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산칼럼

인연법(因然法)

심산멘토 2022. 11. 3. 17:16

                                                       인연법(因然法)

 

새로운 삶을 살고 싶으면 인맥(人脈) 다이어트(diet)를 해야 한다.도움이 안되는 사람 때문에 헷갈리는 삶을 살면서 시간을 낭비하고 있기 때문에 인맥(人脈) 다이어트(diet)를 해야 진짜 내 인생을 살 수 있다.지금까지 알고 있는 사람중에 탁한 기운의 사람들은 정리하고 맑은 기운의 사람들을 유지하면 인생이 확 바뀐다.꼭 필요한 사람은 3명이면 족하며 서로 협력하여 다시 시작하면 정상적인 인맥(人脈)을 만들 수 있다.

 

 

어렵고 답답한 삶을 사는 이유는 에너지가 급팽창 하는 지식 기반 사회인데 일반 지식으로 굳어진 상식의 틀에 꽁꽁 묶여 있기 때문이다.인간의 실력이 급성장했기 때문에 진리의 지식을 많이 흡수해야만 굳어 있던 상식이 녹아내려 문리가 일어나서 저절로 꽃이 핀다.사람 공부와 사회 공부를 많이 해야 하며 진리의 지식은 겸손하고 낮아지는 사람에게 쏙쏙 들어가서 실력과 내공을 커지게 만든다.

 

 

큰 부자는 하늘이 내리고 작은 부자는 노력에서 나오며 실력이 없는 자가 돈과 재물을 탐내면 수명을 재촉하는 꼴이다.인생은 공수래공수거(空手來 空手去)가 아니며 사람이 죽을 때는 많은 공덕(功德)과 맑은 영혼으로 차원계에 가야 구천에 떠돌지 않고 천상계로 해탈한다.나이가 들어서 질량이 낮으면 병(病)이 오고 젊은 사람들에게 걸림돌이 되며 내공을 키우면 디딤돌이 되어 존경받는 삶을 산다.   

 

 

먹고 살려고 일 하면 먹고 살 만큼의 돈은 벌 수 있지만 돈에 욕심을 내면 있는 돈도 빼앗기며 가치관이 있는 사람에게 큰 경제를 준다.실력이 있으면 잘난 사람이고 실력이 없으면 잘난 척을 하는 사람이다.잘난 척은 모자람을 표시내는 것이므로 잘난 척 하는 사람이 못난 사람이다.하느님은 손이 없어서 직접 돈을 주지 못하는 대신 사람에 싫어 돈을 보내주므로 인연을 소중히 여기면 돈은 저절로 들어온다.

 

 

내가 모자라서 사기(詐欺)를 당한 것인데 자기 반성은 하지 않고 사기를 친 사람에게만 책임을 전가하면 다음에는 더 큰 사기를 당하게 된다.인연법(因然法)은 상대를 위해 살도록 정해져 있으므로 배우자를 선택할 때는 가치관이 맞는가를 심사숙고 해야 하며 성격이 맞지 않으면 차라리 혼자 사는 것이 낫다.부모가 자식을 키우기가 힘들고 끌려가거나 배우자복이 없는 이유는 갖춘 실력이 부족하기 때문이므로 실력을 갖춰야 한다. 

 

심산 진로컨설팅과 함께 하시는 분들 모두 맑은 기운의 좋은 사람들과 소중한 인연(因然)이 되어 상승운(上昇運)으로 발복하시길 축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