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산칼럼

사주(四柱)와 팔자(八字)는 천양지차(天壤之差)

심산멘토 2024. 1. 1. 21:47

  사주(四柱)와 팔자(八字)는 천양지차(天壤之差)

 

사주(四柱)란 전생의 업을 정리하고 새로운 인생을 펼치라고 네 개의 기둥을 세워서 오는 것이며 팔자(八字)는 개인의 노력에 따라 달라진다.자신이 전생을 바르게 살았다면 이 생에 올 때 좋은 사주를 받아오게 되며 나태하게 잘못 살았다면 노력해서 극복할 수 있는 사주를 받아 오게 된다.

 

 

사주(四柱)는 30%의 밑그림에 해당하며 70%는 환경과 노력에 따라 바꿀 수 있다.그동안 사주의 원리를 잘 몰랐기 때문에 사주에 얽매여 헤맸던 것이므로 이제는 깨어나야 한다.

 

 

부모복 배우자복 재물복 등 비빌 언덕이 전혀 없는 고아로 태어났더라도 좋은 사람 인연의 덕으로 스스로 성장할 수 있기 때문에 신세 한탄만 하고 있으면 불행해진다.

 

 

사람은 누구나 6006혈이라는 감각의 최고 센서를 갖고 있기 때문에 탁한 기운과 맑은 기운을 스스로 알고 움직이게 된다.맑은 기운의 사람에게는 끌려 가고 탁한 기운의 사람에게는 멈칫 하게 된다.

 

마음 에너지 자체가 좋은 에너지를 선호하기 때문에 어떤 기운이냐에 따라 끌림과 꺼림이 있는 것이므로 사주(四柱)의 근본 원리를 바르게 알아야 한다.

 

 

대자연은 인간에게 딱 맞는 공평한 사주를 주며 나쁜 사주를 주는 사람은 단 한 명도 없다.돈이 많은 재벌이나 무소불위 권력자도 비리를 저지르면 감옥에 가야 한다.

 

자신의 부족한 실력과 내공을 채우기 위해 한 뜸이라 노력하면 하늘은 항상 노력하는 사람을 돕는다.남탓과 불평을 한 만큼 삶이 더 어려워지므로 사주에 얽매여 불평불만을 하면 어리석은 사람이다.누구에게나 잘 할 수 있는 재믕과 소질을 주기 때문에 자기가 잘 할 수 있는 것이 무엇인지 찾아서 연구하고 개발하면 성공한다.

 

 

인상이 좋고 큰 사주를 받아 온 사람은 지적(知的)으로 큰 일을 해야만 전생의 업(業)이 소멸된다.

 

어려운 사람에게 돈을 주고 먹을 것을 준다고 위하는 것이 아니며 바른 분별력을 가지고 살아갈 수 있도록 지적(知的)으로 잘 이끌어 주어야 한다.사주(四柱)가 좋아 기운이 크고 경제가 많다고 자랑하거나 사람을 무시하고 경거망동 하면 불행해진다.

 

사주가 좋고 기운이 크면 자신을 따르는 사람이 많기 때문에 그들을 위해 혼신의 노력을 해야 한다.사주(四柱)가 나빠서 배우자복이 없는 게 아니라 갖춤이 부족하기 때문이다.

 

댓글과 공감으로 복채를 낸 분들 모두 부족한 질량과 내공을 갖춰 어려움이 풀려서 새로운 인생의 터닝포인트가 되시길 축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