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산칼럼

좋은 인상(人相) VS 복된 관상(觀相)

심산멘토 2023. 3. 26. 10:03

                           좋은 인상(人相) VS 복된 관상(觀相)

 

성공하는 사람들의 공통점은 얼굴 인상(人相)이 좋고 눈이 빛난다.보기 좋은 인상(人相)은 생긴 대로 사는 관상학의 운명론이 아니라 사는 대로 생긴다는 인상학의 운명 개척론이다.인상이 달라지면 운명도 바뀌며 호감을 주는 인상은 대인 관계에서 큰 재산이다.산전 수전 공중전을 거치며 힘들고 어렵게 사는 사람들은 영혼의 질량이 부족하기 때문에 얼굴에 윤기가 흐르지 않고 메말라 있다.몸 관리와 마음 공부를 하면 누구나 복(福)이 있는 좋은 인상(人相)으로 만들 수 있다.

 

 

사람의 인상은 평생 3번 변하는데 의지에 따라 얼마든지 보기 좋게 바꿀 수 있다.얼굴에 보이는 인상은 그 사람의 말투와 마음가짐을 통해 만들어지므로 누구든 노력하고 다듬으면 인상이 좋아진다.좋은 인상은 나 자신 뿐만 아니라 가정을 화목하게 하고 다른 사람들까지 기분 좋게 만든다.정신이 머무는 집이 눈이므로 눈빛이 또렷하게 빛나면 기운이 맑은 사람이다.재물을 모으는 콧날이 오똑 하고 콧볼이 두툼하면 부자가 될 상이며 입술 모양에서 매력이 나온다.

 

 

눈썹이 진할수록 세밀하고 자상한 성격이며,가문의 척도인 인중이 또렷하면 부귀영화를 누리고 건강 장수한다.말년에 복(福)된 삶을 사는 사람은 턱이 안정적이며,이마에 빛이 나면 상승운이며,이마에 빛이 나지 않으면 하락운이다.치아가 부실한 사람은 인생을 막 살았다는 증거이며,엉덩이가 부실하면 말년운이 박하고,음식을 맛있게 먹는 사람에게 복이 오며,목소리에서 그 사람의 인품이 나타난다.글씨를 크게 쓰는 사람은 마음도 큼직하며 글씨를 작게 쓰는 사람은 마음도 쫀쫀하다.

 

 

좋은 인상으로 만들려면 일반 지식 보다 진리의 지혜를 많이 흡수하여 실력과 내공을 키워야 한다.성형을 하면 좋은 인상으로 바뀌지만 마음을 바르게 쓰지 않으면 다시 볼품 없는 동물상으로 바뀐다.헤어스타일을 바꾸고,얼굴 화장을 하고,샤넬 가방을 메고,고급 악세서리를 한다고 인상이 좋아지는 것이 아니라 마음씨를 곱게 쓰고 말을 예쁘게 하면 저절로 복(福)된 관상(觀相)이 된다.벌레 씹은 표정을 하면 있던 복(福)도 나가지만,웃는 얼굴을 하면 없는 복(福)도 들어온다.

 

심산 진로컨설팅과 함께 하시는 분들 모두 오늘도 "하하" "호호" 활짝 웃는 기분 좋은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