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산칼럼

부부(夫婦) 속궁합

심산멘토 2022. 11. 12. 09:31

                       부부(夫婦) 속궁합

 

사주(四柱)에 홍염살이나 도화살이 2~3개 이상 있으면서 임자일(壬子日) 병오일(丙午日) 무오일(戊午日) 정미일(丁未日)에 태어났거나 수(水) 오행이 발달한 사람들이 대체적으로 성욕(性慾)이 강하다.비겁(比劫)과 식상(食傷)과 재성(財星)이 모두 발달한 사람은 욕정과 정력이 강한 반면에 비겁(比劫)은 약하고 식상(食傷)과 재성(財星) 발달한 사람은 욕정만 강하고 정력은 약하다.인성(印星)이 발달하고 식상(食傷)이 약한 사람은 인극식상(印剋食傷)으로 정신적 욕구만 강하고 육체적으로는 약하다.

 

 

육체적인 성욕(性慾)에 끌려다니는 사람은 할 일이 없는 한량이며 자기 일에 바쁜 사람은 욕(性慾)에 끌려 다니지 않는다.전문직에서 열심히 일을 하는 사람은 에너지를 많이 쏟기 때문에 육체적인 성욕(性慾)에 얽매이지 않는다.남자가 생산적인 일을 하는 만큼 여자도 자기 할 일을 해야 서로에 대한 이해와 소통이 되어 궁합이 잘 맞는다.하지만 바쁘게 일을 하지 않는 사람들은 에너지가 남아 돌기 때문에 에로스적인 육체적 욕구를 추구하게 된다.

 

 

남녀가 결혼하여 인생을 함께 살아가고자 한다면 꼭 알아야 할 법칙이 있다.결혼 생활은 두 가지 방법으로 하게 되는데 하나는 부부로 사는 것이고 또 하나는 친구로 사는 것이다.부부(夫婦)로 살고 싶다면 여자는 자신보다 더 지적(知的)이고 존경할 수 있는 남자를 만나야 한다.남자는 여자가 다소 부족하더라도 사랑으로 아껴주고 감싸줄 수 있는 아량이 있어야 한다.서로를 위해 희생하고 배려할 자신이 있을 때 결혼을 해야지 그렇지 않고 성급하게 결혼하면 후회하게 된다.

 

 

하지만 남녀가 비슷한 눈높이를 가지고 결혼했다면 부부(夫婦)가 아니라 친구로 만난 것이다.친구로 만났다면 친구로서 결혼 생활을 해야지 남편과 아내로서의 기대를 하고 결혼 생활을 하면 갈등과 불화가 생긴다.여자에게 최고의 결혼은 자신의 부족한 점을 채워줄 수 있는 남자를 만나는 것이고 남자에게 최고의 결혼은 자신을 보호해 주고 아껴줄 수 있는 여자와 동행을 하는 것이다.

 

 

남녀의 가치관이 다르고 성격이 맞지 않는다면 빨리 정리하고 헤어지는 것이 낫다.육체적인 관계만 탐하고 정신적인 만족감을 채워주지 못하면 동물적인 삶에 가깝다.육체를 탐하는 사람이 잘못 됐다는 게 아니라 가치관이 같은 사람끼리 만나야 잘 살 수 있기 때문이다.남녀가 헤어져야 할 때 헤어지지 못하고 시간을 끌면 탁한 기운이 들어와 몸이 병(病)들고 심리적으로 엄청난 어려움을 겪게 된다.부모가 똑바로 살지 못하고 불화하면 그 탁한 기운이 자식에게 고스란히 내려가서 자식의 인생까지 망친다.

 

 

지금은 마음에 들지 않는 이름도 바꾸고,얼굴도 성형을 하듯이 부부도 성격이 맞지 않으면 과감하게 정리하는 게 맞다.남녀의 성격이나 가치관이 조금 차이가 나면 화합하면서 바르게 살아갈 수 있지만 많이 차이가 나면 화합이 불가능하므로 미련 부리지 말고 냉철하게 헤어져야 한다.부모와 자식도 마찬가지로 서로 성격이 맞지 않으면 떨어져서 사는 것이 좋다.사업도 마찬가지로 잘 되다가 곤두박질 쳤다면 회생이 불가능하므로 사업장을 정리하는 게 솔로몬의 선택이다.

 

 

못난 사람끼리 서로 기 안죽으려고 맨날 싸우며 도토리 키재기를 하고 있으니 어려움이 풀릴 턱이 없다.사람의 영체는 입에서 나오며 말은 독침이 될 수도 있고 꽃비가 될 수도 있다.자신과 가까운 사람에게 져주는 수련을 하면 거기서 성장해서 더 좋은 자리에 가서 실력을 발휘하게 된다.몸과 마음이 맑은 기운의 사람들과 소통을 해야 어려움과 답답함이 풀린다.말 한마디라도 진정성을 담아서 상대방과 소통(疏通)을 하면 기쁨과 즐거움과 행복감을 맛볼 수 있다.

 

심산 진로 컨설팅과 함께 하시는 분들 모두 어려움 시기에 용기 잃지 마시고 맑은 기운의 귀인(貴人)과의 좋은 인연으로 어려움이 말끔히 풀리시길 축원드립니다

https://youtu.be/L4VnI3Z_k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