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리학당

[스크랩] 고급 명리학 적천수 핵심 정리

심산멘토 2017. 12. 12. 11:57

      고급 명리학 적천수 핵심 정리


甲木

1. 甲木은 본성상 乙木의 조력을 필요로 하지 않는다.

★★★乙木은 겁재탈인(劫財奪印)의 흉력을 발하여 甲木에 이상적인 癸水의 조력을 앗아간다. 庚金으로 합(合)하는 것이 최선이다.

2. 甲木의 이상적인 근(根)은 辰土다. 

★★★辰은 난습(暖濕)하여 글자 자체로 조후(調喉)되는 중요한 글자로서 암장된 癸水가 丙火, 양광(陽光)을 가리는 일이 없으니 甲木과 가장 잘 조화된다.

3. 甲木은 우선 土를 본 연후 水를 써야 한다.

4. 甲木이 너무 강하면 火로 설(洩)하기 이전, 庚金으로만 귀(貴)를 조율할 수 있다.

5. 춘목(春木)은 金을 두려워 한다.

6. 추목(秋木)은 庚丁(庚+甲+丁:벽갑인정)의 조합을 제일로 삼으며 土를 그다지 기뻐하지 않는다.

7. 동목(冬木)은 필시 丙火를 요(要)한다.

8. 壬水가 왕(旺)하면 부목(浮木)되고 癸水가 왕(旺)하면 부목(腐木)될 염려가 있으니 이 경우는 戊土로 구제함이 마땅하다.


<喜>

甲 + 甲 
쌍목위림(雙木爲林): 경쟁에 강한 명.

甲 + 甲 + 甲 
삼목위삼(三木爲森) : 엄청난 활동력의 소유자로 다방면에서 두각을 드러내는 우수명.

甲 + 丙
비조부혈(飛鳥趺穴): 예기치 않은 행운이 일생에 걸쳐 나타남. 이 경우 일간 甲木에 癸水 또는 己土가 첩신(貼神)되면 확실하게 성격(成格)되고 ‘甲+癸+丙’의 구도는 ‘비조부혈’의 길의가 나타나지 않음. ‘甲+丙+癸’의 경우는 구제됨.

★★★丙火 식신(食神)은 甲木의 힘을 설기(洩氣)하지 않으며 오히려 강하게 한다. 십간(十干)의 세계에서 단순한 오행의 생극제화(生剋制化) 논리는 통하지 않는다. 다만 그것은 격국(格局)의 고저(高低)를 논함에 한정되는 이론으로 활용해야 한다. 조후(調喉)용신의 운용법을 부억(扶抑)의 그것과 혼돈하는 우(愚)를 범하지 말라. 

甲 + 丁 
유신유화(有薪有火) : 장작에 불이 붙은 격. 학문이나 예술적 재능이 탁월함.

甲 + 丁 + 戊
유신유화유로(有薪有火有爐) : 지식의 습득 능력이나 발표력이 탁월한 구조로 학업이 매우 우수함.

★★★일간과 관계가 좋은 상관이 있고 이를 일간과 관계가 좋은 겁재가 생하여 주면 한판에 도약하여 크게 성공하고 이를 기반으로 탄탄대로의 일생이 펼쳐지는 복됨이 있다. 이를 인보상관(刃輔傷官)이라 하고 甲+丁+乙, 丁+戊+丙, 辛+壬+庚 이상 세 가지에 경우에 한(限)한다.

甲 + 己 
양토육목(壤土育木) : 좋은 토양에서 잘 자라는 나무의 형상. 경영능력이 강함. 丙火와 조합되면 예능계, 술업 계에 강하고 癸水와 조합되면 유흥, 요식업계에 적합함.

甲 + 庚
흔목위재(欣木爲財) : 좋은 재목의 상. 사목(死木:秋木)이어야 하고 이 경우 관(官) 계통으로 크게 출세함.

甲 + 壬 
횡당유영(橫塘柳影) : 가로지른 연못에 수양버들 그림자가 늘어진 격. 인기인. 丙火와 조합되면 특히 물류 계 통에서 뛰어난 교제술로 출세함.

甲 + 癸
수근로수(樹根露水) : 초목이 비를 맞아 싱싱한 격. 대인관계가 좋고 조직이나 집단에서 공을 세움. 己土와 조합되면 큰 부(富)를 축적함.

<忌>

甲 + 戊 
독산고목(禿山孤木) : 민둥산의 고목 형상. 부의 산실을 겪고 안정감이 떨어짐. 戊土의 저항이 심하면 전형적인 재다신약(財多身弱)이 되기 십상임.

甲 + 辛 
목곤쇄편(木棍碎片) : 잘게 부수어져 쓸모 없는 조각. 고위직에 오르지 못함. 

乙木 

1. 乙木은 양지(陽支)를 기뻐한다. 따라서 寅을 기뻐하고 卯를 달가워하지 않는다. 전자일 경우 형제나 주변의 기대하기 용이하다.

2. 乙木이 약하면 인(印)의 조력보다 甲木을 더욱 기뻐하고 강하면 金의 극(剋)보다 丙火로 설(洩)하는 게 좋다.

★★★음양간의 전형적인 특성상 양간(陽干)이 강하면 설(洩)하기 이전 관살의 극을 기뻐하고 약하면 비겁보다 인성의 조력을 기뻐하며 음간(陰干)의 경우 강하면 우선적으로 상관(傷官)의 설기를 기뻐하고 약하면 겁재(劫財)의 조력을 가장 기뻐한다. 


<喜>

乙 + 甲 
등라계갑(藤蘿繫甲) : 담쟁이 넝쿨이 소나무를 휘감은 격. 귀인의 조력을 받음. 일생을 통하여 두려운 바가 없음.

乙 + 戊 + 甲 
등라반갑하고(藤蘿絆甲下固): 귀인, 관청 등의 천거로 원조를 입어 매우 출세하며 癸水가 더해지면 학문적으로도 명성을 날리고 물질적으로도 성공함.

乙 + 丙 
염양려화(艶陽麗花) : 아름다운 꽃이 찬란한 빛을 받아 빛나는 격. 표현력이 뛰어나고 실력 이상의 평가를 받음. 

乙 + 戊 
선화병명(鮮花名甁) : 청순한 꽃이 그려진 화병 형상. 이재적(理財的) 수완으로 부(富)를 이룸. 

★★★乙木은 己土만을 극할 뿐 戊土를 극할 수는 없으므로 乙과 戊의 관계에 목극토(木剋土)의 등식은 성립되지 않는다. 따라서 ‘선화병명’의 명식은 재적(財的) 성취 면에서 실업(實業)보다는 금융적인 지식이나 재테크 등을 통한 부(富)의 축적을 암시하는 바가 큰 것이다. 

乙 + 己 
양토배화(壤土培花) : 좋은 토양에 꽃이 잘 자라는 격. 예능계의 경영 수완을 발휘. 丙火와 조합되면 서비스, 오락업계에서 성공할 확률이 높음.

乙 + 壬 
출수부용(出水芙蓉) : 물 위에 떠 있는 연꽃의 형상. 귀인의 조력으로 순식간에 상류사회에 진입.

乙 + 壬 + 丙
강휘상영부유영(江輝相映浮柳影) : 뛰어난 교제 능력으로 업계에서 출세하게 됨. 특히 유통 관련 업종에서 출세한다고 전해짐.

★★★壬水는 乙木에 대해 희기가 극단적으로 작용하여 만일 壬水가 기신(忌神)일 경우 이를 축수도화(逐水桃花)라 하고 타인으로부터 곤혹스러운 일을 당하기 쉬우며 여성의 경우는 특히 이성과 마찰이 심해 순탄치 않은 삶을 예고하는 특성이 있다. 

乙 + 癸 
청초조로(靑草朝露) : 풀잎에 맺힌 맑은 이슬. 대인 관계가 좋으며 남의 힘을 이용하여 뻗어나감. 

<忌>

乙 + 乙 
복음잡초(伏吟雜草) : 주변의 조력을 입지 못하는 격. 형제나 동료의 덕이 박함. 

乙 + 丁 
화소초원(火燒草原) : 초원이 불타는 격. 표현력이 약하고 재능을 인정받지 못하는 불우함이 있음.

乙 + 庚 
백호창광(白虎猖狂) : 백호가 난폭하게 날 뜀. 갑작스런 재앙을 예고함. 

乙 + 辛 
이전최화(利剪催花) : 날카로운 가위로 꽃을 자름. 일반 직장 근무가 맞지 않음. 




丙火

1. 丙火가 무근(無根)하면 부조(扶助)하는 용(用)을 기대하기 어렵다. 인비(印比)의 상생(相生), 동기(同氣) 효과가 전무하다.

2. 丙火는 일단 통근(通根)하면 좀체 종(從)하지 않는다.

★★★통천론(通天論) 편에 특별히 오양개양병위최(五陽皆陽丙爲最)라 서술하여 양간(陽干)의 특성이 가장 강렬한 글자는 丙火다. 다만 丙火가 뿌리를 내리는 지지가 합(合)이나 沖(충)으로 통근하는 힘을 무력화 시키면 종(從)하는 경우가 발생한다.

3. 丙火는 대개 癸水를 두려워하나 丙火가 강하면 癸水를 크게 두려워하지 않는다.


<喜>

丙 + 乙 
염양려화(艶陽麗花) : 지식의 흡수가 뛰어난 수명(秀命).

丙 + 乙 + 壬
강휘상영부유영(江輝相映浮柳影) : 복종심이 두터워 공무원이나 직장인으로 출세함.

★★★화명목수(火明木秀)면 경괴(經魁)라 하여 木의 천간과 火의 천간이 관계가 좋으면 학문이 높다고 전해진다. 甲+丙, 甲+丁, 乙+丙의 삼자 관계를 논한다.

丙 + 己 
대지보조(大地普照) : 표현력이 탁월하여 학술, 교육, 종교계에서 두각을 나타냄.

丙 + 壬 
강휘상영(江暉相暎) : 충성심을 발휘하며 조직 내에서 고위직에 오를 수 있는 유형.

★★★丙과 壬의 수화상조(水火相照)명은 중앙정부에서 정치를 펴는 경우가 많다. 

<忌>

丙 + 丙 
복음홍광(伏吟洪光) : 너무 밝은 빛이 오히려 혼탁해진 격. 주변의 조력을 받지 못함. 

★★★복음홍광의 경우에는 癸水로 제어함이 양호하다.

丙 + 癸
흑운차일(黑雲遮日) : 직장생활이 맞지 않으며 조직 내에서 두각을 나타내기가 어려움.





丁火

1. 丁火는 건조한 甲木만을 기뻐하며 습한 甲木이나 乙木은 전혀 반기지 않는다.

2. 丁火는 戊土로 인해 적당한 힘을 가지며 甲木만 있으면 절대 약해지지 않는다.


<喜>

丁 + 甲 
유화유신(有火有薪) : 사물에 대한 이해가 빠르고 두뇌의 명석함으로 인해 경쟁력이 강함.

丁 + 甲 + 庚 
벽갑인정(劈甲引丁):
총기의 발현으로 특히 경쟁력에 강한 유형이며 재적(財的) 성취 면에서 유리함. 

★★★甲木이 기신으로 작용하면 포신구화(抱薪救火)라 하여 장작을 껴안고 불숲에 뛰어드는 격이니 책사책(策士策)
에 빠지는 불리한 현상으로 나타난다. 성실성보다는 요령을 우선시하다 실패하는 경우로 戊土를 보면 흉의가 매우 감소된다.

丁 + 丁 
양화위염(兩火爲炎) : 두 불길이 타오르는 격으로 속도에서 기선을 제압하여 성공함. 

丁 + 丁 + 甲 + 戊
유화유신유로(有火有薪有爐) : 속전속결의 귀재.

丁 + 丙
항아분월(姮娥奔月) : 역경에 분투하는 기상이 뛰어나고 한 곳으로 정진하는 끈기로 성취함.

丁 + 戊 
유화유로(有火有爐) : 자기의 재능을 충분히 발휘하게 되어 큰 발전과 성공을 거둠. 

★★★丁火는 기본적으로 甲木이나 戊土가 없으면 힘을 쓰지 못한다. 따라서 甲, 丁, 戊 (有薪有火有爐:유신유화유로)나 庚, 丁, 戊 (火煉眞金:화련진금)처럼 삼간(三干)이 나란히 배열되면 크게 번영하는 상격(上格)의 대표적 유형에 속한다. 

<忌>

丁 + 乙 
건시열화(乾柴烈火) : 요령을 우선하여 재(才)가 도리어 원수가 되는 경향이 있음.

★★★포신구화와 마찬가지로 이 경우 戊土를 보면 흉의가 경감된다. 




戊土

1. 戊土는 寅, 申, 巳, 亥 네 글자에 뿌리를 내리는 힘이 극히 미약하다. 

★★★己土 역시 사맹(四孟)의 글자에 뿌리를 내리는 힘은 미약하나 다만 `巳`에 한(限)하여 戊土 양간만은 통근(通根)한 힘이 작용됨을 인정해야 한다. 양간은 음간과 달리 특성상 12운성의 작용력에 민감하며 록(祿)지에 해당하기 때문이다.

<喜>

戊 + 丙 
일출동산(日出東山) : 처음에는 고생스럽더라도 나중에는 대성하는 길조가 있음.

戊 + 丁 :
유로유화(有擄有火) : 기획력이 뛰어나며 사물의 처리나 대책을 솜씨 있게 다루는 재능으로 성공. 

戊 + 壬 
산명수수(山明水秀) : 지능에 의해 대성공을 거둘 수 있는 우수한 두뇌의 소유자. 

戊 + 壬 + 丙 
산명수수강휘상영(山明水秀江輝相映) : 비상한 두뇌로 대성함.

★★★戊土가 약하고 壬水가 상대적으로 강하거나 壬水가 기신으로 작용하면 범람(氾濫)의 형상이 되어 매우 인색한 특성을 지니게 되며 대성을 기대하기 어려운 유형이 된다. 이 점은 癸水 또한 마찬가지다. 

<忌>

戊 + 甲 
거석압목(巨石壓木) : 줏대가 없으며 자신이 주장이라고는 없으니 출세하기 어려움. 

★★★戊土는 비록 양간이나 보통의 경우와 달리 강할 경우는 木의 극(剋)보다는 설(泄)의 관계를 기뻐한다.

戊 + 庚 
조주위학(助紂爲虐) : 매우 참견이 심하여 그로 인한 손해를 보기 십상. 득이 없음.

★★★戊土의 경우 식상(食傷)인 庚, 辛金이 강하면 식상의 부정적인 현상이 나타나기 쉽다.




己土

1. 己土가 丙火로 인해 특별히 강해지면 癸水로 빛을 막아야 한다.

2. 己土가 甲木에 의해 극(剋)이 심해도 癸水는 구제의 신이 된다.

<喜>

己 + 丙 
대지보조(大地普照) : 경쟁 구도에서 뜻하지 않은 원조자를 만나며 영광을 거머쥠. 

★★★ 丙火가 기신(忌神)으로 작용하면 홍광천리(洪光千理)라 하여 탁한 광채가 천리가 가는 격이니 생각하는 바가 사납고 인기가 없으므로 성공하기 어렵다. 

己 + 戊 
경련상배(硬軟相配) : 사회적으로나 개인적으로나 대인 관계가 원만하여 대성함. 

己 + 癸 
옥토위생(玉土爲生) : 육친과 타인의 덕이 투터워 유복한 생활을 구가함. 

<忌>

己 + 甲 
목강토산(木强土山) : 매우 건강이 약하거나 위장병을 앓기 쉬움.

己 + 乙 
야초난생(野草亂生) : 사업이나 일의 처리에 야무진 데가 없고 행운이 잘 따르지 않음.

己 + 壬 
기토탁임(己土濁壬) : 재물 운이 나쁘며 이성의 덕이 박하고 색정 문제를 일으키기 십상.















庚金

1. 庚金이 강하면 두 가지의 대표적인 용법이 있다. 壬水로 설(泄)하거나 丁火로 제(制)함이 최선이다.

2. 庚金의 귀(貴)는 丁火로 조율하며 癸水가 실패의 요인으로 작용하기 십상이다.

3.. 庚金은 甲木을 쉽게 극할 수 있으므로 춘목(春木)에 庚金은 좋지 않다.


<喜>

庚 + 丁 
화련진금(火煉眞金) : 직장근무나 조직 내에서 강한 운을 맞이함. 

★★★ 庚, 丁, 戊로 삼간(三干)이 나란히 배열되면 크게 번영하는 상격(上格)의 대표적 유형에 속한다. 

庚 + 壬 
득수이청(得水而淸) : 선천적인 재능을 다 발휘하여 성공을 거둠. 

★★★壬水가 기신으로 작용하면 수다금침(水多金沈)이 되어 만사 참견이 많고 이는 실패의 요인으로 작용한다. 

<忌>

庚 + 丙 
태백입형(太白入熒) : 직장 근무에 적합하지 않으며 그 재능을 발휘하기가 어려움. 

★★★丁火가 지나치게 강하여 기신으로 작용해도 화열금용(火烈金熔)이라 하여 동일한 흉의가 있다.

庚 + 戊 
토다금매(土多金埋) : 타인으로부터의 조력도 별 큰 도움이 안되고 고군분투하는 격.

★★★ 인성(印星) 戊, 己土가 희신(喜神)으로 작용하게 되면 타인으로부터으이 조력이나 원조가 유효하며 길조를 얻는 좋은 운을 만난다.

庚 + 庚 
양금상살(兩金相殺) : 일생 가운데 한번은 크게 다치는 일이 한번은 발생함. 

庚 + 辛 
청추쇄옥(鐵鎚碎玉) : 어쩌다 무서운 성격을 드러내면 큰 사고를 일으킬 소지가 강함. 

庚 + 癸 
보도사료(寶刀巳老) : 생수(生銹)라 하여 칼에 녹이 스는 격으로 참견이 많아 실패하는 유형.






辛金

1.辛金처럼 유(柔)함이 지나지면 극제(剋制)가 해롭고 설(泄)함이 최선이다. < 적천수, 剛柔論>

2. 辛金은 壬水를 가장 기뻐하고 己土의 오(汚)를 무척 꺼린다.

<喜>

辛 + 壬 
도세주옥(淘洗珠玉) : 지닌 재능을 충분히 발휘하고 더욱이 총명하여 매사 순조로움. 

<忌>

辛 + 甲 
월하송영(月下松影) : 치통을 앓기 쉽고 재운이 나쁘며 고독한 유형이다.

辛 + 丁 
화소주옥(火燒珠玉) : 남성은 세상을 모르는 무기력함이 있고 여성은 이성에게 속기 쉬움.

★★★丙火는 辛金을 제어하지 못하며 조합시 위엄을 발한다는 길한 암시가 있다.




壬水

1. 壬水가 강하면 타간(他干)에 재앙을 주기 쉽다.

2. 壬水는 식상의 설(泄)이나 丙火, 戊土의 상극을 받아도 약해지는 일은 없다.

3. 壬水의 귀(貴)는 戊土로 조율하며, 己土와의 조합은 항상 최악의 현상을 보게 된다.

4. 壬水의 재(財)는 丙火로 조율한다.

<喜>

壬 + 甲 
수중유영(水中柳影) : 성실성이 풍부하고 자신의 재능을 충분히 발휘하는 행운이 따름. 

壬 + 乙 
출수홍련(出水紅蓮) : 자기 능력 이상으로 재능을 인정받아 남의 도움으로 성공. 

壬 + 乙 + 丙
강휘상영부유영(江輝相映浮柳影) : 한 마디로 인복이 두터운 부명(富命).

壬 + 丙
강휘상영(江輝相映) : 운이 강하고 재운이 깃들어 일확천금의 복덕을 누릴 수 있음. 

壬 + 戊 
산명수수(山明水秀) : 직장 근무로 성공하는 명. 조직 생활에 잘 적응하고 리더십을 갖춤. 

★★★ 壬, 戊, 丙 이나, 壬, 戊, 丁의 삼자간 조합은 재관쌍미(財官雙美)의 전형적 상격(上格)으로 부귀를 겸전하게 된다.

壬 + 庚 
경발수원(庚發水源) : 많은 사람들의 원조를 받아 대성하는 명.

壬 + 癸 
천진지양(天津之洋) : 모든 경쟁에 강하며 그 결과로 순조로운 행보를 유지함.

★★★ 癸水가 기신으로 작용하면 충천분지(沖天奔地)라 하여 저돌맹진으로 인해 생명이나 재산에 심대한 타격을 입기 쉽다.

<忌>

壬 + 己 
기토탁임(己土濁壬) : 재물, 직장운이 나쁘며 이성운을 그르치기 쉬움.

壬 + 壬 
왕양대해(汪洋大海) : 물결이 이는 망망 대해 격으로 무슨 일이든 지나쳐 실패하게 됨.




癸水

1. 癸水는 丙火와 마찬가지로 타간의 영향을 받지 않는 바, 십간상 특별한 배합을 논하기 어렵다.

2. 癸水의 강함을 결정하는 것은 양간(陽干)의 속성과 유사하게 계절과 통근(通根) 함수에 있다.

3. 인성(印星)의 생(生)을 받지 않으므로 신약해도 금(金)의 협조성에 크게 의존할 수 없다. 



<喜>

癸 + 己 
습윤옥토(濕潤玉土) : 직장 생활이 적성에 맞으며 관청이나 대기업이 적합한 명. 

★★★己土가 기신으로 작용하면 남성은 직업상 문제가 발생하고 출세가 어렵게 되며 여성은 남편으로 인해 고생하기 십상이다.

<忌>

癸 + 丙 
흑운차일(黑雲遮日) : 재물이 뜻대로 쉬 모이지 않고 손실을 보는 일이 잦음. 

★★★丙火가 희신으로 작용하면 의미가 반전된다. 이와 같은 명식 조합은 일생동안 재운의 혜택을 누리는 데, 이는 비온 뒤 화창하게 개인 형상이다. 








          

          

   





     심산멘토의 新패러다임  명리학 & 진로적성학 강의



미래는 융합(融合) 시대이다.커피숍,식당,부동산,학원,철학원 등 어떤 사업을 하던지 새로운 패러다임을 연구하여 비즈니스 역량을 강화하지 않으면 실패한다.100세 시대에 평생 직장은 없으며 현재 일을 하면서 미래를 위해 투 잡(Two jop)을 준비해야 한다.비즈니스 역량을 강화하려면 新패러다임 명리학과 진로적성학 공부는 필수이며 진리의 지혜가 샘솟는 정법(正法) 강의를 들으며 질량과 내공을 키워야 한다.



기존의 고루한 방식으로 상담을 하는 철학원,사주 카페,심리 상담소,타로샵 등은 경쟁에서 살아남을 수 없는 하향 사업이다.신살(神殺)로 겁을 주어 부적과 굿을 권유하며 혹세무민 하는 곳은 전부 문을 닫게 된다.모든 정보가 인터넷에 공유되기 때문에 자신 만의 특기나 노하우가 없이는 경쟁에서 살아남을 수 없다.평생교육원,문화센터 등에서 하는 명리학 강의는 이론 중심이므로 몇 년을 배워도 통변이 잘 안된다.



심산멘토는 명리학 3대 고서인 자평진전,적천수,궁통보감을 비롯하여 사주첩경,우주변화의 원리,하락이수,사서오경을 백회독(百回讀) 하고 천부경을 만회독(萬回讀)하면서 동양철학과 대자연의 운용법칙을 섭렵했다.또한 6년 동안 정법(正法) 강의 6,500강의를 2~3회 반복하여 들으면서 질량과 내공을 키웠다.프로이드와 융의 심리학,다중지능이론,진로직업탐색론을 연구하여 가르치며 진로 상담을 하고 있다. 



25년 동안 매일 5시간을 연구하여 하루 5시간 강의하고 하루 5명씩 상담을 하는데도 상담 대기자가 많은 이유는 새로운 패러다임을 연구하여 자기 목소리를 내기 때문이다.강남구 대치동과 안양 군포 지역에서 제자들을 가르치고 진로 컨설팅 하면서 특목고,자사고,명문대에 3,000명 이상을 합격시킨 실전 데이터를 바탕으로 강의와 상담을 한다.과거 현재 미래를 검증할 수 있는 실전 명식이므로 신뢰할 수 있다.



기존의 명리학 강의는 30%도 맞지 않는 신살론과 용신론에 얽매여 있다.하지만 심산멘토는 과감하게 탈피하여 육친론과 격국론을 바탕으로 발달,과다,고립,무존재 오행과 육친을 점수로 수치화 하여 가르치기 때문에 정확한 진로적성을 판단할 수 있다.또한 12개월 중에서 6개월에 해당하는 인진미신술축월(寅辰未申戌丑月)에 대한 육친의 해석을 잘못 가르치고 있기 때문에 실전 상담 결과는 50%도 맞지 않는다. 



심산멘토의 강의는 맞지 않는 신살론과 용신론에서 과감히 탈피하여 적중률이 높은 육친론과 격국론을 바탕으로 한 단계 업그레이드 시킨 국내 최초 옴니버스식 강의이다.명리학을 공부하면 기질적성,진로적성,가족 관계,건강운,재물운 평생운의 흐름을 알 수 있다.다중지능 이론을 바탕으로 진로적성학을 공부하면 특목고,자사고,일반고 선택,문과 이과 적성,학과 직업 적성,수시 정시 지원 전략을 컨설팅 할 수 있다.




심리상담가,타로마스터,사주카페 운영자,퇴직자,부동산 종사자,주부,직장인,정법 강의를 듣는 분 등 비즈니스 역량을 강화하고자 하는 분들에게 심산멘토의 명리학과 진로적성학 강의는 필수이다.멀리 대구 전주 대전 등 지방에 계신 분들까지 수강하는 이유는 기존의 명리학만으로는 한계에 이르렀기 때문이다.수강생 가족과 지인들의 사주 명식을 수업 시간에 즉문즉설로 분석하여 궁금증을 명쾌하게 풀어준다. 



사주 명리학에 진로 적성학을 융합하면 성인 사주 상담과 학생 진로 컨설팅 전문가로 우뚝 설 수 있다.심산멘토는 널리 사람을 이롭게 하는 홍익 인간의 가치관과 이념으로 명리학과 진로 적성학의 新패러다임을 선도하는 진정한 카운셀러이다.일반 지식으로 굳어진 상식의 틀을 깨고 진리의 지혜를 흡수하여 어려움을 근본적으로 해결해 준다.최고가 되고 싶은 분들에게 훌륭한 상담가의 꿈을 활짝 펼쳐 드리고 싶다.






  심산멘토의 명리학 & 진로적성학 개강

          


1.강의 안내  ☞   현재 접수중! 



평일반/주말반(주 1회반) ☞ 수준별 반편성




◑초급반(3개월) 목요일반 오전 10시 30분~13:00(모집중

                   토요일반(예약마감1:1 특별 코칭반(모집중)


◑중급반(3개월) 월요일반 오전 10시 30분~13:00(마감) 토요일반(예약마감)

                   1:1 특별 코칭반(모집중)


◑고급반(3개월) 수요일반 오전 11시 30분~14:00(마감) 일요일반(예약마감)

                   1:1 특별 코칭반(모집중)


◑전문반(3~6개월) 금요일반 오전 11시 30분~14:00(예약마감

                      일요일반 오후 14시 30분~17:00(모집중)

                      1:1 특별 코칭반(모집중)

                      






2.모집 대상


1.명리학 초보자나 동양철학과 심리상담학에 관심이 많은 분

2.타로카드 상담사로 명리학과 진로적성학을 배우고 싶은 분

3.전화운세 상담사로 명리학과 진로적성학을 배우고 싶은 분

4.사주카페,전통찻집,철학원,타로카페 오픈을 목표로 하는 분

5.철학관,심리상담소 운영자로 新패러다임을 융합하고 싶은 분

6.주부,퇴직자,교육자로 명리학과 진로적성학을 배우고 싶은 분 




3.강의 내용


○명리학(음양오행,육친,격국,합형충파해,용신,新패러다임 실전통변)

○진로적성학(다중지능이론,강점지능,직업스타일,고입 대입 입시 전략)

○성명학(음양획수,원형이정격,발음,자원,용신작행,新패러다임 작명법)



 

              강의 커리큘럼

                 

                 1.음양오행 상생상극

                 2.합충형파해 지장간 

                 3.삼합 방합 십이신살

                 4.육친 용신 십이운성

                 5.역학 3대 고서 관법

                 6.선천적성학 진로적성학

                 7.다중지능이론 진로직업론

                 8.성명학 작명 개명 아호 상호

                 9.학생 입시 진로 컨설팅 기법

                 10.성인 사주 진로 컨설팅 기법 




4.강의 특징


○新패러다임의 正法 커리큘럼으로 25년 경력의 심산 원장 책임 강의!

○왕초보부터 경력자까지 수준별로 반편성! 가장 쉽고 재미있게  강의!

○자평진전,적천수,궁통보감 관법을 비롯한 노하우를 모두 전수합니다

○학생 3,000명,성인 2,000여명의 실전 진로 상담 데이터로 강의합니다

 

 


5.수강료 


정규반 ☞3개월분(55만원) 6개월분(100만원) 

        ☞ 1개월분씩 납부시는 25만원입니다


3개월 단위로 납부하며 6개월분 납부시 10% 할인!



수강료 입금계좌: 국민은행 639002 01 200896 이민호

심산 원장 연락처 ☎ 010 6382 7206




6.강의 장소 및 교통


경기도 군포시 당동 904~5 그린프라자 4층 심산 진로 컨설팅

(군포초등학교 건너편 육교 바로 옆 건물 4층)


그린프라자 지하 주차장 입구는 건물 뒷편에 있으며 본 건물 5층에 새론 정형외과

,4층에 가우스 수학학원,1층에 꼬마김밥,연두약국 간판이 있는 건물 4층 좌측.

 

금정역(1호선/4호선) 4번 출구에서 5531번 5624번 초록색 버스 타고

5분후 군포초등학교앞 하차한 후 뒤로 50m 육교 건너서 바로 옆 건물.

당정역 3번 출구에서 마을버스 3번 타고 군포초등학교앞 하차하면 바로

 

기타 궁금하신 사항은 아래 연락처로 문자나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심산 원장 연락처 ☎ 010 6382 7206 



8.강의 교수: 심산 원장



                                          






      新패러다임 명리학(命理學) 진로적성학(進路適性學)



디지털세대부터는 사주(四柱)가 잘 맞지 않으며 미래는 사주(四柱)보다 질량(質量)이 중요하다.매장이 화장으로 바뀌고 족보와 제사 문화가 쇠퇴하듯 사주(四柱)도 마찬가지다.과거의 인연법(因然法)으로 내려 온 원진살,상충살,백호살,상문살,조객살 등의 각종 신살(神殺)은 베이비부머세대까지는 잘 맞았고 X세대까지는 통용되었다.하지만 디지털세대나 1990년대 이후 출생자들이 신살(神殺) 뿐만 아니라 사주(四柱)를 신뢰하지 않는 이유는 질량(質量)이 급팽창했기 때문이다.



수천 년에 걸쳐 내려왔던 주역,사주,역술 등의 통계학은 지금까지 우리가 성장하는데 많은 도움을 주었던 것은 사실이다.하지만 사적(私的)으로 성장을 했던 선천시대의 자료이므로 온고지신(溫故知新)의 학문으로는 유익했지만 후천시대를 열어가려면 새로운 패러다임으로 변해야 한다.2013년부터는 성장 시대에서 운용 시대로 바꼈으며 공적(公的)으로 운용되기 때문에 디지털세대들부터는 주역,하락이수,기문둔갑,육임,육효 등의 점술학을 배우지 않으며 사주도 의미가 없어진다. 



우리가 진화 발전할 때는 족보와 혈통이 필요했지만 성장시대가 끝나고 운용시대로 바꼈기 때문에 앞으로는 자식을 낳아 혈통을 보존하는 것도 없어진다.혹세무민의 도구로 사용됐던 부적,굿,살풀이,천도제 등도 사라지며 홍동백서와 조율시위 등의 고루한 제사 방식을 고집하면 놀림을 당하게 된다.앞으로는 무지할수록 자식에 대한 집착이 커지고 지식을 갖출수록 자식에 대해 집착하지 않게 된다.부부 궁합이 삼합(三合)으로 아무리 좋아도 가치관과 대화가 통하지 않으면 헤어진다.



미래는 사주보다 질량이 중요하므로 자신의 부족한 부분을 공부해서 질량과 내공을 갖추면 천극지충(天剋地沖)의 상극(相剋) 관계로 궁합이 맞지 않아도 잘 살게 된다.실력을 갖추기 위해서는 천지인(天地人) 삼기(三氣)의 원리를 설(說)한 천부경(經)을 깊이 공부하여 대자연의 운용 법칙을 깨달아야 한다.자기 논리와 일반 지식으로 굳어진 상식의 틀에 갇혀 있거나 사주에 얽매이면 불행한 삶을 살게 되며 진리의 지혜로 질량과 내공을 갖추면 사주를 지배하는 멋진 삶을 살게 된다.



하지만 미래는 운용시대이므로 명리학과 사상체질 공부는 필수이다.새로운 패러다임의 명리학과 진로적성학을 연구하여 진로 적성을 찾아주고 건강하게 살아갈 수 있도록 용기와 희망을 주어야 한다.심산멘토에게 新패러다임의 명리학과 진로적성학을 배우는 수강생 중에 10~20년 동안 현업에 종사하는 프로 술사분들이 많은 이유는 기존의 관법으로는 문과 이과 적성은 물론 학과 진로 적성을 정확히 판단할 수 없으므로 새로운 패러다임을 융합하지 않으면 비젼이 없기 때문이다.



기존 명리학 이론에 진로적성학,미래예측학,심리학 등을 융합하여 독창적인 新패러다임을 내놓아야 한다.우리 사회가 산업화에서 민주화를 거쳐 4차 산업혁명시대로 급팽창 하듯이 사주 명리학도 신살론(神殺論)과 용신론(用神論)에서 벗어나 격국론(格局論)과 발달론(發達論)을 연구하고 개발해야 한다.널리 사람들과 사회를 이롭게 하는 가치관과 이념으로 진로 적성을 찾아주고 어려움에 처해 있는 사람들의 문제점을 근본적으로 해결해줄 수 있는 진정한 카운셀러가 되어야 한다.  










     심산멘토의 진로예측 적중 사례

 

심산 진로컨설팅 심산멘토가 천부경,주역,명리학,진로예측학을 바탕으로 국민들의 관심사인 사회지도층 및 유명인 진로 대해 심산 진로컨설팅 카페와 블로그의 심산칼럼란에 진로를 예측해 적중한 사례들이다.




1.이완구 국무총리 퇴진 적중(4월 15일 예측/4월 21일 사의 표명)

 

2.황교안 국무총리 임명안 국회통과 적중(6월10일 예측/6월18일 임명)

 

3.유승민 새누리당 대표 퇴진 날짜 적중(6월 30일 예측/7월 8일 퇴진)

 

4.롯데그룹 위기설 적중(6월 17일 예측/8월 1일부터 형제난 진행중)

 

5. 롯데 신동빈 회장 주주총회 승리 적중(8월 6일 예측/8월 17일 적중)


6.문재인 더불어민주당 대표 사퇴 적중(1월17일 예측/1월27일 적중)


7.4.13일 국회의원 총선 여소야대 적중(3월 30일 예측/4월 13일 적중)


8.미국 대선 트럼프 대통령 당선 적중(10월 11일 예측/11월 8일 적중)


9.박근혜 대통령 탄핵 통과 적중(11월 14일 예측/12월 9일 적중)


10.이재용 삼성 부회장 구속 예측(2월 14일 예측/ 2월 17일 적중)  


11.특검 수사 기간 연장 불승인 적중(2월26일 예측/2월 27일 적중)


12.박근혜 대통령 탄핵 인용 예측 적중(2월 20일 예측/3월 10일 적중)


13.박 전 대통령 구속영장 발부 적중(3월 27일 예측/3월 31일 적중)


14.이낙연 국무총리 임명안 통과 예측(5월 29일 예측/5월 31일 적중)


15.이재용 부회장 특검 구형 형량 10년~15년 예측(12년 구형 적중)


16.8월 남북 전쟁은 일어나지 않는다(8월 13일 예측/8월 31일 적중)


17. 이재용 징역 4년~6년 선고 예측(8월 17일 예측/8월 25일 적중)


18.한국 축구 9회 연속 월드컵 진출 예측(9월 5일 예측/9월 6일 적중)


19.김명수 대법원장 임명안 통과 예측 적중(9월 20일 예측/21일 적중)



20.기아 타이거즈 프로야구 한국시리즈 우승(10월 3일 예측/30일 적중)


21.바른정당 원내 교섭 단체 구성 실패(10월 3일 예측/11월 6일 적중)




 심산 원장                

○연세대학교 대학원 국어교육학과 전공

○고려대학원 사회교육 최고경영자 과정

○25년간 학생 3,000명 입시진로 컨설팅

○25년간 성인 2,000명 사주진로 컨설팅

    ○명문대 & 특목고 합격생 3,000명 배출    

 ○한국 선천적성평가원 재능분석 상담사 

 ○정법강의 6년간 6,500강 내공 멘토링 

 ○新패러다임 명리학 & 진로적성학 교수 

   ○대치동 & 군포 심산 국어 논술 학원장   

       ○군포 심산 입시 진로 오행 컨설팅 대표       







         심산 진로 컨설팅 카페 ☞ http://cafe.daum.net/YOUTWO


































             심산멘토의 新패러다임 진로 컨설팅 노하우



심산멘토는 정확한 진로 컨설팅을 하기 위하여 가드너의 다중지능이론,홀랜드의 진로직업탐색론,MBTI 검사,지문 적성검사,선천적성검사,설문지법 적성검사를 비롯하여 명리학,진로적성학,미래예측학을 종합적으로 연구하여 새로운 패러다임의 진로적성학 강의와 진로 컨설팅을 하고 있다.지금까지 25년 동안 5,000 이상의 제자들을 가르치고 진로 컨설팅을 한 실전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기존의 적성 검사 방법들은 이론 중심으로 실제와 잘 맞지 않는다.



기존의 각종 설문지법 적성 검사는 검사 받을 당시의 환경,나이,기분 등에 따라 결과가 달라지므로 오류가 많다.또한 3,000여년 전의 농경 사회와 신분제 사회에서 집필된 명리학 고서의 이론이나 검증이 불가능한 명식은 급팽창 하는 4차 산업 혁명시대에 맞지 않는 것이 많으므로 과감하게 버려야 한다.중학교 1학년때 실시되는 자유학기제의 진로 직업 체험 활동을 통해서 자신의 진로 적성을 찾는 학생들은 30% 미만이며 70% 이상의 학생들에게는 실효성이 없다.



심산멘토는 25년 동안 매일 5시간 진로 적성을 연구하여 하루 5시간 강의하고 하루 5명씩 상담을 하고 있다.1년에 1,500명 이상을 상담하면서 느끼는 점은 중고등학교 진로지도 상담 교사들까지 자기 자녀의 진로적성을 몰라서 필자에게 컨설팅을 의뢰하면서 다른 학생들의 진로 상담 교육을 하고 있다는 자체가 모순이다.또한 기존의 신살론과 용신론 등의 고루한 역학 이론으로 진로 적성을 판단하는 방법은 실제와 맞지 않아서 새로운 패러다임을 연구하게 되었다. 



심산멘토가 연구 개발한 新패러다임의 진로 적성 판단법을 소개한다.명리학은 신살론,용신론,격국론,발달론으로 진화하고 있으며 발달,과다,고립,무존재 오행과 육친을 점수로 수치화 하여 강점 지능과 약점 지능을 뽑아내는 것이 정확한 진로 컨설팅 방법이다.250 가지가 넘는 신살론(神殺論) 중에서 진로 적성을 판단하는데 도움이 되는 것은 귀문,천문,도화,역마,화개.양인,괴강,백호,현침살 등 10~20개에 불과하며 나머지는 혹세무민의 도구로 사용되고 있다. 



억부,조후,병약,통관 용신 등의 용신론(用神論)은 대운과 세운의 흐름을 알기 위하여 필요하지만 용신으로 진로적성을 찾는 경우는 10% 미만이므로 용신론에 얽매이면 10년을 공부해도 허사이다.격국론(格局論)은 진로를 찾는데 중요하며 일반 격국은 육친의 명칭에 따라 10가지로 나뉜다.월지를 중심으로 투출하는 글자 중에서 지장간의 본기 중기 여기를 바탕으로 격국을 정하는 것은 쉽다.하지만 이 격국(格局) 만으로 직업을 판단하면 큰 오류가 발생한다.



일반 격국은 10개이지만 세부적으로 분류하면 40~50개 정도이며 1명의 사주에 1개의 격국만 있는 것이 아니라 최소한 3개에서 10개까지의 격국이 존재하므로 정교한 분석이 필요하다.정관격이니까 공무원 적성이고 편관격이니까 무관 적성이라는 단식 판단은 맞지 않으며 매우 위험하다.가령 성적이 4~7등급으로 중하위권인 학생이 정관격이나 편관격이라도 공무원 시험이나 교사 임용고시에 합격할 가능성이 없기 때문에 공무원 시험을 보라고 하면 안 된다.  



정확한 진로적성을 판단하기 위해서는 먼저 기질 적성을 알아야 한다.성격을 알기 위해서는 일지와 지장간의 육친 구조를 정확하게 해석할 줄 알아야 한다.일지와 지장간은 평생 변하지 않으며 일지와 지장간의 구조를 해석하지 못하면 진로 적성을 판단하기 어렵다.또한 누구나 10년 마다 대운이 바뀜에 따라 격국도 바뀔 수 있기 때문에 직업 변동이 발생한다.공부를 하고 싶은 시기가 있고 직장 생활을 하고 싶은 시기가 있으며 사업을 하고 싶은 시기가 있다. 



가령,인성운(印星運)에는 학문 공부 자격증 취득에 유리하고,관성운(官星運)에는 안정적인 직장과 명예를 추구하며,재성운(財星運)에는 사업을 하려고 한다.1~2대운은 인성운과 식상운이 좋고 3~4대운은 관성운과 비겁운이 좋고 5~6대운은 재성운과 식상운이 좋다.식신격이면 연구하여 언변술을 활용하는 직업이나 생산 제조업과 음식점 등이 맞다.식신생재형이면 식당,식품,교육,상담,사업이 맞고,식신제살형이면 경찰 군인 교도관 운동 선수 등 무관 계통이 맞다.



인성과 식상이 발달하면 교육,연구,부동산이 맞고 식신생재가 약하면서 식상정재형이면 중소기업이 맞고,식상편재형이면 대기업과 공기업이 맞는다.화(火) 식상이 발달하면 컴퓨터,전자,화학 분야가 맞고 금(金) 식상이면 기계,금속,반도체,귀금속 분야가 맞는다.건록격이면 전문 특기 기술을 활용한 자유전문직 적성으로 공무원,교사,기술직이 맞으며 일반 직장과 일반 사업은 불리하다.양인격이나 겁재격이면 경쟁심이 강하므로 투기,경매,스포츠,기술직 적성이다.



식신격으로 식신이 과다하면 직장 생활보다 교사,강사,상담사,부동산 중개업,주식,예체능 계통에서 능력을 발휘한다.상관격이면 설득력과 비판력이 좋으므로 언변술을 활용한 방송,언론,종교,정치,교육,상담,기자,마케팅 유통업,유흥업이 맞다.편재격이면 무역,교통,통신,세일즈,인테리어,경매,부동산이 맞다.식신편재형이면 대기업 공기업의 재무,금융,인사 관리 적성이며 식신정재형이면 경제,경리,회계.세무,이미용업,귀금속,의사 적성이며 재성이 기신이면 유흥업이다.



편관격에 1~3등급 성적이면 경찰 군인 교도관 경호원 운동 선수 등 무관 계통이다.정관격에 1~3등급이면 행정 공무원,공기업,대기업.관리자 적성이다.정관과 식상이 조화를 이루면 방송 언론 정치 분야가 맞고 정관과 인성이 조화를 이루면 학문,교육,자격증 계통이며 편인격이면 직관력을 활용하는 강사,종교,의학,상담사 등 인식지능을 활용하는 분야가 맞다.정인격이면 학자,교사,작가 등 정신적인 분야가 맞다.10개 격국 외에 일간 옆에 있는 월간과 시간의 육친이 중요하다.



또한 사주의 격국과 무관하게 가문의 전통,부모의 직업 등 환경의 영향을 많이 받는다.가령,의사 집안에 의사가 나오고,교사 집안에 교사가 나오고,운동 선수 집안에 운동 선수가 나오며,어촌에서 태어나면 어부가 많고,농촌에서태어나면 농부가 많은 것도 진로 적성이 환경의 영향을 많이 받는다는 사실을 뒷받침 한다.100세 시대에 평생 직장은 옛말이며 이제는 투잡과 쓰리잡을 준비해야 한다.인공지능 로봇으로 대변되는 4차 산업혁명 시대이므로 新패러다임이 필요하다.



오행과 육친의 차이점을 간과하여 진로적성을 잘못 판단하는 사람들이 많다.가령 신금(辛金) 일간에 축월(丑月) 인시(寅時) 출생자는 오행상 월지는 토인성(土印星)이고 시지는 목재성(木財星)이지만 육친상 월지 축토와 시지 인목은 모두 수식상(水食傷)에 해당한다.진월진시(辰月辰時)도 오행상 토(土)지만 육친상 목(木)에 해당한다.미월미시(未月未時)도 오행상 토(土)지만 육친상 화(火) 이다.1년 12개월 중에서 인진미신술축월(寅辰未申戌丑月)의 해석을 잘못하고 있다.



진로 적성을 정확하게 판단하려면 10~20가지의 종합적인 방법을 적용해야 하며 새로운 패러다임을 끊임없이 연구 개발하는 것만이 비법이다.명리학과 진로적성학을 수십년 공부했다고 실력자가 아니며 진로 적성에 물리가 터져 달인이 될 때까지 꾸준한 노력이 필요하다.역학계의 거장이셨던 도계 박재완 선생님은 "역학을 50년 했는데 껍데기 밖에 모른다"고 하셨다.심산멘토도 지금까지 25년 동안 연구했는데 앞으로도 30년 동안 더 마부작침으로 절차탁마할 각오이다.





















                 新패러다임 학생 성인 진로 컨설팅




1) 초등학교 4,5,6학년 진로 적성 컨설팅


초등학교 4,5,6학년 시기는 진로 적성의 가설 단계로 자신의 끼와 재능을 찾아내는 것만으로도 절반의 성공이다.사춘기가 시작되어 자아 정체성을 겪기도 하고 자신의 진로에 대해 흥미가 높아진다.이 시기에 자신의 강점지능을 찾아내면 가치관과 목표 의식이 생기기 때문에 학업 성취도가 좋아진다.공부와 특기 개발 중 성공 가능성이 높은 분야를 알려주므로 진로 선택에 많은 도움이 된다.


초등학교 4,5,6학년 자녀의 진로 컨설팅을 신청하는 이유는 자녀가 무엇을 잘할 수 있는지 적성에 맞는 진로를 찾아주고 싶기 때문이다.또한 진로 적성을 조기에 찾으면 중고등학교 선택에 유리하기 때문이다.심산멘토가 직접 학생의 학업 성취도와 생년월일시를 분석하여 성격 유형,학업 역량,성적 향상도,재능 분석을 판단하고 인공지능 빅데이터 기법으로 진로 적성을 정확하게 제시한다. 





비견
여학생
정인
정인
정인비견상관겁재
제왕목욕




己戊

司令


지지장간은 연해자평의 月律分野之圖를 사용하였음.

 7大運 6월 20일 대운기준: 20일 10시간 45분
대운: 7대운+2일10시간(年환산: 298일 0시간)
생일 2006-08-28 + 대운 = 첫대운 (양) 2013.6.20. 
(정확한 대운계산방식은 삼명통회의 이론임.) 
(아래 나이표기는 만나이를 사용함.) 
대운계산방식변경=>만세력옵션.정확한대운 체크해제
77
2083
67
2073
57
2063
47
2053
37
2043
27
2033
17
2023
7
2013
겁재비견상관식신정재편재정관편관








편재비견정관편관겁재정인편인비견
제왕건록관대

 7大運 6월 20일
16
2022
15
2021
14
2020
13
2019
12
2018
11
2017
10
2016
9
2015
8
2014
7
2013
정재식신상관비견겁재편인정인편관정관편재










정관비견편재정재겁재식신상관비견편인정인
[입력화면으로 돌아가기]

坤命(여자)  
12세 

양력 
음력 

인쇄하기
배경인쇄방법
표준시 :E135 한국.일본
경 도 :E126.58 
(출생지 서울)
경도조정 :-32분
써머타임 :해당없음.
절입조정 :해당없음.
야자시 :해당없음.
균시차조정 :-2분
기준시각 :2006-08-28 10:51
  동경 127도 30분 사용시기
 1908.02.01. ~ 1911.12.31.
 1954.03.21 ~ 1961.08.09.
 그 외는 모두 동경 135도 사용
  써머타임 실시시기
 1948.06.01. 00:00 ~ 1948.09.13. 00:00
 1949.04.03. 00:00 ~ 1949.09.11. 00:00
 1950.04.01. 00:00 ~ 1950.09.10. 00:00
 1951.05.06. 00:00 ~ 1951.09.09. 00:00
 1955.05.05. 00:00 ~ 1955.09.09. 00:00
 1956.05.20. 00:00 ~ 1956.09.30. 00:00
 1957.05.05. 00:00 ~ 1957.09.22. 00:00
 1958.05.04. 00:00 ~ 1958.09.21. 00:00
 1959.05.03. 00:00 ~ 1959.09.20. 00:00
 1960.05.01. 00:00 ~ 1960.09.18. 00:00
 1987.05.10. 02:00 ~ 1987.10.11. 03:00
 1988.05.08. 02:00 ~ 1988.10.09. 03:00
 미국써머타임 실시시기



위는 초등학교 5학년 여학생의 명식으로 기질적성에 따른 중고등학교 선택과 진로적성 컨설팅 결과이다.인성과 비겁에 해당하는 화인성과 토비겁이 강점지능이며 식재관에 해당하는 금수목 오행과 육친은 약점지능이다.상관격에 예체능계 적성이다.월지의 신금(申金)은 오행상 금식상(金食傷)이지만 육친상 화인성(火印星)에 해당한다.


오행과 육친이 편중되어 있으므로 일반 직장과 유통업 등의 일반 사업은 불리하며 독립적 자유전문직 적성이다.일반 중고등학교 보다는 국악중고등학교나 예술중고등학교로 진학해서 특기를 개발하는 것이 유리하다.물질보다 정신적 사고지능이 우수하여 장차 작곡,교수,음악 교사 등의 전문직이 맞으며 해외 연수나 유학을 추천한다.


기질적성은 자기관리가 철저하고 도량이 넓으며 소신껏 일을 진행한다.신의가 있고 이상이 높으며 함부로 접근하기 어려울 만큼 고집과 자존심이 강하다.자존지능이 우수한 발명가 타입으로 센스와 재치가 있다.표현력과 몰입능력이 뛰어나며 남다른 자신만의 독특한 분위기가 있다.직관력이 뛰어나고 미래지향적인 동량지재임이 틀림없다.


1~2 대운과 세운의 흐름으로 볼 때 학문과 공부보다는 예체능적 재능을 개발하는 것이 현명한 선택이다.2018년과 2019년에 예상되는 사춘기 시기를 잘 넘겨야 한다. 현재 초등학교 5학년인데 국악 중고등학교를 선택해서 피아노 가야금 풀룻 등의 악기와 작곡 실력을 갖추면 장차 대학입시에서 일류대 음대에 충분히 합격할 역량이 있다.문과를 선택할 경우에는 심리학과가 맞지만 예체능계를 선택하는 것이 유리하다. 




2) 중학교 1,2,3학년 입시 진로 컨설팅


중학교 1,2,3학년 시기는 진로 적성의 구체화 단계로 고등학교 선택,문과 이과 적성,장차 대입 지원 전략까지 준비해야 한다.자신의 성적과 적성에 맞는 영재고,과학고,특목고,자사고,특성화고,일반고 등의 고교 선택을 하는 중요한 시기이다.특히 고교 진학 후 대입 수시모집 학생부 종합전형과 관련하여 전공 관련 비교과 스펙과 활동을 준비하기 위해서는 늦어도 중학교 3학년때 까지는 진로를 결정해야 한다.


고등학교에 진학해서 진로를 결정하면 전공 관련 비교과 스펙 준비를 할 수 없기 때문에 진로는 중학교때 결정할수록 수시모집에 유리하다.심산멘토가 25년 동안 강남구 대치동과 안양 군포지역에서 학생들을 가르치고 컨설팅을 하면서 특목고,자사고,명문대에 3,000명 이상을 합격시킨 실전 데이터를 바탕으로 정교한 컨설팅을 한다.학생의 내신 성적과 생년월일시를 분석하고 인공지능 빅데이터 기법으로 기질적성,문과 이과적성,학년별 성적 향상도 예측,학과 진로 적성을 판단한다.





정관
중학생
겁재
정재
편재비견상관편인
관대목욕건록




己戊
司令


지지장간은 연해자평의 月律分野之圖를 사용하였음.

 7大運 5월 6일 대운기준: 20일 3시간 50분
대운: 7대운+2일3시간(年환산: 262일 22시간)
생일 2002-08-19 + 대운 = 첫대운 (양) 2009.5.6. 
(정확한 대운계산방식은 삼명통회의 이론임.) 
(아래 나이표기는 만나이를 사용함.) 
대운계산방식변경=>만세력옵션.정확한대운 체크해제
77
2079
67
2069
57
2059
47
2049
37
2039
27
2029
17
2019
7
2009
정인편관정관편재정재식신상관비견








겁재편관정관비견편재정재겁재식신
장생

 7大運 5월 6일
16
2018
15
2017
14
2016
13
2015
12
2014
11
2013
10
2012
9
2011
8
2010
7
2009
겁재편인정인편관정관편재정재식신상관비견










겁재식신상관비견편인정인겁재편관정관비견
[입력화면으로 돌아가기]

乾命(남자)  
16세 滿15세 

양력  
음력  

인쇄하기
배경인쇄방법
표준시 :E135 한국.일본
경 도 :E126.58 
(출생지 서울)
경도조정 :-32분
써머타임 :해당없음.
절입조정 :해당없음.
야자시 :해당없음.
균시차조정 :-4분
기준시각 :2002-08-19 0:4
  동경 127도 30분 사용시기
 1908.02.01. ~ 1911.12.31.
 1954.03.21 ~ 1961.08.09.
 그 외는 모두 동경 135도 사용
  써머타임 실시시기
 1948.06.01. 00:00 ~ 1948.09.13. 00:00
 1949.04.03. 00:00 ~ 1949.09.11. 00:00
 1950.04.01. 00:00 ~ 1950.09.10. 00:00
 1951.05.06. 00:00 ~ 1951.09.09. 00:00
 1955.05.05. 00:00 ~ 1955.09.09. 00:00
 1956.05.20. 00:00 ~ 1956.09.30. 00:00
 1957.05.05. 00:00 ~ 1957.09.22. 00:00
 1958.05.04. 00:00 ~ 1958.09.21. 00:00
 1959.05.03. 00:00 ~ 1959.09.20. 00:00
 1960.05.01. 00:00 ~ 1960.09.18. 00:00
 1987.05.10. 02:00 ~ 1987.10.11. 03:00
 1988.05.08. 02:00 ~ 1988.10.09. 03:00
 미국써머타임 실시시기




위의 명식은 현재 중학교 3학년 남학생으로 특목고 자사고 일반고 선택, 문과 이과 적성,학과 진로적성에 관해 입시 진로 종합 컨설팅을 한 결과이다.위 학생의 육친별 점수는 토비겁(35점) 금식상(10점) 수재성(25점) 목관성(10점) 화인성(30점)으로 오행과 육친이 중화를 이루고 있으며 강점 지능은 인성과 비겁이다.학문 공부 자격증을 바탕으로 사람을 상대하는 전문직 적성이다.


고립된 오행과 육친은 화인성(火印星)과 수재성(水財星)이다.8월 중순 출생자이므로 월지의 신금(申金)은 금식상(10점)과 화인성(20점)으로 나누어 계산해야 정확한 진로 적성을 알 수 있다.위 학생은 경쟁지능이 우수한 발명가 스타일로 이과 적성 70% 문과 적성 30% 정도로 이과를 선택해야 한다.목화(木火) 오행에 비해 금수(金水) 오행이 발달하여 수학과 과학 과목이 강하다. 


이러한 구조는 국어와 사회 과목 등 암기 과목이 약하며 영어 독해와 회화는 잘 하지만 단어 문법 등 암기하는 것을 싫어한다.비겁이 강하고 월지 상관과 재성을 활용할 수 있는 학과는 로봇,게임,기계,컴퓨터가 융합된 메카트로닉스 공학과나 신소재 공학과가 적합하다.간여지동으로 지장간에 비견을 깔고 있고 12운성상 일지 관대에 해당하여 고집과 자존심으로 부모와 마찰이 생긴다.


중학교 3학년인 위 학생은 일반고로 진학하는 것이 유리하다.왜냐하면 대운은 식상운이지만 고등학교 1학년이 되는 2018년이 겁재운이고 고등학교 2학년이 되는 2019년이 비견운이기 때문이다.식상운과 인성운에는 학문과 공부에 집중하지만 비겁운과 재성운에는 친구와 게임 등 공부 외적인 면에 관심이 많아 성적 관리에 불리하기 때문이다.고3 때는 공부에 집중할 수 있는 좋은 운이다. 


이 학생은 전교 1등까지 했던 경험도 있지만 만약 이 학생이 영재고나 과학고에 진학한다면 대입 원서를 쓸 때 크게 후회하게 된다.수학 과학 성적은 최상위권을 유지할 수 있지만 국어 영어 과목은 성적의 등락폭이 크기 때문에 특목고 자사고는 불리하다.하지만 일반고에 진학하게 되면 내신 성적 1등급대를 유지할 수 있기 때문에 장차 대입 수시에서 서울대 연고대 공대 지원이 가능하다.


일반고 중에서도 수학 과학 관련 교내외 활동을 할 수 있는 수학 과학 중점 학교로 진학하는 것이 좋으며 내신 성적을 잘 딸 수 있는 남녀 공학이 유리하다.위 학생의 기질적성을 인공지능 빅데이터 기법으로 분석한 결과 한 분야에서 특별한 재능을 개발할 수 있는 능력이 뛰어나다.또한 직관력이 우수하여 신비한 영역을 연구하여 특허나 발명 교재 집필 등의 新패러다임을 개발할 수 있다.


경쟁심,모험심,호기심이 많은 변화의 귀재로 말보다 행동을 중시하며 배려심과 대인관계는 좋으나 가족들에게는 자기 주장이 강한 타입이다.이런 학생은 자신을 남과 비교하는 것을 싫어하며 부모의 지적과 간섭에는 신경질적인 반응을 보이므로 칭찬 70%는 공개적으로 하되 지적 30%는 메모지에 써서 비공개적으로 잘 타일러야 한다.교수직과 연구직 등의 전문 자유직업 적성이 맞다.




3) 고등학생 재수생 입시 진로 컨설팅


고등학생과 재수생 시기에는 문과 이과 선택은 물론 대학과 학과를 실질적으로 선택해야 한다.수시가 유리한지 정시가 유리한지를 판단하고 수시모집에 지원한다면 학생부 교과전형,종합전형,논술전형,전공적성 전형 중 어떤 전형이 유리한지를 알고 비교과 스펙을 준비해야 한다.


고등학생과 재수생의 입시 진로 컨설팅을 신청하는 이유는 학과와 진로를 결정하지 못했거나 내신과 수능 성적에 따른 수시와 정시 지원 전략에 대해 정확히 알고 싶기 때문이다.심산멘토가 25년 동안 강남구 대치동과 안양 군포지역에서 학생들을 가르치고 컨설팅을 하면서 특목고,자사고,명문대에 3,000명 이상을 합격시킨 실전 데이터를 바탕으로 정교한 컨설팅을 한다.




정인

여학생

정인
편재
상관편재정재식신
관대


己戊



司令


지지장간은 연해자평의 月律分野之圖를 사용하였음.

 10大運 1월 18일 대운기준: 27일 21시간 1분
대운: 10대운+0일21시간(年환산: 106일 14시간)
생일 2000-10-05 + 대운 = 첫대운 (양) 2010.1.18. 
(정확한 대운계산방식은 삼명통회의 이론임.) 
(아래 나이표기는 만나이를 사용함.) 
대운계산방식변경=>만세력옵션.정확한대운 체크해제
80
2080
70
2070
60
2060
50
2050
40
2040
30
2030
20
2020
10
2010
겁재식신상관편재정재편관정관편인








상관편인정인식신비견겁재상관편재
장생목욕관대건록제왕

 10大運 1월 18일
19
2019
18
2018
17
2017
16
2016
15
2015
14
2014
13
2013
12
2012
11
2011
10
2010
상관식신겁재비견정인편인정관편관정재편재










편관식신정재편재상관겁재비견식신정인편인
[입력화면으로 돌아가기]

坤命(여자)  
18세 滿17세 

양력  
음력  

인쇄하기
배경인쇄방법
표준시 :E135 한국.일본
경 도 :

E126.58 
(출생지 )

경도조정 :-32분
써머타임 :해당없음.
절입조정 :해당없음.
야자시 :해당없음.
균시차조정 :12분
기준시각 :2000-10-05 13:40
  동경 127도 30분 사용시기
 1908.02.01. ~ 1911.12.31.
 1954.03.21 ~ 1961.08.09.
 그 외는 모두 동경 135도 사용
  써머타임 실시시기
 1948.06.01. 00:00 ~ 1948.09.13. 00:00
 1949.04.03. 00:00 ~ 1949.09.11. 00:00
 1950.04.01. 00:00 ~ 1950.09.10. 00:00
 1951.05.06. 00:00 ~ 1951.09.09. 00:00
 1955.05.05. 00:00 ~ 1955.09.09. 00:00
 1956.05.20. 00:00 ~ 1956.09.30. 00:00
 1957.05.05. 00:00 ~ 1957.09.22. 00:00
 1958.05.04. 00:00 ~ 1958.09.21. 00:00
 1959.05.03. 00:00 ~ 1959.09.20. 00:00
 1960.05.01. 00:00 ~ 1960.09.18. 00:00
 1987.05.10. 02:00 ~ 1987.10.11. 03:00
 1988.05.08. 02:00 ~ 1988.10.09. 03:00
 미국써머타임 실시시기




고3 수시모집 원서 접수 기간이 끝나고 나서 현재 고2 학생들의 내년 입시와 학과 진로 컨설팅을 신청하는 경우가 부쩍 늘고 있다.위의 명식은 수도권의 일반고 2학년 여학생인데 입시 진로 컨설팅을 예약하여 분석한 결과이다.강점지능은 금재성(金財星) 55점과 토식상(土食傷) 25점으로 편재격에 재다신약 사주이다.오행과 육친이 편중되어 있으므로 일반직 보다는 전문직이 적합하다.


문과 학생으로 국어 영어 사회 과목은 3~4등급 인데 반해 수학 과목이 2등급인 이유는 금재성(金財星)이 55점으로 강하기 때문이다.천간이 을경합금(乙庚合金) 이고 지지도 진유합금(辰酉合金)으로 금재성(金財星)의 실질적인 점수는 70점으로 과다하다.여자가 금재성(金財星)이 강하면 음식과 요리를 잘 하고 현실적이므로 헛된 꿈을 꾸지 않으며 한 번 실패한 일을 반복하지 않는다. 


고립된 오행과 육친은 토식상(土食傷) 2개인데 식상생재(食傷生財)로 소통이 되고 있다.위 학생에게 가장 적합한 학과는 경제 금융 유통 경영 계통이며 방송, 연예, 스튜어디스, 쇼핑 호스트 등도 적합하며 NGO 계통도 맞다.완벽한 일처리가 가능하고 계획적이고 구조적인 일을 잘 할 수 있는 설계가 스타일로 평가 지능이 우수하여 사업성도 좋으며 신속하고 정확한 일처리가 장점이다.


"명예에 살고 명예에 죽는다"는 말이 어울릴 정도로 위엄과 권위를 추구한다.일지와 지장간의 편재(偏財)의 영향으로 강력한 통제력이 있으나 지장간의 임수(壬水) 편관의 영향으로 인내심이 좋은 반면 내면에 두려움이 있다.겉으로는 밝고 명랑하며 매너가 좋은 반면 속으로는 권위적이므로 남의 간섭을 받으면 반발할 수 있다.남의 밑에서 일을 하는 것은 맞지 않으며 전문 자유직이 적합하다. 


현재는 재성 대운에 비겁과 재성 세운이므로 공부에 집중하기가 힘들지만 고3이 되는 2018년(戊戌年)은 공부를 가장 잘 할 수 있는 식신운으로 성적을 향상할 수 있다.현재 주요 과목 내신이 3등급인데 2등급 중반을 목표로 노력하면 좋은 결과가 기대되며 서울 시내 4년제 대학 합격을 목표로 하면 된다.무관성(無官星)이므로 간부 활동을 추천하며 의복을 단정하게 입는 것이 개운법(開運法)이다.


내년 대입 수시모집에서 학생부 종합전형이나 논술전형에 지원해야 하며 수학이 강하기 때문에 표준 점수를 적용하는 정시를 지원해도 불리하지 않으므로 수시와 정시 가 모두 가능하다.학생부 종합 전형이나 논술 전형으로 서울 시내 중상위권 대학에 합격하려면 수능 최저 등급이 2개 과목 합(合) 4등급이 되어야 한다.학종 비교과 스펙을 준비하면서 고2 겨울 방학부터 논술 공부를 하면 좋다.


한 번 시작한 일은 끝장을 보며 맺고 끊는 것이 완벽한 원리 원칙 주의자다.지장간에 인성(印星)이 없어서 망상이 없어서 신속한 일처리를 하며 어려운 일이 닥쳐도 잘 극복할 수 있다.금(金) 오행이 과다하기 때문에 뼈,관절,교통 사고,허리 디스크를 주의해야 하며 수(水) 오행의 없으므로 신장 방광 자궁 비뇨기 계통을 잘 관리해야 한다.지금부터 1년 동안 잘 준비해서 내년 입시에서 원하는 대학 학과에 합격하기를 축원한다.



4) 대학생 취업준비생 성인 진로 컨설팅


대학생 취업준비생들이 가장 궁금해 하는 부분은 자신의 적성에 가장 적합한 직업을 선택하는 것이다.또한 자신이 직장형,사업형,전문가형 중에서 어디에 해당하는지와 공무원 시험운이나 직장 취업운이다.부모님의 권유로 선택했기 때문에 전공 학과가 적성에 맞지 않는 경우가 많다.적성에 맞추지 않고 점수에 맞추어 학과를 선택했기 때문에 전공을 살리지 못하는 경우도 많다.


성인들이 가장 궁금해 하는 부분은 배우자운 사업운 건강운 자식운을 비롯해 평생 대운과 세운의 흐름이다.사주에 부족한 오행과 고립된 오행을 보완해 주는 개운법을 비롯하여 상승운과 하락운에 해당하는 시기를 정확히 알려준다.기존의 주먹구구식 사주 상담이 아니라 25년 동안 수천 명을 상담했던 실전 경험과 인공지능 빅데이터 기법으로 근본적인 해결책을 제시한다.


전화,방문,메일 컨설팅 중에서 본인이 원하는 컨설팅 방법을 선택하면 되며 사무실은 경기도 군포시 당동 군포 초등학교 건너편에 있다.컨설팅 선호도는 전화(50%) 방문(30%) 메일(20%) 등이며 예약 대기자가 20~30명인 관계로 컨설팅 예약 신청 후 대기 기간은 전화(1~3일) 방문(3~5일) 메일(1주일) 등이다.


 

상관

남자

편관
정재
정인편인편인정인





司令



  



위 남자의 기질은 내향 세밀형이며 예민하고 깐깐한 성격으로 두뇌가 명석한 반면

게으른 편이며 용두사미격으로 시작은 좋으나 뒷심이 부족해 마무리가 약합니다.

창의성과 임기응변이 뛰어나서 사람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으며 다양한 지식

습득과 활용능력의 장점이 있으며 마음속에 칼날을 세우는 무서운 면도 있습니다.


예의 바르고 강한 개성의 소유자로 체면과 명분을 중시하며 인자하고 자상합니다

자존심이 지나치면 자만이 되므로 항상 겸손하고 존중하는 마음을 가져야 합니다

한 분야에 몰입해 전문적 실력을 갖추는 형으로 자기만족감을 아주 중요시합니다

직관력,추리력이 우수하고,순발력 있는 문제 해결능력을 갖춘 자기만족형입니다


계열별 학과적성은 문과적성과 예체능 적성이며 국어 영어 사회 과목이 강한 반면

수학 과학이 취약하며 대학 진학은 인문 어문 계열이나 예체능 계열이 적합합니다.

직업 선택시 직장형 사업형 자유형 중에서 자유형이 맞고 리더형 참모형 전문가형

중에서 전문가형이므로 자유 전문가형에 맞는 전문적인 노하우 계발이 필요합니다.


강점은 정신적인 사고 인식지능과 자존 경쟁지능이 강한 반면에 설계 평가지능은

약한 편이며 이밖에 연구 표현지능,설계 평가지능,도덕 행동지능은 평균치입니다.

사고와 인식지능이 강하므로 교육자 문학가 스타일이며,자존 경쟁지능이 강하므로

운동가 모험가 스타일인 반면,수리 능력이 요구되는 경제분야 사업성은 약합니다


문학과 예술 분야와 관련 자신만의 전문적인 지식과 능력을 키우고 새롭고 기발한

아이디어 개발업무에 적합하지만 현실성이 부족하고 논리적 계산 능력이 약합니다.

특목고나 자사고 보다 일반고가 맞으며 문이과 적성은 문과이며 대학 학과 선택은

문예창작과 미디어콘텐츠학과 교육학과 국문학과 민속학과 심리학과 적성입니다


대학졸업후의 직업 선택은 수직적인 구조에 얽매이지 않는 자유전문직에 적합하며

독자적인 지식을 바탕으로 새로운 패러다임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분야가 맞습니다

사업성이 약하고 일반 직장에서 오래 못 버티므로 전문지식을 바탕으로 프리랜서,

컨설턴트,중개업,강사,예술가 직업이 적합하며 독자적인 시스템을 구축해야 합니다


학문적 이론 정립과 활용을 담담하는 연구직, 학자, 상담가 등 지식체계의 새로운

창출능력이 강하며 확실한 아이템이 있다면 새로운 패러다임에 도전도 가능합니다

학술적인 전문지식과 자격증을 취득해 전문화된 능력을 발휘하는 자신만의 기술을

축적하면 소득은 창출되며 임대업 수익이나 문화사업 구조가 소득창출에 좋습니다


건강은 위장과 소화기관이 약하므로 정기적인 위내시경 검사가 필요하며 폐 기관지

계통이 약해서 금연은 필수이며,고지혈증 등 혈관질환이 예상되니 관리해야 합니다

옷이나 소지품은 청색 적색계통이 운기를 강화시켜주며,비밀번호 전화번호 등에는

행운의 숫자인 2,7,3,8을 권장하며,바위산 등산보다 숲길 산책이 건강에 좋습니다


용신은 화(火)이며 희신은 목(木)과 조토(燥土)에 해당하는 무술미토(戊戌未土)이며

기신은 수(水)고,구신은 금(金)과 습토(濕土)에 해당하는 진축기토(辰丑己土)입니다

대운의 흐름이 희신인 인묘진과 용신인 사오미로 흐르고 있어 말년운까지 좋습니다

희신에 해당하는 배우자복과 자녀운까지 금상첨화인 동량지재의 큰 재목감입니다


진정한 카운셀러의 자세는 상담자가 나아가야 할 방향을 정확히 제시하는 것이며

희망을 갖고 보다 진취적인 마인드로 살아갈 수 있도록 용기를 심어줘야 합니다.



自命者 得道者 他命者 解道者 

스스로 삶에 이치를 깨달은 자만이 타인의 명을 올바로 풀 수 있다.


知道者不惑 知命者不憂 

갈 길을 아는 자는 헤매지 않고 자신의 운명을 아는 자는 근심하지 않는다




















   학생 입시 진로 & 성인 사주 진로 상담료


학생/성인

컨설팅명

   상담 비용(1명당)

1.성인 & 대학생

사주 & 진로 종합 컨설팅

50,000원(전화) 100,000원(방문/메일)

2.초중고교 자녀

입시 & 진로 종합 컨설팅

100,000원(전화) 150,000원(방문/메일)

3.고3 & 재수생

수시 & 정시 지원 컨설팅

200,000원(전화) 30,0000원(방문/메일)

4.개인 & 법인

작명 개명 아호 상호 컨설팅

200,000원(일반) 30,0000원(특별)

5. 개인 & 그룹

명리학 & 진로적성학 강의

 550,000원(3개월분) 100만원(6개월) 

6.개인 & 그룹

논술 면접 & 자소서 첨삭

 협의 결정(수시 & 특목고 자사고) 

7.개인 & 단체

학교 관공서 방송출연 강의  

협의 결정(강의 & 진로 컨설팅)  



상담 신청 방법    

1.신상정보

한글 이름, 생년월일시(양력/음력,남녀 구분) 현재상황

직업,궁금한 사항을 메일이나 문자 전화로 알려주세요

메일 주소☞ bbss7202@naver.com

2.신청전화

심산 원장 ☎ 010 6382 7206

3.입금계좌

국민은행 639002 01 200896 이민호

4.예약완료

컨설팅 비용을 입금하시면 예약이 완료되며

상담일시는 전화로 협의해서 알려드립니다

5. 상담방법

전화/방문/메일 컨설팅 중에서 택일하시면 됩니다   

상담방법 선호도☞전화(50%) 방문(30%) 메일(20%)

6. 대기기간

상담 대기자가 20~30명인 관계로 예약후 대기 기간

전화(1~3일) 방문(3~5일) 작명(5~7일) 메일(1주일)

7.주소/교통

경기도 군포시 당동 904-5 그린프라자 4층

군포초등학교 건너 편 육교 바로 옆 건물

도로명 주소:군포시 고산로 264번길 13


○금정역 4번 출구 승차 군포초등학교 하차(5분 소요)

(초록색 시내버스 5624번 또는 5531번 탑승)


    ○당정역(1호선) 3번 출구 승차 군포초교 하차(5분 소요)

(노란색 마을버스 3번 탑승)


※자가용 이용시 주차장 입구는 건물 뒷편 지하주차장 이용

본 건물 1층에 한솥도시락,연두약국,꼬마김밥,두두림커피숍 

4층에 가우스학원, 5층에 새론 정형외과 간판 있는 건물 4층


심산 입시 진로 오행 컨설팅


 






심산 진로 컨설팅 ☞ http://cafe.daum.net/YOUTWO 




신패러다임 명리학 진로적성학 강의,진로적성, 직업적성, 진로상담,진로 직업컨설팅,사주상담,사주 진로컨설팅,학생 입시 진로,성인 사주 진로,명리학 교수,진로적성학 교수,입시컨설팅,특목고 자사고 일반고,특성화고 선택,문과 이과 적성,시험운, 합격운,수시지원전략,정시 지원전략,직업운,사업운,배우자운,자녀운,궁합,택일,작명,개명,아호 잘 짓는 곳,군포 산본 진로상담 잘 하는 곳,


진로예측,미래예측 적중률 최고,글로벌 리더,인성교육,정법강의 6,000강 내공 멘토링,입시 설명회,재능기부,홍익멘토,소셜멘토,심산멘토,심산 원장,3:7 법칙,천부경 만회독,대자연의 원리,우주변화의원리,사상체질,주역,하락이수,타로,관상,풍수,인문학 강의,국운 예측,박 전 대통령 탄핵과 구속 예측 적중,적천수,자평진전,난강망 100회독,진로컨설팅 최고 권위자,전화 방문 메일 상담,


방송출연,언론사 칼럼리스트,입시학원 원장,국어 논술 전문가,재능분석상담사 자격증,가드너의 다중지능이론 연구,홀랜드의 진로직업탐색론 연구,서양 심리학 프로이드와 융 연구,연세대 대학원 국어교육학 전공,고려대학원 사회교육 최고경영자과정,진로컨설턴트,인공지능 빅데이터 개발,25년간 학생 3,000명,성인 2,000명 진로상담,신지식인,홍익이념,지역살리기 운동본부,기아제로 프로젝트,학생부 종합전형 전략,자기소개서 첨삭 지도,구술 면접 코칭,학교 관공서 출장 강의,




출처 : 심산 진로 오행 컨설팅
글쓴이 : 심산멘토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