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산칼럼

인맥(人脈) 다이어트(diet)

심산멘토 2020. 12. 20. 23:18

                            인맥(人脈) 다이어트(diet)

 

새로운 삶을 살고 싶으면 인맥(人脈) 다이어트(diet)를 해야 한다.도움이 안되는 인맥 때문에 헷갈리는 삶을 살면서 시간을 낭비하고 있기 때문에 인맥(人脈) 다이어트(diet)를 해야 진짜 내 인생을 살 수 있다.지금까지 알고 있는 사람의 70%를 정리하고 30%만 유지하면 인생이 확 바뀐다.꼭 필요한 사람은 3명이면 족하며 3인 1조로 다시 시작하면 정상적인 인맥(人脈)을 만들 수 있다.

 

 

혼자서는 힘을 쓸 수 없는 융합의 시대이므로 좋은 인맥(人脈)이 있어야 빛나는 삶을 살 수 있다.서로의 질량과 수준에 맞는 사람 3명을 만나면 인생이 새로 시작되고 즐거움과 행복이 용광로의 불처럼 타오른다.달인 김병만이 사고가 난 이유는 힘을 분산해서 써야 하는데 극한 상황을 혼자 해결하려다 보니 다치게 된 것이다.다른 동료들과 함께 빛나면서 더불어 가면 사고가 나지 않는다.

 

 

십중팔구가 어렵고 답답한 삶을 사는 이유는 에너지 질량이 급팽창 하는 사회인데 일반 지식으로 굳어진 상식의 틀에 꽁꽁 묶여 있기 때문이다.인간의 질량이 70%로 성장했기 때문에 진리의 지식을 공부해야만 굳어 있던 상식이 녹아내려 물리가 일어나 저절로 꽃이 핀다.사람과 사회 공부를 해야 하며 진리의 지식은 겸손하고 낮아지는 사람에게 쏙쏙 들어가서 질량과 내공을 커지게 만든다.

 

 

마음이 답답하면 탁한 기운이 들어와 남의 말에 잘 속게 되므로 어려울 때는 남을 부러워 하지 말고 모자람을 갖추는 공부를 해야 한다.남 탓과 불평을 안하고 딱 3년만 노력하면 어려움이 풀리며 대자연의 법칙은 0.1mm의 오차가 없다.일반 지식으로는 굳어진 상식의 틀을 깰 수 없으며 깨우친 자만이 깰 수가 있다.화를 잘 내거나 막말을 하는 사람은 질량과 내공이 부족한 무식한 사람이다.

 

 

 

상대방이 거짓말을 하는 이유는 내가 까칠하게 굴었기 때문이므로 내가 먼저 까칠함을 고치면 상대방은 거짓말을 하지 않게 된다.거짓말은 인간만이 할 수 있도록 만든 신(神)의 작품이다.거짓말을 한 사람에게 30%의 잘못이 있고 거짓말을 하게끔 원인을 제공한 사람에게 70%의 잘못이 있다.부부가 이혼을 하는 이유도 한 사람에게 70% 잘못이 있고 다른 사람에게 30% 잘못이 있기 때문이다.

 

 

부부간,친구간,형제간,부모 자식 간에 서로 이해시킬 줄 모른다면 자신의 실력이 부족하기 때문이므로 입은 닫고 귀를 열어야 한다.아무리 똑똑해도 상대를 이해시키지 못하면 무용지물이므로 소통의 실력을 갖추기 위해 공부를 해야 한다.사람을 이롭게 해야만 자신의 업이 소멸되며 젊었을 때 잘못 살았더라도 마지막 일생을 잘 살면 성공한 삶이 되므로 널리 사람과 사회를 이롭게 해야 한다.

 

 

큰 부자는 하늘이 내리고 작은 부자는 노력에서 나오며 실력이 없는 자가 재물을 탐내면 수명을 재촉하는 꼴이다.인생은 공수래공수거(空手來 空手去)가 아니며 사람이 죽을 때는 많은 공덕(功德)과 맑은 영혼으로 차원계에 가야 구천에 떠돌지 않고 천상계로 해탈한다.나이 들어서 질량이 낮으면 병(病)이 오고 젊은 사람들에게 걸림돌이 되며 질량이 높으면 디딤돌이 되어 존경받는 삶을 산다.

 

 

먹고 살려고 일 하면 먹고 살 만큼의 돈만 주며 돈에 욕심을 내면 있는 돈도 빼앗기며 가치관이 있는 사람에게 큰 경제를 준다.실력이 있으면 잘난 사람이고 실력이 없으면 잘난 척 하는 사람이다.잘난 척은 모자람을 표시내는 것이므로 잘난 척 하는 사람이 못난 사람이다.하느님은 손이 없어서 직접 돈을 주지 못하는 대신 사람에 싫어 돈을 보내주므로 인연을 소중히 여기면 돈은 저절로 들어온다.

 

 

내가 모자라서 사기(詐欺)를 당한 것인데 사기를 친 사람에게 책임을 전가하면 다음에는 더 큰 사기를 당하게 된다.인연법(因然法)은 상대를 위해 살도록 정해져 있으므로 배우자를 선택할 때는 상대를 위해서 100% 희생할 수 있는가를 심사숙고 해야 하며 자신이 없으면 차라리 혼자 사는 것이 낫다.부모가 자식을 키우기가 힘들고 끌려가는 이유는 갖춤이 부족하기 때문이므로 실력을 갖춰야 한다.

 

심산 진로 컨설팅과 함께 하시는 분들 모두 인맥(人脈) 다이어트(diet)로 삶의 터닝포인트가 되시길 천부경으로 축원합니다.

 

 

youtu.be/OREgh0SYpH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