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산칼럼

마음이 불안한 이유

심산멘토 2018. 5. 18. 13:34

        

                       마음이 불안한 이유




마음이 불안한 이유는 잘못을 고치지 않았기 때문이다.부모 자식 간에 의견 충돌이 있거나 배우자와 갈등이 심하다면 함께 살면 안되며 떨어져 사는 것이 좋다.서로 탓 하고 불평 하면서 함께 있으면 모두 어려워진다.회사 사장이나 상사에게 불만이 많다면 빨리 떠나는 것이 서로에게 도움이 되므로 불평하지 말고 떠나는 게 정답이다.



대자연의 원리는 3:7 법칙으로 운용되며 0.1mm의 오차가 없다.자식이 부모님과 같이 사는 이유는 질량이 부족하기 때문이며 부모님이 갑(甲)이고 자식은 을(乙)이므로 부모님의 말씀을 70% 따라야 한다.남편은 직장 생활을 하고 아내는 전업 주부라서 생활비를 받아 살림을 한다면 남편이 갑(甲)이고 아내가 을(乙)이기 때문에 남편이 바라는 것을 70% 들어주고 내 주장을 30% 하면 절대 문제가 일어나지 않는다.



주식 투자를 해서 운이 좋아 돈을 벌었는데 더 벌려고 욕심을 내고 투자를 반복하면 거품이 꺼지게 되어 번 돈은 물론 빌린 돈까지 모두 날리게 된다.주식,경매,부동산 등에 투자할 때는 자산의 30% 이내에서 투자하면 손해를 보더라도 70% 여유 자금이 있기 때문에 요요 현상이 일어나서 금방 다시 채워지며 재투자를 해도 성공한다.



어려움에 처한 사람이 상담가를 찾아갔는데 어려움을 풀어주기는 커녕 부적을 쓰게 하거나 신살(神殺)로 겁을 주는 사이비 상담가는 탁한 기운이 쌓여 본인은 물론 자식들까지 일이 풀리지 않는다.인간은 6006개의 파일과 마음 에너지를 우주 주파수에 걸고 있는 최고의 센서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사이비 상담가를 구별할 수 있다. 



재물을 가지는 것은 좋지만 질량을 갖추지 않으면 돈이 나가게 되며 아무리 부자가 되려고 해도 부자가 될 수 없다.10~20년 전에 사회가 성장하고 팽창할 때는 많은 에너지를 만들어야 하기 때문에 누구나 사업장을 열면 큰 돈을 벌 수 있었다.하지만 지금은 우주의 질량이 급팽창 하기 때문에 질량을 갖추지 않으면 재물을 걷는 시대다.



두 사람이 똑같은 일을 해도 결과는 다르다.컵을 만드는 회사에서 A라는 사람은 봉급을 받아 먹고 살려고 나가고,B라는 사람은 컵을 사용하게 될 사람들을 만족시키기 위해 정성을 다해 만든다고 가정하자.만일 회사가 망한다 하더라도 A라는 사람은 불러주는 곳이 없지만 B라는 사람은 여기 저기에서 스카웃 제의가 들어오게 된다



자동차를 몰고 가는데 갑자기 다른 차가 끼어들기를 하거나 층간 소음 때문에 스트레스를 받는 이유는 질량이 부족하기 때문에 어려운 환경에 처하게 되는 것이다.유유상종(類類相從)이란 말과 같이 내가 탁한 기운을 많이 가지고 있으면 탁한 기운의 어려운 사람들과 어울리게 된다.맑은 기운의 사람을 만나야 자신의 운명이 바뀐다

.


자기 주장의 논리와 일반 지식으로 굳어진 상식의 틀을 깨지 못하면 멘토가 될 수 없다.멘토는 도움을 받는 자가 아니라 자신을 불태워 남을 이롭게 하는 공인(功人)이므로 하늘의 힘인 천기(天氣)를 받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