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탈출

2021년 주식 부동산 전망

심산멘토 2020. 11. 12. 23:29

youtu.be/s7b8hi3icEw

 

 

                              성공 투자(投資)의 원리(原理)

 

성공하는 사람들과 실패하는 사람들의 투자 방법의 차이는 무엇일까? 성공하는 사람들은 자기 자산의 30% 이내에서 투자를 하는데 실패하는 사람들은 50% 이상을 투자하거나 대출을 받아서 투자하기 때문이다.편안한 마음으로 여윳돈으로 투자하면 성공하지만 불안한 마음으로 무리해서 대출을 받아 투자하면 실패하므로 여윳돈이 없을 때 투자는 금물이다.로또 복권 1등에 당첨될 확률은 814만 분의 1이다.비트코인(Bitcoin)에 투자해서 성공할 확률은 3% 이며 실패할 확률은 97%다.  

 

 

비트코인(Bitcoin)의 원리를 제대로 모르니까 블랙홀 처럼 빨려 드는 것이다.쉽게 돈을 벌 수 있는 것 자체가 모순(矛盾)이므로 가상 화폐는 요행을 바라는 사람들이 하는 것이다.가상 화폐는 이 사회의 간을 떠보는 사술(私術)인데 이 꼬임에 넘어가는 사람들은 피눈물을 흘리게 된다.질량(質量)이 부족해서 바른 분별력이 없는 사람들이 요행을 바라고 투자했다가 패가망신 하는 것이 가상화폐이다.실력을 갖춰서 잘 살 수 있는 환경을 만들어야지 실력이 없는 사람이 재물을 많이 가지면 필시 화(禍)를 당한다.   

 

 

빈익빈 부익부(貧益貧 富益富)의 차이가 심화되고 사회가 비정상적으로 돌아가는 상황을 바로 잡지 못하면 앞으로 가상 화폐 보다 훨씬 더 비정상적인 것들이 나오게 된다.전 국민들을 공포의 도가니로 몰아넣었던 호흡기 증후군인 사스와 메르스와 코로나 등이 발생한 것도 가상 화폐와 마찬가지로 우리 모두에게 경종을 울리고 있는 것이다.서로 불신하고 탐욕으로 가득 찬 사회의 병폐 현상에 일침을 가하기 위해 대자연에서 시험지를 주는 것이다.

 

 

재물은 무식한 사람이 탐하는 것이며 지식인은 사회를 이롭게 하기 위해 무엇을 할 것인가를 연구해야 한다.널리 사람을 이롭게 하면 저절로 지혜가 열리며 하늘은 스스로 돕는 자를 돕는다.가치관을 갖추면 좋은 사람들과 인연이 되며 하는 일이 빛나며 존경 받는 삶을 살 수 있다.지금까지는 땅의 힘인 지기(地氣)를 받아야 했기 때문에 기복을 해서 성불을 얻으려고 했다.앞으로는 하늘의 힘인 천기(天氣)를 받는 시대이므로 무릎 꿇고 빌거나 기복으로 성불이나 요행을 바라면 점점 어려워진다.

 

 

주식 투자의 성공 원리도 마찬가지이다.주식 투자를 해서 돈을 벌려면 회사와 동업자적인 마인드를 가져야 한다.확실한 가치관과 비젼이 있는 우량 기업을 찾아 저축하는 마음으로 투자를 해야지 요행을 바라면 투자가 아닌 투기가 되므로 100% 손해본다.유능한 펀드 매니져나 주식 컨설턴트라도 고객의 투자를 도와줄 때는 잘 되지만 자신이 돈을 벌겠다고 욕심을 내고 투자하면 망한다.화투를 칠 때 초보자가 처음에는 돈을 따다가 계속 치면 결국 돈을 다 잃게 되는 이치와 마찬가지다.

 

 

부동산에 투자를 하는 이유가 단순히 돈을 많이 벌어 부자가 되기 위해서라면 실패한다.반면에 교육이나 복지 사업 등의 좋은 일을 하기 위한 마인드로 부동산을 사서 잘 활용하면 성공한다.부동산 중개업자들도 거래를 성사시켜 수수료를 챙기겠다는 마음으로 일을 하면 문을 닫게 된다.부동산 업소를 하면서 틈나는 대로 명리학,사상 체질,건강 등을 융합한 새로운 패러다임을 연구 개발하여 부동산을 구입하려는 사람들이 감동할 수 있도록 변화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