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산칼럼

흥(興)할 사람 VS 망(亡)할 사람

심산멘토 2021. 5. 31. 21:05

                             흥(興)할 사람  VS 망(亡)할 사람

 

'될 성 싶은 나무는 떡잎부터 알아본다'는 말은 크게 될 사람은 어릴 적부터 다르다는 뜻이다.천지인(天地人)의 운용 법칙을 설(說)한 천부경(天符經)을 깊게 공부하면 사주(四柱)를 보거나 점(占)을 치지 않아도 될 사람인지 안 될 사람인지 금방 알 수 있다.얼굴빛이나 목소리만 들어도 그 사람의 기운(氣運)의 청탁(淸濁)을 통해 질량(質量)이 나타난다.긍정의 마인드로 남의 말을 잘 듣는 사람은 상승운(上昇運)으로 변하고 부정의 마인드로 남의 말을 잘 안 듣는 사람은 하락운(下落運)으로 변한다. 

 

 

남의 행동이 나의 눈에 보이고 남의 말이 내 귀에 들어올 때는 이유가 있으므로 티없이 흡수해야 좋은 에너지로 변한다.자신과 인연이 되는 사람을 이용하거나 계산을 하는 순간 그 사람은 자신과 멀어지게 된다.자신과 뜻이 맞는 사람이 2명만 있으면 못할 게 없으며 아무리 돈이 많아도 사람들과 소통이 안되면 외롭게 된다.내가 바른 생각으로 만나야 상대가 잘 되고 상대를 이롭게 하면 자신은 저절로 잘 된다.지금은 말이 곧 법이 되는 말법 시대이므로 용기를 주는 말을 잘 하는 사람이 성공한다.

 

 

말은 인간이 가진 가장 강한 에너지이며 말 한마디에 사람이 죽고 살며 부정적인 말을 하거나 들으면 탁한 기운이 쌓인다.사회 지도층 인사들과 종교 지도지들이 사람들을 신(神) 앞에 무릎 꿇고 기복하게 하여 죄인으로 만들어 버리고 비굴하게 하고 있다.지금 어려운 이유는 잘못 갖춘 것이 있으니 바른 분별을 하라고 공부시키는 중이므로 한뜸이라도 부족한 실력을 갖춰야 한다.힘들다고 좌절하거나 비굴하게 살면 안되며 용기를 내서 자신의 모순을 찾아 100일만 노력하면 다시 우뚝 설 수 있다.

 

 

수행처가 종교 시설에 있는 게 아니라 자신의 마음속에 있으며 나만 외롭다고 생각하는 것은 자격지심이다.가족,형제,친구가 도움이 될 것 같지만 자신과 가까운 관계일수록 전생의 업보가 크기 때문에 그 빛을 갚아야 할 대상이다.어차피 세상은 홀로서기를 해야 하며 열심히 자신을 가꾸며 살아야 한다.남에게 의지한다는 것은 자신의 인생을 버리는 것과 같으므로 내 인생은 내가 살아야 한다.과거의 책이나 일반 지식이 아닌 시대를 앞서가는 진리를 많이 흡수하여 질량과 내공을 갖춰야 한다. 

 

 

지식의 질량(質量)이 부족하면 그 모자람 때문에 사업이 안되고 돈을 벌어도 사기를 당하여 빼앗기게 된다.고집이 센 사람은 그 놈의 고집으로 인해 자신에게 오는 맑은 에너지 기운을 막아버리기 때문에 탁한 기운이 가득 쌓여 병(病)이 온다.맑은 기운으로 가득 찬 사람은 환경이 깨끗하므로 남의 말을 티없이 받아들인다.상대를 의심하기 시작하면 자신도 못믿게 되며 상대를 존중할 때 나의 모자람이 채워져서 질량(質量)과 내공(內功)이 커진다.미래는 사주(四柱)보다 질량(質量)이 중요하다.

 

심산 진로 컨설팅과 함께 하시는 분들 모두 흥(興)할 사람으로 발복하여 상승운(上昇運)이 되셔서 어려움이 말끔회 풀리시길 천부경으로 축원합니다

 

https://youtu.be/VHzX1Jo78QM

 

                             40~50대에는 삶이 얼굴에 나타난다

 

 

사람의 얼굴 관상(觀相)이 평생 동안 3번 바뀌는 이유는 지상 3차원에 살고 있기 때문이다.태어날 때 타고 난 관상인 천상(天相)이 있고,부모와 신(神)들의 도움으로 21세때 바뀌는 관상(觀相)인 지상(地相)이 있다.마지막으로 40대까지 노력하고 성장하면서 바뀌는 관상인 인상(人相)이 있다.50대가 되면 얼굴에 책임을 져야 하며 자신의 인상(人相)대로 살아가게 된다.

 

 

50대에 말조심을 해야 하는 이유는 자신이 한 말 자체가 축원이 되기 때문이다.농담이라도 말을 함부로 하면 말이 씨가 되어 화(禍)를 당하게 된다.40대까지는 부단히 실력을 키워야 하며 50대부터 진짜 보람된 일을 하면서 빛나는 삶을 살 수 있다.지적(知的) 마인드를 가진 사람은 온화한 인상(人相)인 반면 갖춤이 부족하면 동물상이 된다.

 

 

얼굴 성형을 해도 남의 탓을 하거나 마음을 좋게 쓰지 않으면 몇 년 지나서 나쁜 인상으로 돌아온다.성형을 하지 않아도 마음씨를 바로 쓰면 관상이 좋아지며 걱정을 하면 주름살만 늘어난다.인간이 걱정하는 것 중에 97%는 일어나지 않을 쓸 데 없는 걱정이다.성형을 했다면 그 만큼 갖춰야 하며 말을 예쁘게 하는 게 성형보다 낫다.

 

 

살이 돼지처럼 쪘다면 정신줄을 놓고 살았다는 증거이며 바른 정신으로 사는 사람이 살이 찌는 법은 없다.노력하는 사람은 절대 살이 붙지 않으며 마음이 퍼지면 먹는 것도 퍼지게 먹기 때문에 비만이 된다.비만을 없애는 방법은 무엇인가를 배우러 다니는 것이며 배우는 것에 취미를 붙이고 열심히 하다 보면 저절로 살이 빠지게 된다.

 

 

우울한 사람은 살이 찌거나 반대로 살이 빠져서 빼싹 마른다.성형에 집착하고 길들여진 사람이 자신을 갖추지 않고 시간이 흐르면 인상이 흉하게 되며 나이가 들수록 삶이 점점 더 어려워진다.성형은 피나는 노력으로 자신을 갗춘 것이 아니므로 피눈물을 쏟게 된다.성형이 꼭 필요하면 최소한으로 하고 자신의 모자람을 갖춰야 한다.

 

 

황제내경(皇帝內經)을 비롯하여 관상학 서적을 두루 섭렵하면 건강과 얼굴 인상에 문리가 터진다.건강하고 복(福) 되게 잘 사는 사람의 관상(觀相)과 허약하고 복(福) 없이 사는 사람의 관상(觀相)은 고스란히 얼굴에 나타난다.건강하게 장수하는 사람은 목소리가 또렷하고,눈동자가 빛나며,콧대가 오똑하고.콧볼이 두툼하고,잠을 잘 때 입을 다물고 코로만 호흡한다.또한 눈썹이 짝짝이 아니고,코 밑의 인중이 또렷하고,치아가 고르고,머리카락 숯이 빼곡하면 삶이 안정되고 복(福)을 많이 받게 된다.

 

 

반면에 허약하고 복(福)이 없는 사람의 관상(觀相)은 치아 상태가 부실하고,코가 작고,붕어 눈이고,광대뼈가 튀어 나오고,볼이 움푹 파이고,뒤통수가 납작하고,눈에 흰자가 많이 보이고,목이 가느다란 사람은 건강 관리를 잘 해야 한다.부자가 되는 인상은 콧대가 반듯하고,콧구멍이 보이지 않고,재물이 나가는 인상은 콧등이 꺼지고 콧구멍이 들린 들창코이다.험담을 하거나,눈이 붉그스레 하게 충혈됐거나,눈을 치켜 뜨거나,눈을 똑바로 쳐다보지 않고 대화하는 사람은 솔직하지 못하거나 비밀이 있다.

 

 

어릴 때 많이 울고 보채는 아이는 커서도 변덕이 심하고,남 탓을 많이 한다.악수를 해 보면 그 사람의 기운과 근기를 알 수 있고,허리가 약한 사람이 잘 삐지고,광대뼈가 튀어 나오거나 아래로 처진 사람이 이혼을 많이 한다.얼굴에 주름살이 많으면 부모 덕이 없고 쉽게 포기하며,눈가에 주름이 많으면 바람끼가 있다.성형수술을 해서 눈썹 미간의 주름살을 없애면 근심과 걱정이 줄어든다.성형 수술을 하면 인상은 좋아지지만 실력을 갖추지 않으면 볼 품 없이 흉하게 변한다.

 

 

유유상종(類類相從)이란 말처럼 맑은 기운의 사람과 인연이 되면 어려움이 풀릴 징조이며,탁한 기운의 사람과 인연이 되면 어려움이 계속될 징조이다.어려움을 풀기 위해서 상담가를 찾아가지만 고루한 상식의 틀에 묶여서 임시방편의 사술(私術)로 부적이나 개명을 운운하며 어려움을 더욱 가중시킨다.자기 주장으로 굳어진 상식의 틀을 깨고 진리의 지혜를 많이 흡수하여 내공(內功)을 채우기 위해서100일간 노력하면 온화한 관상(觀相)으로 바뀌며 3년만 노력하면 어떤 어려움도 말끔하게 풀린다.

 

 

https://youtu.be/wXjDgYOTDk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