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리학당

부동산 매매운 VS 부동산 전망

심산멘토 2022. 11. 4. 10:54

                   심산멘토의 부동산 매매운 VS 부동산 전망

 

부동산 거래절벽을 지나서 빙하기이다.집을 급매나 초급매로 팔려고 해도 사는 사람이 없다고 하소연 하는 안타까운 상황이다.부동산 매매 시기에 대해 상담을 신청하는 분들이 부쩍 늘고 있다.부동산 매매운은 국내외 경제상황이 우선하지만 단식 판단으로 사주상 유리한 매매운은 다음과 같다.


1.식상생재운과 관인상생운에 매매 성사 

2.식신운 재성운 정관운 정인운에 매매 성사

3.상관운 비겁운 편관운 편인운은 불리함

4.인성이 합충되거나 인성 입묘운에 매매 성사


5.월지,일간,일지 합충운에 매매 성사

6.무인성,무재성이 인성운,재성운에 매매 성사

7.식신과 재성운에는 매도,인성운에는 매입 성사

8.원국의 인성이 12운성상 장생 건록 제왕운에 매매 성사


9.편인도식운,상관정관운,군겁정재운에 손재수,사기수 주의

10.상속운은 원국에 토인성 토재성 토식상이 있을 때 유리함

11.세운이 용신운과 희신운에 유리하고,기신운,구신운에 불리함

12.원국에 진술축미가 충을 하여 개고(開庫)가 될 때 매매 성사


부동산으로 돈버는 시대가 막을 내리고 있다.고금리,고환율,고물가 3중고로 인해 경제적 어려움을 토로하는 분들이 많다."지금 집을 사면 망(亡)하고 집을 팔면 흥(興)한다"는 말이 회자될 정도로 집값이 폭락하고 있다.심산멘토가 오래 전부터 심산 진로컨설팅 유튜브,카페,블로그의 심산칼럼을 통해 부동산 가격이 30% 폭락할 것이라고 수차례 예측한 바가 있는데 현실이 됐다.


내년까지 지금 가격의 10~20%가 더 떨어지게 되므로 매입을 할 때는 각별히 주의해야 한다.부동산 매도후에 현금을 확보하고 경매나 재건축,재개발,리모델링 등을 체계적으로 공부하면 1~2년 안에 줍줍의 좋은 기회가 온다.아파트 뿐만 아니라 빌라,상가,오피스텔도 함부로 매입하면 안된다.앞으로는 부동산으로 월세를 받던 건물주가 세입자를 구하지 못하고 관리비를 내야 하는 수난시대가 오기 때문이다.


실력이 부족한 사람이 많은 돈과 재물을 가지려고 욕심을 내면 필시 화(禍)를 당한다.부동산에 투자해서 실패하는 것이 아니라 투기를 해서 돈을 더 벌려는 욕심 때문에 망(亡)하는 것이다.돈이 들어올 때는 좋지만 손재수나 사기를 당해서 나갈 때는 돈도 잃고 사람도 잃고 건강까지 악화된다.


배가 고플 때 맛있는 음식을 먹듯이 영혼이 고플 때는 정신을 살찌우는 양식을 많이 흡수해야 한다.실력을 갖추고 내공을 키우면 맑은 기운의 좋은 사람과 인연이 되어 돈과 재물이 들어오고 자신과 가족은 저절로 잘된다.자신이 연구한 새로운 지식을 많은 사람들과 공유한 만큼 더 큰 에너지 기운이 들어와서 한단계 업그레이드 되어 발전하게 된다.


위 내용은 심산멘토의 "운명이 확 바뀌는 개운비책" 책에 수록될 예정이므로 인용할 경우에는 출처를 꼭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심산 진로컨설팅과 함께 하시는 분들 모두 어려운 시기에 용기 잃지 마시고 부족한 실력과 내공을 키워서 상승운으로 발복하시길 축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