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리학당

[스크랩] 남녀 속궁합 보는 법

심산멘토 2015. 9. 24. 23:23

 

       남녀 속궁합 보는 법

 

남녀의 사주의 조후를 보아 두 사람의 성생활의 성공여부를 봅니다. 사주가 한습한 사람은 배우자로는 조열한 사람과 만나 서로 보완해주면 좋겠지요.

 

약간의 의문이 생기는 것이, 사주가 습한 사람은 섹스에 대한 욕구가 강할 확률이 많고, 조열한 사람은 영 섹스에 흥미도 없고 스킨쉽 조차도 거부하는 경우가 많은데, 혹시나 불화가 일어나지는 않을까 염려스럽긴 합니다.

 

그러나 배우자 사주는 서로 보완해주는 것에 복덕이 있으니 남자는 식상이 많으면 일단 여자에게 작업 들어가는 기술이 좋습니다.

 

식상이 재성을 생하는 까닭에, 남자에게 식신상관은 여자와 이어주는 감정선이라고 합니다. 식상이 없는 남자는 사랑을 해도 여자가 사랑을 받는다는 느낌을 여간해서 느끼기 어렵답니다. 상당히 억울한 일이지요.

 

하지만 그보다는 식상이 없는 남명은 애초부터 거의 노력을 안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예컨대 여자를 살피고 챙겨주는 일보다는 일종의 왕자병에 걸려 되려 여자의 보살핌을 받으려 들죠.

 

특히 인성이 식상을 파괴하게 되면, 인성 특유의 받으려고만 하는 특성이 나타납니다. 같이 식사를 하는 데이트를 해도 여자가 젓가락 수저 물컵을 알아서 안 챙겨주면 바로 삐지고 그날로 그녀와의 관계를 끝장낼 마음을 먹습니다.

 

재성이 없이 식상이 많은 남자는 어떨까요? 재성은 일간이 노력 -식상을 생해서 얻는 결과입니다. 눈에 보이는 결과가 없이 열심히 식상만을 생하니, 이런 남자는 열심히 여자에게 작업을 시도하지만 내놓을만한 결과 - 번듯한 배우자를 구하기 어렵다고 해석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올바른 배우자를 찾기 어려우니, 온갖 여자들에게 사귀자고 수작을 거는 바람둥이의 모습이 될 수도 있습니다. 결혼한 남성이라면 아내 외에도 이 여자 저 여자 계속 눈길을 주게 되겠죠.

 

식상은 그저 그렇게 있는데 재성이 과다하면? 그야말로 재다신약이 될 가능성이 큽니다. 일간이 어느 정도 강건해서 재성이 생하는 관살을 버틸만 하다면 그야말로 따봉인 남명이지만, 거의 대부분 재성과 관성이 누르는 무게에 허덕일 가능성이 크죠.

 

재생관하면 그나마 정관을 생하는 것이니 그런대로 따라갈만 하지만, 제화되지 않은 편관 즉 칠살을 왕한 재성이 생하게 되면 복상사,여자나 돈으로 인한 관재 등을 당하게 됩니다. 우연히 만난 매력녀가 꽃뱀,뭐 이런 식이죠

 

남자의 입장에서 여성을 이어주는 감정선이 식상이라면, 여자는 인성입니다.

여자가 인성이 없으면 남자가 스스로를 사랑한다는 느낌을 받을 수가 없습니다.

 

심산 진로 컨설팅 http://cafe.daum.net/YOUTWO

 

출처 : 심산 진로 오행 컨설팅
글쓴이 : 심산멘토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