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산칼럼

업(嶪)의 고(苦)가 풀려야 상승운으로 발복한다

심산멘토 2023. 5. 7. 22:28

               업(嶪)의 고(苦)가 풀려야 상승운으로 발복한다

 

사람간의 업(嶪)의 고리인 고(苦)가 막히면 어려워진다.부부간,부모 자식간,형제간,친구간에 말다툼을 하다가 엉클어지면 고(苦)가 된다.고(苦)를 풀지 않고 쌓아 두면 원수지간이 되어 인연을 끊게 되는 등 어려움이 계속 된다.버럭 화(禍)를 내거나 괴성을 지르는 사람은 기운은 큰 데 반해 실력이 모자라는 무식한 사람이다.예전에는 목소리 큰 사람이 대장이였으나 지금은 목소리가 큰 사람이 왕따를 당하게 된다.

 

 

무릎 꿇고 기복으로 성불을 바라면 고(苦)에 묶이게 되며 묶인 고(苦)를 푸는 방법으로 좌선 명상이 있다.아침 저녁으로 5~10분 동안 바른 자세로 앉아서 명상을 하면 49일 안에 업(嶪)의 고(苦)가 풀린다.고(苦)는 자신에게서 비롯되었기 때문에 그동안 심신에 쌓였던 탁한 기운을 맑은 기운으로 맑혀야만 풀린다.자신의 잘못을 대자연에 고(誥)하고 용서를 비는 마음으로 명상을 하면 깨우침으로 고(苦)가 풀려서 환희감을 느끼게 된다.

 

 

고(苦)가 풀리면 눈물이 나오고 반성의 눈물이 탁한 기운을 말끔히 씻어낸다.고(苦)가 풀리면 입은 닫고 귀를 열게 되며 미안한 감정이 앞서서 남 탓과 불평을 하지 않게 된다.포용은 상대를 존중하고 아끼고 사랑할 때 이루어진다.상대를 존중하고 싶다고 존중되는 게 아니며,겸손하고 싶다고 겸손해지는 것이 아니라 실력을 갖추면 저절로 겸손해진다.

 

 

자신과 인연이 되는 사람과 주변 환경을 티없이 맑게 흡수하면 진정한 실력자가 될 수 있으므로 진리를 찾아 돌아다니면서 헤맬 필요가 없다.인터넷 정보와 동영상이 진리이고 가장 중요한 진리는 사람 공부이다.자신과 인연이 되는 사람을 목숨과 같이 소중히 여기면서 진리의 지혜를 많이 흡수하면 자기 상식의 틀로 굳어졌던 고(苦)가 풀려서 새로운 삶을 살 수 있다.지금부터 49일간 좌선 명상을 하고 100일간 모순(矛盾)을 고치면 어려움이 풀려서 상승운으로 발복한다.

 

심산 진로컨설팅과 함께 하시는 분들 모두 업(嶪)의 고리인 고(苦)가말끔히 풀려서 새로운 인생의 터닝포인트가 되시길 축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