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산칼럼

사주 진로 통변(通辯 비법(秘法)

심산멘토 2022. 8. 26. 17:00

                               사주 진로 통변(通辯 비법(秘法)  

사주에 충(沖)이 많으면 싸움닭 기질이 있고 합(合)이 많으면 순둥이 기질이 있다.사주에 수기운(水氣運)이 강하고 화기운(火氣運)이 약한 사람이 찬물에 뛰어들면 심장마비가 올 수 있다.여자 병화(丙火) 일주는 자존심과 질투심이 강하여 조직 생활이 힘들며 남편을 깔보는 경향은 있으나 뒷끝은 없다.편재나 정재가 천간에 뜨고 지지나 지장간에 뿌리가 없으면 낭비가 심하고 실속이 없다.신강한 남자의 일간과 재성이 간합(干合)을 하면 여자를 끼고 다니는 바람둥이 기질이 농후하며 재물에 욕심은 많으나 결과와 실속은 없다.

 

 

봄과 여름에 태어난 사람에 비해 가을과 겨울에 태어난 사람이 비밀을 더 잘 지킨다.금수(金水) 기운이 강하면서 중화된 사주의 가을과 겨울 출생자는 사무직,경리직,비서직,관리직에 근무하는 것이 좋다.남녀 일지가 양인에 해당하는 병오(丙午) 임자(壬子) 무오(戊午) 일주는 양인운이나 양인이 합충(合沖) 되는 운에 배우자의 사고수,수술수,이별수가 있다.목(木)이 많고 금(金)이 적으면 오지랖이 넓고 거절을 못하여 돈거래나 보증으로 낭패를 보는 경우가 많다.남자 사주에 비겁이 정재와 간합(干合) 되면 배우자가 바람난다. 

 

 

비겁이 과다하면 재성인 부친도 극하고 인성인 모친도 설기(洩氣)되어 부모덕이 없으므로 일찍부터 객지에서 자수성가 해야 한다.사주에 화기운이 강하면 말투가 빠르고 성격이 급하여 실수가 많고 피부가 약하며 피로를 잘 느낀다.지지(地支)에 토(土) 오행이 3개 이상 있으면 엉큼하여 속마음을 알 수 없다.일지에 식신이 있고 식신이 용신에 해당하면 잠자리에 능수능란한 타짜이다.신금(辛金) 옆에 임수(壬水)가 있으면 금수상관격으로 인물이 좋고 두뇌 총명하며 언변술도 탁월한 초능력의 소유자로 성공 가능성이 높다.

 

 

토가 많고 목이 적으면 토다목절이 되어 신체에 장애나 수술수를 주의해야 한다.재다신약 사주는 비겁운에 발복하여 재물운과 건강운은 좋아지지만 부부간의 갈등과 불화가 생긴다.여자 재다신약 사주의 자식은 공부는 안하고 멋을 잘 부린다.간여지동 사주는 배우자궁에 자신의 경쟁자가 들어앉은 격이므로 배우자가 바람을 피울 수 있다.삼재(三災)의 첫해와 마지막해를 주의해야 하듯이 바뀌는 대운의 첫해와 마지막해가 기신운이면 경거망동 하지 말고 은인자중 해야 한다.정관이 형충이 되는 해에 직장 이동수가 생긴다.

 

 

여자의 일지가 편재이면 돌아다니면서 돈을 벌어 가족을 부양할 수 있다.여자의 일지가 상관이면 우월감이 강해 배우자운이 불리하며 특히 경자 일주는 남편에게 막말을 하지 말고 말을 곱게 하도록 노력을 많이 해야 한다.재성이 희신이고 식상이 없으면 사업하지 말고 금융 계통의 직장 생활을 하는 게 좋다.인성이 용신인 사람은 공부를 해야지 재물을 욕심내면 망한다.일간이 월간과 합을 하면 아버지가 나의 발목을 잡고 일간과 시간이 합을 하면 자식이 나의 발목을 잡는다.월지가 비겁이면서 관성이 없으면 고집불통이다. 

 

 

미래는 융합시대이므로 독불장군에겐 미래가 없으며 혼자 힘으로는 성공할 수 없으므로 힘을 합쳐서 서로가 윈윈 해야 한다.실력이 없는 사람은 사주 대로 살게 되지만 실력이 있는 사람은 사주를 활용하여 멋진 삶을 살게 된다.자신과 인연이 되는 사람을 소중히 여기고 이롭게 해야만 맑은 기운의 에너지와 힘을 쓸 수 있다.계산을 하는 순간 멀어지며 상대방의 말을 다 들어주고 나면 저절로 정답이 나온다.심산 진로 컨설팅과 함께 하시는 분들 모두 맑은 기운의 귀인(貴人)과의 인연으로 삶의 터닝포인트가 되시길 축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