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주(四柱)와 무속(巫俗)에 얽매이면 꼬봉이 된다
'될 성 싶은 나무는 떡잎부터 알아본다'는 말은 크게 될 사람은 어릴 적부터 하는 행동이 다르다는 뜻이다.
천지인(天地人)의 운용 법칙을 설(說)한 천부경(天符經)을 공부에 문리가 터지면 사주(四柱)를 보거나 점(占)을 치지 않아도 성공할 사람인지 실패할 사람인지 금방 알 수 있다.얼굴빛이나 목소리만 들어도 그 사람 기운(氣運)의 청탁(淸濁)을 통해 그릇의 크기가 드러난다.미래는 사주(四柱)보다 갖춘 실력이 훨씬 중요하다.
우리 인간은 죄인이고 지구는 교화소이자 교도소이므로 죄를 맑혀야만 한다.인간의 죄를 벗기 전에는 차원세계에서 한발자욱도 나갈 수 없으므로 하늘의 길을 열어주는 천도(天道)란 불가능하다.영혼을 제도할 수는 있지만 누구도 천도(天道)를 할 수 있는 사람은 없으므로 천도(天道)를 해 준다고 재물을 탐(貪)하는 것은 혹세무민(惑世誣民)이다.
우리에게 주어진 100년 안밖의 삶을 즐겁게 살지 못 하고 죽으면 업의 고리가 한(恨)으로 남아 영혼이 되서도 집착신으로 구천을 떠돌며 후손들을 어렵게 한다.부모 형제나 부부 자식간에 앙금이 쌓이면 한(恨)으로 남아 영혼이 되어도 원수가 된다.
천지인(天地人)의 운용 법칙을 설(說)한 천부경(天符經)을 만회독(萬回讀) 하여 깊은 의미를 깨닫게 되면 대자연의 원리에 대한 문리가 터지게 된다.
사주(四柱)는 없애기 위해서 가져 온 것이다.역술인이나 무속인이 내담자의 사주(四柱)를 맞추면 좋아하는데 사주를 맞춘다는 것은 인생을 잘못 살았다는 증거이다.
명리학을 공부해서 사주를 잘 푸는 것보다 문제점을 근본적으로 해결해 줄 수 있는 사람이 진정한 실력자이다.사주를 보고 부적이나 개운 물품을 권유하고 굿을 유도하여 어려움에 처한 사람을 더욱 어렵게 만드는 자는 본인과 배우자는 물론 자식까지 잘 안 풀리고 나락으로 떨어진다.
상담자가 내담자에게 바르게 살아 갈 길을 열어 주어서 행복하게 해 주면 자신을 존경하게 되며 맑고 거룩한 에너지가 나와서 빛나는 삶을 살 수 있다.
대자연의 운용 법칙을 설한 천부경의 만왕만래용변부동(萬往萬來用變不動本)이란 말의 의미는 인간이 만 번을 윤회해도 널리 사람들을 이롭게 하지 못하면 차원 세계에서 한발자욱도 나가지 못한다는 의미이므로 이타행(利他行)을 해야 한다.
인간은 누구나 전생의 죄가 많아서 무거운 짊을 지고 혹독한 삼차원에서 살아야 하기 때문에 사주(四柱) 대로 살면 어렵고 힘들다.
대자연의 근본 원리를 바르게 알면 즐거운 삶을 살 수 있는데 바른 분별력이 없기 때문에 괴롭고 힘겹게 살아가는 것이다.
훌륭한 스승이나 멘토와 좋은 인연이 되어 일반 지식과 상식이 아닌 진리의 지혜를 많이 흡수하여 실력을 갖추면 사주(四柱)에 끄달리지 않고 사주(四柱)를 잘 활용하여 당당하고 멋진 삶을 살 수 있다.
댓글과 공감으로 복채를 분들 모두 부족한 내공을 갖춰서 사주에 얽매이지 마시고 사주를 잘 활용하여 당당하고 멋진 삶을 살아가시길 천부경(天符經)으로 축원드립니다.
♥♥♥♥♥이타행(利他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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