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산칼럼

좋은 대운이 들어올 때는 어떤 징조가 나타날까?

심산멘토 2022. 10. 2. 22:57

                         좋은 대운이 들어올 때는 어떤 징조가 나타날까?

 

첫째,탁한 기운의 사람이 정리되고 맑은 기운의 사람과 인연이 된다.유유상종이라는 말과 같이 내공(內功)이 비슷한 사람끼리 어울리게 되므로 자신의 부족한 실력을 키워서 내공(內功)을 키우면 맑은 기운의 좋은 사람을 만나게 된다.

 

둘째,사오미월(巳午未月) 출생자는 해자축운(亥子丑運)을 만나고,해자축월(亥子丑月) 출생자는 사오미운(巳午未運)을 만난다.봄과 가을 출생자는 신강,신약,합충형파해 등의 사주 구조에 따라 길흉(吉凶) 대운이 다양하게 나타난다.

 

셋째,얼굴빛이 보기 좋게 변한다.안면에 화색이 돌거나 편안함을 느끼면 상승운이고,기미 주근깨 잡티 등이 생겨서 볼품 없어 보이면 하락운이다.사주를 보지 않고 얼굴빛만 봐도 길흉(吉凶) 대운을 알 수 있으며 40~50대가 되면 얼굴에 모든 것이 고스란히 드러나게 된다.

 

넷째.공부 인연을 만나게 된다.훌륭한 스승이나 멘토나 도반을 만나서 학문 공부 학위 자격증 취득 등의 공부를 하게 되면 좋은 대운이들어 올 징조다.자신이 번 돈의 30%를 배우는 공부 비용으로 쓸 만큼 아까워하지 말고 실력을 갖춰야 한다.

 

다섯째,사주상 5대운과 6대운에 길흉(吉凶)이 크게 나타난다.누구나 5대운은 합(合)이 되고 6대운은 천극지충(天剋支沖)이 되기 때문에 직업운,배우자운,자식운,건강운 등에 상승운과 하락운이 뚜렷하게 나타난다.40~50대 나이에 해당하는 5대운과 6대운을 정확하게 통변할 줄 알아야 고수(高手)이다.

 

여섯째,새로운 직업에 대한 준비를 한다.좋은 대운이 오는 사람은 앞으로 바뀔 직장이나 사업에 대해 최소 3년간 철저한 연구를 하여 책을 쓸 수 있을 정도의 노하우를 갖춘 후에 직업을 변경한다.몇 개월 준비하고 직장을 바꾸거나 사업장을 오픈하면 십중팔구 실패하게 되므로 아무리 어렵고 힘들더라도 서두르면 낭패를 본다.

 

일곱째,사주상 격국 용신운을 만난다.사업에 성공하려면 억부 용신운보다 격국 용신운이 중요한 이유는 격(格)이 살아야 직업적인 성취를 이루게 되기 때문이다.특히 사주상 용신(用神)이 재성(財星)이나 관성(官星)인 사람이 용신(用神) 대운을 만나면 사업상 크게 발복한다.일반 직장인이나 가정주부는 조후 용신이나 억부용신이 중요하지만 사업하는 사람은 격국 용신운에 번창한다.

 

여덟째,진술축미운(辰戌丑未運)에 희비가 엇갈린다.사주에 수목(水木) 기운이 강한 사람은 진술축미운(辰戌丑未運)에 개고(開庫)가 되어 상승운이 되지만,수목(水木)  기운이 약한 사람은 파고(破庫)가 되어 하락운이 된다.진술축미운(辰戌丑未運)은 고속도로의 인터체인지와 같은 접목운이므로 서두르면 안되며 특히 건강관리에 신경써야 한다.

 

아홉째,사주를 잘 활용해야 한다.사주에 얽매이면 사주증후군에 걸려서 자신의 인생을 살지 못하기 때문에 실패한 인생이다.반면에 사주에 끄달리지 않고 혈연,지연,학연, 등 주변 환경을 잘 활용하고 본인의 노력과 의지로 운명 개척적인 멋진 삶을 살 수 있다.

 

열번째,남탓과 불평을 하지 않는다.상승 대운이 올 사람은 긍정적인 마인드로 남의 장점을 말하지만 하락 대운이 올 사람은 부정적인 마인드로 남의 단점을 말한다.남탓과 불평만 안해도 어려움이 풀리게 되므로 어떤 경우에도 뒷담화는 금물이다.

 

심산 진로 컨설팅과 함께 하시는 분들 모두 배울 때는 겸허하게 배우고,실력자가 된 후에는 널리 사람과 사회를 이롭게 하는 아름다운 삶을 살아가시길 축원합니다.

 

심산 원장의 온오프라인 강의 내용이나 유튜브 커뮤니티란의 내용은 책으로 출간될 예정이므로 무단 전재 복사 인용을 일체 금하며 이를 어길시는 저작권법에 저촉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