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산칼럼

사주의 단점을 보완할 수 있는 3가지 비법(秘法)

심산멘토 2022. 9. 26. 22:13

                      사주의 단점을 보완할 수 있는 3가지 비법(秘法)

 

좋은 사주와 나쁜 사주가 따로 있는 게 아니라 단점을 보완하여 잘 활용하면 누구나 운명 개척적인 삶을 살 수 있다.진정한 카운셀러란 문제점을 부풀려서 신살(神殺)로 겁을 줘서 억지 개명이나 부적을 쓰게 하는 게 아니라 근본적인 해결책을 제시하여 용기를 갖고 살아갈 수 있도록 희망을 줄 수 있어야 한다.사주에 부족한 점을 보완하여 개운(開運)할 수 있는 3가지 비법(秘法)은 다음과 같다.

 

첫째,업상대체(業象代替)이다.자신의 진로적성에 맞는 직업을 선택하면 사주의 단점이 보완된다.가령,사주상 비견 겁재가 4개 이상인 비겁 과다사주는 일반 직장과 일반 사업이 불리하므로 기술 특기 자격증 등 자신만의 노하우를 갖춘 직업 분야가 맞다.식신 상관이 과다한 식상혼잡 사주는 교사 강사 상담사 등 언변술을 활용하는 직업이나 요식업 등 서비스 사업이 맞다.

 

편재 정재가 과다한 재다신약 사주는 안정적인 직장생활을 하거나 사업을 하고 싶으면 동업이 맞다. 편관 정관이 과다한 관살혼잡 사주는 공무원 공기업 등이 맞고,편인 정인이 과다한 인성혼잡 사주는 학문 공부 학위 자격증을 취득하여 연구원 교구 의사 약사 등 전문직업이 맞다.

 

둘째,배우자(配偶者) 선택이다.어떤 배우자를 선택하는냐에 따라 행복과 불행이 결정되므로 궁합(宮合)이 맞는 것이 좋다.특히 재다신약이나 무재성,관살혼잡이나 무관성,식상혼잡이나 무식상,비겁과다나 무비겁,인성혼잡이나 무인성 사주는 궁합(宮合)에 맞는 배우자 선택이 매우 중요하다.배우자 궁합(宮合)을 가장 정확하게 보는 방법은 자신에게 부족한 오행이나 육친을 상대방이 가지고 있으면 좋다.또한 재성과 관성이 고립되거나 상관견관 사주는 반드시 궁합(宮合)에 맞는 배우자를 선택해야 한다.

 

셋째,내공(內功) 갖춤이다.책에는 일반 지식과 상식이 있으며 동영상에는 진리의 지혜가 가득 차 있으므로 책보다 동영상에서 부족한 실력을 키우는 게 좋다.책을 보고 가르치는 선생의 시대는 막을 내리고 책을 보지 않고도 진리의 지혜를 가르칠 수 있는 맑은 기운의 훌륭한 스승이나 멘토와 공부 인연이 되어 내공(內功)을 갖추는 것이 운명을 개선할 수 있는 개운법이다.

 

 

수행처가 종교 시설에 있는 게 아니라 자신의 마음속에 있으며 나만 외롭다고 생각하는 것은 자격지심이다.과거의 책이나 일반 지식이 아닌 시대를 앞서가는 진리의 지혜를 많이 흡수하여 내공(內功)을 갖춰야 한다.지식의 실력이 부족하면 그 모자람 때문에 사업이 안되고 돈을 벌어도 사기를 당하게 된다.미래는 사주(四柱)보다 갖춘 실력이 중요하다.

 

심산 진로컨설팅과 함께 하시는 분들 모두 적성에 맞는 업상대체(業象代替)와 궁합에 맞는 배우자(配偶者) 선택과 부족한 내공(內功)을 갖춰 상승운으로 발복하시길 축원합니다. 

 

위 내용은 심산멘토의 "운명이 확 바뀌는 개운비책" 책에 수록될 예정이므로 인용할 경우에는 출처를 꼭 밝혀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