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자복(配偶者福)이 없는 이유는 무엇인가?
부부 싸움은 칼로 물 베기가 아니다.부부 싸움을 하고 나서 화해를 해도 찌꺼기가 남기 때문에 없었던 것이 안 된다.부부 싸움을 하면 할수록 정이 드는 게 아니라 감정의 골만 파인다.상대의 말이 틀렸다고 버럭 화(禍)를 내며 소리를 지르는 이유는 기운은 큰 사람인데 실력이 부족해서 무식한 행동을 하는 것이다.상대의 말이 이해가 안 되더라도 일단 들어 주는 게 정답이며 기분이 나쁘다고 바로 맞장구를 치는 사람의 잘못이 더 크다.
시간이 지나면 다 이해가 되는데 참을성 없는 그 놈의 급한 성질머리 때문에 톡 쏘아버리니 싸움이 커지는 것이다.지혜로운 사람은 상대방의 말을 끝까지 들어 준 후에 자신의 생각을 말하지 중간에 말을 끊지 않는다.상대방의 말을 듣다가 마음에 안들어서 화(禍) 낼 일이 있다고 바로 대꾸를 하면 싸우게 되지만 하루 이틀 지난 후에 얘기를 하면 싸움이 안 된다.
부부는 싸우지 않을수록 좋으며 부부 싸움을 자주 하면 탁한 에너지 기운이 쌓여서 꼴도 보기 싫을 정도로 정이 뚝 떨어진다.싸움을 자주 하면 정이 떨어져 각방을 쓰거나 별거를 하게 되고 결국 원수지간이 되어 서로를 탓하고 헤어지게 된다.서로를 탓하고 헤어지면 재혼을 해도 마찬가지이며 탁한 에너지 기운이 자식들에게 고스란히 내려가서 부모를 닮게 된다.자식까지 불행하게 만들고 싶지 않으면 부부 싸움을 할 때 화(禍)부터 내지 말고 인내심으로 수련하여 하루 이틀 지난 후에 말을 해야 한다.
조물주는 각자에게 딱 맞는 공평한 사주를 주며 나쁜 사주를 주는 사람은 단 한 명도 없다.누구에게나 잘 할 수 있는 소질을 주기 때문에 자기가 잘 할 수 있는 것이 무엇인지 찾아서 연구하고 개발하면 성공한다.어려운 사람에게 돈을 주고 먹을 것을 준다고 위하는 것이 아니며 바른 분별력을 가지고 살아갈 수 있도록 지적(知的)으로 잘 이끌어 주어야 한다.사주가 좋고 기운이 크면 자신을 따르는 사람들이 많기 때문에 그들을 위해 혼신의 노력을 다 해야 한다.
사주(四柱)가 나빠서 배우자복(配偶者福)이 없는 게 아니라 갖춤이 부족하기 때문이다.사주(四柱)란 원죄와 전생의 업을 정리하고 새로운 인생을 펼치라고 네 개의 기둥을 세워서 오는 것이다.자신이 전생을 바르게 살았다면 이 생에 올 때 좋은 사주를 받아오게 되며 나태하게 잘못 살았다면 노력해서 극복할 수 있는 사주를 받아 오게 된다.
사람간의 고(苦)가 막히면 어려워진다.부부간,부모와 자식간,형제간,친구간에 말다툼을 하다가 엉클어지면 고(苦)가 된다.고(苦)를 풀지 않고 쌓아 두면 원수지간이 되어 인연을 끊게 되는 등 어려움이 계속 된다.버럭 화(禍)를 내거나 소리를 지르거나 욱 하고 성질을 내는 사람은 기운은 큰 데 비해 실력이 모자라는 무식한 사람이다.예전에는 목소리 큰 사람이 대장이였으나 지금은 목소리가 큰 사람이 왕따를 당하게 된다.
지식의 갖춤이 부족하여 지혜롭지 못한 사람은 포용력이 없으며 실력이 있어야만 사람들을 너그럽게 포용할 수 있다.포용은 상대를 존중하고 아끼고 사랑할 때 이루어진다.상대를 존중하고 싶다고 존중되는 게 아니며,겸손하고 싶다고 겸손해지는 것이 아니라 실력과 내공을 갖추면 저절로 겸손해진다.대자연은 실력과 내공을 갖춘 만큼 사람에게 맑은 기운의 좋은 사람 인연과 재물 인연을 보내준다.
댓글과 공감으로 복채를 낸 분들 모두 부족한 실력과 내공을 갖춰서 고(苦)가 말끔히 풀리고 배우자복(配偶者福)이 좋아져서 행복한 가정이 되시길 천부경으로 축원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