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연(因緣)
우리가 옷깃만 스쳐도 인연이라고 이때까지 그렇게 정보를 받아왔다. 그러나 옷깃만 스친다고 인연이 되는 것은 아님을 함께 공부해 보자. 만나는 것도 물론 인연이고, 이 세상에 동시대에 살면 서로 보지 않았어도 다 인연이지만 우리가 30%쯤 접근성이 되었을 때 비로소 서로 만나게 된다.
상대방 인연이 내게 올 때 맘에 안든다고 그 인연을 흔들어버리고 툭 치고 나면 대자연에서는 줬던 인연을 다른 데로 줘 버린다.
이런 식으로 인연을 툭 쳐버린다면 현재 가지고 있던 힘에서 30% 더 떨어지게 하고, 툭 쳐버리면 또 더 떨어진 환경과 인연을 만나게 된다.
상대를 도와주라고 보내는 것임을 알아야 한다.
한 사람이 왔을 때 잘 대하고 그 사람에게 도움이 되고 빛나게끔 사느냐에 따라서, 대자연에서 그 다음 단계의 힘을 주는 것이다.
인연에는 선천적인 인연과 후천적인 인연이 있다. 선천적인 인연은 전생부터 업의 고리로 연결되었기 때문에 그 죄값으로 선천적인 혈연으로 연결되어 오게 되는데 이것이 소위 가족간이고 족보이며, 즉 빚쟁이 도표로 온다. 시간과 기회가 많은 환경으로 준 것이다.
업이라는 죄, 우리가 전생에 지었던 죄, 우리가 윤회해 와서 살면서 모자라고 마무리 되지 못했던 부분 등, 전생의 업의 비례원칙으로 해서 혈연관계 가족으로 오는 것이다. 그래서 부모는 자식한테 혼신을 다하되 30%만 의무를 다해야 한다.
자식을 위한다고 30% 이상 도와주면 월권행위가 되므로 그 만큼 더 어려워진다 자식은 21세까지만 부모가 뒷바라지 해주고 그 이후에는 스스로 자립해야만 한다
크게 가지고 있는 것이 지금의 부모와 자식간이다.
부모와 자식은 최고의 빚쟁이 관계다. 그 다음이 부부 빚쟁이고, 그 다음이 형제 빚쟁이고, 그 다음이 할아버지와 손자의 빚쟁이고, 그 다음이 친척, 친구 등의 족보 순서이다.
형이 동생한테 먼저 갚고 동생은 나중에 갚으며, 뒤에 온 사람이 후에 갚고 앞에 있는 사람이 먼저 갚는 것이 빚 갚음의 순서이다.
[부부 인연]
만나는 인연과 맺는 인연과는 질량이 다르다. 만나는 인연에서 맺는 인연이 되기 위해서는 노력 없이는 절대 맺어지지 않는다.
우리가 만나고 같이 지냈다고 해서 반드시 인연이 되는 것은 아니다. 만나서 70%가 될 때까지 서로가 노력을 해야 진짜 인연이 될지, 안될지가 판가름이 난다. 마찬가지로 부부도 결혼한다고 다 부부가 아니며, 일심동체(70%)가 되어야 진정한 부부이다. 서로가 20대에 만났어도, 30대에 만났어도, 40대에 만났어도 노력을 해서 50대에 가야 비로소 부부가 됐는지, 안됐는지 노력의 결과물이 나온다.그러므로 50대 전에는 부부가 아닌 셈이다. 부부란 일심동체가 되어야 부부이며, 일심동체가 아니면 아직 부부가 아니다. 부부가 되기 위해 만난 것에 불과하다.
50대가 되어서 결과가 안 좋은 것은 바르게 열심히 산 것이 아니고 무작정 살았기 때문이다. 서로 노력해서 진정한 부부로 맺어지면 하느님도, 대자연의 천기도 갈라 놓을 수 없다. 영혼이 돼서도, 천신이 돼서도 같이 아주 즐겁게 살 수 있는 부부 인연이 되는 것이다.
[부부가 사별 이혼했을 때 인연]
부인이든 남편이든 노력하면서 살다가 희생으로 죽은 것이지, 인연이 끊어진 것이 아니다.
이 희생은 살아있는 사람을 위해서 죽게 되는 것이므로 인연관계를 끊을래야 끓을 수가 없다. 어느 하나가 희생함으로써 남아있는 사람들이 정신을 차리고 뭔가 새로운 패러다임을 생각하는 계기가 되라고 한 사람이 죽어가는 것이다.
[인연의 등급수]
사람 인연이 주어졌을 때 너무 다가가면 안 된다. 인연을 줄 때는 한참 줄 때가 있고, 중단할 때가 있고, 인연을 정리 할 때가 있다. 항상 대자연의 운행법칙은 3단계로 운용을 한다.
내가 성장할 때 필요한 직접적인 인연 30%를 줘서 윈윈 하게 하고, 그 다음 성장해서 활동을 하고 사회에 진출하기 위해서 필요한 인연 30%를 줘서 1차적인 환경을 만들게 하고, 2차적인 인연들과 함께 뭔가 큰 일을 하도록 필요한 인연 40%를 준다.
크고 빛나게 살게 된다. 이런 자연의 법칙을 모르면 나에게 오는 사람을 그냥 성격을 보아서 자신한테 안 맞는다고 무조건 쳐내버린다든지 멀리하게 되는 우를 범하게 된다.
과거에 우리가 만나는 인연들은 내가 모자를 때 만났기 때문에 나를 갖추기 위한 인연이고, 앞으로 만나는 인연들은 서로 윈윈 하며, 나를 불태우면서 이 세상을 위해서 같이 빛을 내면서 살아갈 인연을 만나는 것이다.
등급수가 나온다. 우리에게 인연은 굉장히 소중하고 엄청나게 좋은 기회를 갖는 것이며, 가까워지는 것은 노력한 만큼 가까워진다. 노력없이 가까워지는 법칙은 절대 없다.
내 몸도, 환경도, 사회도, 내 앞의 사람도 다 소중하게 생각하고 바르게 잘 활용해서 써야 한다. 인연이 없는 것은 바르게 잘 쓸 줄 모르기 때문이다. 그러므로 인연을 잘 대하는 법을 공부하고 배워야 한다. 아낄 줄 모르면 내 힘이 안된다.
자신의 실력을 갖추지 못하면 질량이 약해서 돈도, 사람도 다 떠나고 뺏기게 되어 있다. 내가 잘 갖추어서 질량이 좋아지면 밖에서 에너지를 끌어들이는 힘이 생긴다.
[호연과 악연]
나쁜 인연은 단 한가지도 없다. 모든 인연은 나에게 이롭게 오는데 내 상태에서 내 분별로 나쁘다고 결정할 뿐이다.
세상에 나쁜 인연으로 오는 것은 0.1mm도 없다. 이것은 대자연의 법칙이다. 대자연의 법칙에서는 내 모자람을 도우러 오는 인연이다. 내가 갖추지 않고 욕심을 낼 때 이런 역할자가 시험지로 오는 것이다. 어떤 일을 하느냐에 따라 큰 인연도 만나게 된다.
사자도, 천사도 나를 위해서 오는 것이다. 사자는 나를 잘못한다고 건드려 일깨워 주려고 오는 인연이다.
내 앞에 오는 사람을 진정성 있게 대하면 그 사람으로 인해 성공하게 된다. 10명의 친구보다 1명의 적이 더 무서운 법이다.
질량을 갖추면 재물은 저절로 들어오게 되므로 부족함을 채워야 한다 남 탓을 하면 자신은 2배 어려워지므로 어떤 경우도 뒷담화는 금물이다
남 탓을 하지 말고 진리의 지혜를 흡수하여 내공을 갖추면 문리가 일어나서 빛나는 삶을 살게 된다. 널리 사람을 이롭게 하는 아름다운 삶을 살아볼까요?
|
3:7 법칙
대자연은 인간에게 남을 탓하고, 용서하고, 간섭할 자격을 주지 않았다
남의 단점을 말하는 사람을 가까이 하면 그 사람과 머지않아 적이 된다
지금 어렵다면 자기 주장은 30% 하고,남의 말을 70% 들어야만 풀린다
먹고 살기 위해서 직장에 월급 받으러 가면 먹고 살 만큼의 돈만 준다
배우기 위해서 직장에 나가면 돈의 노예가 되지 않고 항상 주인이 된다
병(病)이란 탁한 기운이 몰려와 생기며 욕심이 많으면 암(癌)에 걸린다
교통사고나 불치병에 걸린 사람의 관상을 보면 십중팔구 고집이 세다.
고집을 자존감이나 주체성으로 승화시켜야 하며 고집은 불행을 부른다
미래에 가장 가치있는 일은 교육과 복지사업이다. 재물이나 돈으로 돕는
것은 돕는 것이 아니며, 지식으로 어려움을 해결해주는 게 돕는 것이다
널리 사람을 이롭게 하는 신념이 필요하며 목표가 분명해야 돈이 벌린다
질량에너지 지식으로 자신의 내공을 갖추면 돈은 저절로 따라오게 된다
어려움에서 벗어나려면 최소한 100일간 노력하면서 자신의 모순을 찾고,
3년간 진리의 지혜를 흡수하면 저절로 문리가 터져 어려움이 풀린다
첫번째 사람에게 성심껏 대하면 두번째는 더 좋은 인연이 오며,이 사람
에게 진정성 있게 대하면 세번째는 훨씬 더 이로운 사람과 인연이 된다
물건을 팔아 돈을 버는 이는 장사치이므로 돈만 챙기고 사람을 잃게 되
지만 물건을 팔아 사람을 버는 이가 사업가이며 돈은 덤으로 따라온다
부적과 굿은 인간이 어리석었던 시대에는 효험이 있었으나 인간의 질량
이 70%를 넘어선 후천시대에는 부적과 굿으로 기복을 하면 불행해진다
미래시대에 부적은 대자연의 목소리로 천지인(天地人) 운용 법칙을 설한
천부경 밖에 없으며 이 천부경의 깊은 원리를 깨우쳐야 하는 시대이다
난세에 영웅이 난다는 말처럼 평소의 공부 실력은 어려울 때 나타난다
낭중지추(주머니속의 송곳)-실력있는 사람은 가만히 있어도 드러난다
실패한 사람에게 조언을 들으면 실패하므로 꼭 성공한 자의 말을 들어라
욕심을 낸 만큼 눈이 가려지고 분별력이 흐려져 바른 분별을 할 수 없다
잘 되던 장사도 돈을 더 많이 벌겠다고 가게를 확장하면 망한다. 손님을
가족처럼 편안하게 모시기 위해서 가게를 확장하면 훨씬 크게 성공한다
20대,30대,40대까지는 부부가 아니다. 50대가 되어서도 일심동체가 되
어야 부부이며 천상세계에 가서도 함께 하며 하느님도 갈라놓지 못한다
배우자를 선택하는 기준은 상대를 위해 100% 살 수 있는가를 봐야 한다
부부는 전생의 빚고리 인연으로 오기 때문에 서로를 위해서 살아야 한다
이혼을 하는 이유는 3:7의 법칙에 따라 서로에게 잘못이 있기 때문이다
서로에게 잘못이 있는데 일방적인 잘못이라는 생각으로 인해 헤어진다
이혼을 할 때 상대방을 탓하고 헤어진 사람이 재혼을 하면 또 실패한다
댓글과 공감으로 복채를 내신 분들의 어려움이 풀리시기를 축원합니다
'☞인성교육' 카테고리의 다른 글
꿈 해몽 (0) | 2017.09.14 |
---|---|
솔로가 되었을 때 꼭 해야 할 12가지 (0) | 2017.09.11 |
대구 지역 사찰 (0) | 2017.09.04 |
울산 지역 사찰 (0) | 2017.09.04 |
부산 지역 사찰 1 (0) | 2017.09.0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