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산칼럼

복(福)이 있는 관상(觀相)

심산멘토 2023. 7. 30. 07:18

                                            복(福)이 있는 관상(觀相)

 

건강하고 복(福) 되게 잘 사는 사람의 관상(觀相)과 허약하고 복(福) 없이 사는 사람의 관상(觀相)은 고스란히 얼굴에 나타난다.황제내경(皇帝內經) 마의상법(麻衣相法) 유장상법(柳莊相法)을 비롯하여 관상학 서적을 두루 섭렵하면 건강과 얼굴 인상에 문리가 터진다.

 

건강하게 장수하는 사람은 목소리가 또렷하고,눈동자가 빛나며,콧대가 오똑하고.콧볼이 두툼하고,잠을 잘 때 입을 다물고 코로만 호흡한다.또한 눈썹이 짝짝이 아니고,코 밑의 인중이 또렷하고,치아가 고르고,머리카락 숯이 빼곡하면 삶이 안정되고 복(福)을 많이 받게 된다.

 

 

반면에 허약하고 복(福)이 없는 사람의 관상(觀相)은 치아 상태가 부실하고,코가 작고,붕어 눈이고,광대뼈가 튀어 나오고,볼이 움푹 파이고,뒤통수가 납작하고,눈에 흰자가 많이 보이고,목이 가느다란 사람은 건강 관리를 잘 해야 한다.

 

 

부자가 되는 인상은 콧대가 반듯하고,콧구멍이 보이지 않고,재물이 나가는 인상은 콧등이 꺼지고 콧구멍이 들린 들창코이다.험담을 하거나,눈이 붉그스레 하게 충혈됐거나,눈을 치켜 뜨거나,눈을 똑바로 쳐다보지 않고 대화하는 사람은 솔직하지 못하거나 비밀이 있다.

 

 

어릴 때 많이 울고 보채는 아이는 커서도 변덕이 심하고,남 탓을 많이 한다.악수를 해 보면 그 사람의 기운과 근기를 알 수 있고,허리가 약한 사람이 잘 삐지고,광대뼈가 튀어 나오거나 아래로 처진 사람이 이혼을 많이 한다.

 

 

남성의 성기가 너무 크면 지혜가 부족하고 여성의 유방이 너무 크면 사는 게 고단하다.허벅지가 튼튼한 남자는 자신감과 성욕이 넘치고,허벅지가 튼튼한 여성은 군인 경찰 교도관 등 무관 계통이 적합하다.입이 툭 튀어 나온 여자는 팔자가 사납고 잇몸이 많이 보이면 자식복이 박하다.

 

 

얼굴에 주름살이 많으면 부모 덕이 없고 쉽게 포기하며,눈가에 주름이 많으면 바람끼가 있다.성형수술을 해서 눈썹 미간의 주름살을 없애면 근심과 걱정이 줄어들고,야채보다 고기를 즐겨 먹는 사람은 색을 밝히며,치아 사이가 벌어진 사람은 재물이 새나간다.성형 수술을 하면 인상은 좋아지지만 실력과 내공을 갖추지 않으면 볼 품 없이 흉하게 변한다.

 

 

유유상종(類類相從)이란 말처럼 맑은 기운의 상담자를 찾아가는 사람은 어려움이 풀릴 징조이며,탁한 기운의 상담자를 찾아가는 사람은 어려움이 계속될 징조이다.어려움을 풀기 위해서 상담가를 찾아가지만 십중팔구는 고루한 상식의 틀에 묶여서 임시방편의 사술(私術)로 개명,부적,굿 등을 운운하며 어려움을 더욱 가중시킨다.

 

 

미래시대는 새로운 패러다임의 명리적성학과 사상체질 공부를 해야 한다.자기 논리와 일반 지식으로 굳어진 상식의 틀을 깨고 진리의 지혜로 실력과 내공을 채우면 새로운 인생의 터닝포인트가 되어 장밋빛 미래가 활짝 열린다.

 

댓글과 공감으로 복채를 낸 분들 모두 부족한 실력과 내공을 키워서 복(福)된 관상으로 사람복과 돈복이 팡팡 터지시길 축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