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녀진로컨설팅

진로 오행 컨설팅 심산 원장 인터뷰

심산멘토 2014. 8. 10. 23:45

 

 

신문 인터뷰 기사

 진로 오행 컨설팅 심산 원장을 만나다

 

“사주 오행으로 자녀의 입시· 진로를 알 수 있다”

 

 

심산 진로오행 컨설팅 심산 원장은 “21세기는 전문화 시대로 어떤 직업군에서건 성공하는 사람은 그 직업에 적성이 강한 사람”이라며 “대입과 취업에 성공하기 위해서는 자신의 적성에 맞는 진로를 선택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차별화 된 진로·적성 컨설팅으로 화제가 되고 있는 진로오행 컨설팅 심산 원장을 만나 진로적성 찾기의 중요성과 방법에 대해 알아봤다.

​진로·적성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컨설팅을 하게 된 특별한 동기가 있는가?

“학창시절에 많은 방황을 경험하였습니다. 그때 '누군가 한사람이라도 제 고민을 털어놓고 들어줄 멘토가 있었더라면 시행착오를 훨씬 줄일 수 있었을 텐데'라는 아쉬움이 많았습니다. 인생에서 가장 중요한 시기에 진로와 적성을 찾지 못해 자퇴와 재수, 편입과 휴학을 반복하는 학생들을 보면서 교육자로서 뭔가 해야겠다는 사명감을 느꼈습니다.

그래서 지금까지 20년 동안 강남구 대치동과 안양·군포 지역에서 초·중·고생, 대학생, 취업준비생, 성인 등 3000명이 넘는 사람들에게 자신만의 성향과 잠재 가능성을 발견해 적합한 진로를 찾는데 도움을 주었습니다. 자신의 진로 적성을 알고 목표를 세우면 흔들림 없이 성공한 삶을 살아갈 수 있습니다.그 시기는 빠를수록 좋겠지요. 진로 적성 컨설팅이 필요한 이유입니다.

삶은 짧게 끝나는 단편영화가 아니라 끊임없이 이어지는 네버엔딩 스토리입니다. 물론 단기간의 목표를 세워 달성을 위해 매진하려는 노력도 필요하지만 흔들림 없는 목표가 있어야 하며 바로 이 목표가 자신의 삶이 흔들리지 않도록 붙잡아 주는 힘이 됩니다.

 

진로 컨설팅을 하는 곳은 많지만 오행컨설팅은 많이 알려지지 않았다.

진로 오행컨설팅이란 어떤 방법인가?

“오행컨설팅이란 당사자의 생년월일시의 사주 오행을 직접 간명하여 학문운, 진학운, 건강운, 문·이과 선택운을 비롯해 조직 직장길,공무원,사업운 등의 직업 방향까지 종합적으로 분석해서 확실한 방향을 제시해 주는 컨설팅입니다.

기존의 적성검사는 검사 받을 당시의 나이 환경 기분 등에 따라 받을 때마다 결과가 다르게 나올 수 있지만 오행 컨설팅은 생년월일시로 파악하기 때문에 항상 동일한 결과가 나옵니다.

오행의 간명으로 미래지향적, 현실지향적, 과거지향적인 성향을 알아내고, 태어난 일을 바탕으로 기질과 적성을 파악하고, 태어난 월에서 당사자 그릇의 크기를 보고 진로 직업을 판단합니다.

또한 오행에서 강한 세력과 약한 세력을 찾고, 태어난 계절의 조후를 고려하여 격국과 용신을 찾고, 10대와 20대의 대운을 고려해서 종합적으로 분석하면 적합한 적성과 진로를 알 수 있습니다.

 

 

오행 컨설팅으로 얻을 수 있는 구체적인 해결책은 무엇인가?

 

대기 번호를 받고 오랜 기간을 기다리면서까지 컨설팅을 받으려고 하는 이유는 오행 컨설팅은 명쾌한 해법을 제시해주기 때문입니다. 상담 결과를 바탕으로 부모님 및 친구들과의 사춘기 갈등해결 방법, 일반고·특목고 선택의 고민 해결, 내신 수능 논술 성적향상 방법 제시, 대입 수시모집 합격 전략 및 지원 대학 학과까지 종합적으로 컨설팅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밖에도 25년 이상 국어 논술 강의와 서울대 연고대를 비롯한 명문대 3000명 이상 합격시킨 실전 데이터를 갖고 최적의 입시 전략 컨설팅을 하고 있습니다.

올해로 25주년을 맞은 심산 진로 오행 컨설팅은 보다 정확한 진로진학 정보 제공을 위한 연구에 매진하고 있습니다. 진로와 적성을 찾기 위해 고민하는 분들을 위해 늘 처음처럼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습니다.

 

문의 군포 심산 진로오행 컨설팅 ☎ 010-6382-7206

 

백인숙 리포터 bisbis680@hanmail.net

 

내일신문 1032호 게재

 

 

 

 

 

 

 

심산 진로 오행 컨설팅 카페 바로가기 클릭 http://cafe.daum.net/YOUTW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