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리학당

전생 성적표

심산멘토 2017. 9. 22. 01:40

              

                         전생 성적표



사람이 노력하는 이유는 70% 내 삶을 살기 위해서이며 사주(四柱) 대로 사는 게 인생이라면 아무런 노력을 안 하고 살아도 된다.주(四柱)는 태어날 때 가져오는 것이고 팔자(八字)는 내 인생을 살아가는 것이므로 사주와 팔자는 천양지차(天壤之差)이다.사주에 얽매이면 불행한 삶을 살고 사주를 알고 활용하면 행복한 삶을 살 수 있으므로 자기와 가족 사주는 스스로 볼 줄 알아야 한다. 


전생 성적표인 사주는 30% 밑그림이므로 자신의 의지와 노력으로 70% 그림을 완성시키면 30% 밑그림인 사주는 사라진다.뫼산(山) 자와 같은 30% 밑그림을 무시해서는 안되며 바르게 알아야 하므로 명리학과 사상체질 공부는 필수이다.없애기 위해서 가져 온 것이 사주인데 사주 대로 살아버리면 자기 삶을 못 살았다는 증거이며 실패한 인생이므로 사주를 맹신하거나 끄달리면 안된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자기 사주를 족집게 처럼 맞추는 것을 좋아하는데 자신의 삶을 맞춘다는 것은 실패한 인생을 살아 온 것을 알려주는 셈이다.타인을 이롭게 하는 삶을 살라고 대자연에서 사람의 인연을 주는 것이므로 남을 덕되게 하는 삶을 살아야 업(業)이 소멸된다.사주를 자주 보면 사주 증후군에 걸려 자신의 인생을 살지 못한다.사주 대로 살면 태어나서 아무 것도 안한 것이 된다.


하지만 받아 온 30%의 사주(四柱)를 정확히 알면 성공할 수 있는 진로 적성은 물론 어려운 시기를 슬기롭게 극복할 수 있는 지혜로 기회를 잡을 수 있다.과거에는 인간의 질량이 30%로 어리석었기 때문에 신(神)에게 무릎 꿇고 빌며 비굴하게 살았다.지금은 인간의 질량이 70%를 넘어섰기 때문에 인간이 곧 신(神)인 인본시대이므로 비굴하게 살지 말고 자신의 노력으로 당당하게 살아야 한다.


뫼산(山) 자와 같이 사람은 살면서 누구나 3번의 기회가 오는데 지천명인 50세가 넘으면 자신의 능력으로 기회를 만들어야 한다.인공지능으로 대변되는 4차 산업혁명시대는 융합시대이므로 독불장군에게는 미래가 없다.3인 1조로 팀웍을 만들어 각자의 소질을 모아 新패러다임을 연구하여 사회에 내놓아야 한다.자기 주장과 일반 지식으로 굳어진 고루한 상식으로는 미래를 개척할 수 없다.


불혹의 강을 건너고 지천명의 바다를 건넜는데도 자신과 가족만을 위하고 먹고 살기 위해서 산다면 실패한 인생이다.진짜 내 인생을 사는 것은 남을 이롭게 하는 삶이다.진리의 지혜를 흡수하여 질량과 내공을 갖추면 물리가 터져 빛나는 삶을 살 수 있다.

'☞명리학당' 카테고리의 다른 글

[스크랩] 진로 직업 적성 판단법  (0) 2017.09.23
사주(四柱)와 팔자(八字)  (0) 2017.09.22
대운별 육친 해석  (0) 2017.09.20
[스크랩] 자녀의 진로 결정 시기  (0) 2017.09.20
관상(觀相)   (0) 2017.09.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