접을 받으려고 하면 하는 일이 잘 풀리지 않는다.

 

 

돈이라는 경제는 국민들의 피와 땀으로 이룬 소중한 에너지이므로 부동산 투기로 돈을 벌려고 욕심내면 화근이 된다.지금까지는 성장시대였기 때문에 무식한 사람도 부동산으로 많은 돈을 벌 수 있었지만 앞으로는 운용시대이므로 요행을 바라는 사람이 잘사는 법은 절대 없으며 지식을 많이 갖춘 사람만이 잘살게 된다.또한 상가나 오피스텔 건물주가 부동산으로 세를 받아 먹고 사는 사람들이 임차인을 구하지 못해 수난을 당하게 되는 수난시대가 온다.

 

 

은행에서 대출을 받거나 빚을 내서 부동산 임대로 돈을 벌었던 사람들은 앞으로 부동산 가격이 하락하고 실수요자가 없어지게 되므로 공실로 텅 비어 세는 안들어 오고 매매도 안되어 관리비까지 내면서 피눈물을 흘리게 된다.땀과 노력의 댓가로 얻은 돈이 아니라 부동산 투기로 돈을 버는 사람들은 돈의 노예가 되므로 순식간에 망하게 된다.앞으로 몇 년 안에 부동산 가격이 30% 이상 더 폭락하게 되므로 빨리 팔아서 현금화 시키는 것이 바람직하다.

 

 

유리알 같이 맑은 첨단 과학시대가 도래했으므로 탈세와 탈법을 한 사람들도 세금 추징을 당해서 나락으로 떨어지게 되며 앞으로 편법은 통하지 않는다.교육과 복지 사업으로 널리 사람들을 이롭게 하겠다는 가치관으로 부동산을 구입하는 사람은 명분이 있기 때문에 성공한다.가령,사업장에 손님들이 많아서 가게에 오는 손님들에게 편안한 공간을 제공하기 위한 마음으로 사업장을 확장하면 성공하지만 돈을 더 벌기 위한 욕심으로 확장하면 망하게 된다. 

 

 

사람이 배가 고플 때 음식을 먹듯이 영혼이 고플 때 정신을 살찌우는 양식을 먹지 못하면 동물과 마찬가지다.진리의 지혜를 많이 흡수하지 못하면 남을 이해시킬 수 없으며 남을 이해시킬 줄 알아야 멘토가 될 수 있다.내가 상대를 깊이 이해시킬 수 있다면 그 사람은 분명히 자신을 존중하거나 존경하게 마련이다.자기 주장과 논리로 굳어진 상식으로는 남을 이해시킬 수 없으며 진리의 지혜를 많이 흡수하여 내면의 질량(質量)을 키워야 이해시킬 수 있다.

 

 

책(冊)을 보는 시대는 막을 내리고 있으며 인터넷과 동영상으로 대화를 나누며 소통하는 시대이다.상대와 주고 받는 대화와 소통 속에서 서로의 질량(質量)과 내공(內功)을 키울 수 있다.입을 다물고 책(冊)을 봐서는 질량(質量)의 밀도를 높일 수 없으며 책(冊)은 일반 지식으로 굳어진 상식에 불과하다.책(冊)을 보고 강의하는 사람은 선생이며 책(冊)이 없이 강의하는 사람은 멘토이다.앞으로는 멘토 시대가 도래하므로 실력을 갖추는 방법이 외통수이다.

 

 

케케묵은 엣날 책(冊)으로 강의하는 교수,교사,강사,종교 지도자들의 말은 질량(質量)이 부족하므로 앞으로는 먹히지 않는다.새로운 패러다임을 융합하고 연구하여 인터넷이나 동영상으로 내놓고 실력을 검증받아야 한다.웃으면서 소통할 수 있고 배울 수 있는 곳이 있다면 서로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상생이 되어 윈윈 할 수 있다.자신이 연구한 새로운 지식을 상대에게 알려주면 퍼내어 주는 만큼 저절로 새 기운이 들어와서 업그레이드 되어 발전한다.

 

 

자신이 알고 있는 지혜로 상대의 어려움을 근본적으로 풀어주면 점점 인기가 생기고 많은 사람들이 멘토로 따르게 된다.앞으로는 말을 잘하는 사람이 지도자와 멘토로 성공할 수 있으므로 입을 열어 말을 잘 하는 버릇을 키워야 한다.작은 모자람을 채우는 게 마음 수행 공부이며 질량(質量)을 키우는 방법이다.자신의 부족한 실력을 키우면 모든 어려움이 풀리게 되는 것이 대자연의 운용 법칙이므로 한뜸이라도 자신을 갖추도록 노력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