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산멘토의 사화(巳火) VS 사월(巳月) 연구(硏究)
지지(地支)를 파악할 때는 계절과 음양을 판단하는 것이 중요하다.사화(巳火)와 사월(巳月)은 육양(六陽)으로 양(陽)의 기운이 최고조에 달한 시기로 절기상 입하와 망종에 해당한다.사월(巳月)은 주역 64괘 중에서 첫번째 괘(卦)로 하늘이 거듭 하고 있는 중천건괘(重天乾卦)이며 상하의 괘(卦)가 모두 양(陽)이며 건위천괘(乾爲天卦)라고도 한다.반대로 음(陰)과 음(陰)이 만나는 것은 주역 64괘 중에서 중지곤괘(重地坤卦)라고 한다.
사월(巳月)에 해당하는 중천건괘는 크고 형통하며 바르고 이로움이 가득 하며 하늘과 땅이 만나서 힘이 강하다.따뜻한 기운이 온누리에 퍼져서 생동감이 넘치고 만물이 소생하는 시기이다.오월(午月)은 사양일음(四陽一陰)으로 양기 속에서 음기가 싹트고 있어서 오월(午月)에 지하수를 마시면 시원함이 느껴진다.반면 동지때인 자월(子月)에 지하수를 마시면 따뜻함이 느껴진다.
사월(巳月)은 나무가 물을 다 흡수한 상태로 동물과 생명체가 가장 활발하게 움직이며 농부가 가장 바쁜 때이다.대운이나 세운에서 사화운(巳火運)이 오면 생지(生地)에 해당하여 무슨 일을 하던지 가장 바쁘고 결실이 나타난다.반면에 진대운(辰大運)은 준비하는 단계이므로 결실이 잘 나타나지 않는다.사대운(巳大運)은 인묘진에서 사오미로 넘어가므로 꽃들이 만발하고 음(陰)이 완전히 양(陽)으로 바껴서 하늘도 타오른다.
사대운(巳大運)에는 마음이 붕 떠 있고 자신을 겉으로 드러내는 것을 좋아하여 잘난 척과 허풍이 심해진다.사주에 사화(巳火)가 있으면 밖으로 드러내려는 활발한 성격으로 내면이 소홀해질 수 있다.사화(巳火)가 강하면 겉만 뻔지르르 하고 위만 쳐다보거나 뻥이 심해지는 등 실속이 부족할 수 있다.직장인이나 사업가 모두 사대운(巳大運)에는 바빠지며 사월(巳月) 출생자이면서 목화(木火) 기운이 강하면 정열적이고 펼치려고 하는 야망이 더 크다.
사월(巳月)은 농촌 일손이 가장 바쁜 시기로 모심기,파종,두레,품앗이 등을 하는 시기로 사주에 사화(巳火)가 있으면 협동심이 좋다.사화(巳火)가 있으면 혼자 하는 일보다는 단체 활동을 하는 일이 유리하며 성장 속도가 빠르다.인신사해(寅申巳亥) 대운에는 공부를 해도 빨리 하고 일을 해도 스피드 있게 처리한다.사유축(巳酉丑)이 있으면 공과 사가 확실하고 맺고 끊음이 분명하여 흐지부지 하지 않으며 결속력이 좋아서 단체 활동을 잘 할 수 있다.
사월(巳月)이나 사시(巳時) 출생자는 공정하고 사심이 적어서 확실한 일처리를 하지만 사월(巳月)이나 사시(巳時)는 씨를 뿌리는 시기이지 수학을 하는 시기가 아니므로 과욕을 부리거나 너무 앞서가면 안 된다.사주에 사화(巳火)가 있으면 직관력,민첩성,상황 판단 능력이 우수하고 우군과 적군을 잘 구별하며 순간적인 판단력도 뛰어나다.또한 효심(孝心)이 지극하여 부모님이나 시부모님을 모시고 사는 등 부양 가족이 많은 경우가 있다.
하지만 사화(巳火)와 해수(亥水)가 모두 있어서 사해충(巳亥沖)이 되거나 수기운(水氣運)이 강하면 반대 성격이 나타난다.뱀날과 말날에 해당하는 사오일(巳午일)에 된장과 고추장을 담그는 이유는 습기가 없는 날이기 때문이다.사월(巳月)이나 사시(巳時)에 태어난 사람은 남에게 먼저 시비를 걸지 얺으며 재물운이 좋다.생명력이 강하고 지혜로우며 미래 예측 능력도 좋다.뱀은 허물을 벗고 부활하는 재생의 의미가 있으므로 의료계의 치료신을 상징하기도 한다.
사화(巳火) VS 사대운(巳大運) 연구(硏究)
인신사해(寅申巳亥) 생지(生地) 중에서 사화(巳火)가 역마성이 가장 강하다.뱀은 발이 없어도 빠르게 이동하는 능력을 가지고 있으며 허물을 벗고 부활하기 때문에 의료와 치료의 신(神)을 상징하기도 한다.사화(巳火)는 정보,통신,교통 수단,항공,전파,통신,조종사,스튜디어스 등의 직업 적성이 있다.사주 원국에 사화(巳火)가 있으면 겉으로 보기에는 예의가 바르고 명랑하지만 속으로는 독사와 살모사 같은 독기(毒氣)를 지니고 있으며 이해타산에 밝고 양다리를 걸치는 이중성이 있다.
뱀의 혀가 갈라져 있어서 한 입 가지고 두 말을 하는 속성도 있으나 뱀은 장애물이 있으면 자세를 낮추고 잘 피해가는 지혜로움도 지니고 있다.원국에 사화(巳火)가 2~3개 있는 사람은 상대를 잘 속이거나 사기를 칠 수 있으므로 경계를 해야 하며 보신탕은 먹지 않는 것이 좋다.사월(巳月) 사시(巳時) 출생자나 사대운((巳大運)에 일이 가장 많고 바쁘다.농촌에서는 사월(巳月)에 모내기를 하는 가장 바쁜 시기이며 사화(巳火)가 있는 사람은 품앗이 등의 협동 정신이 좋고 모임에도 잘 협조한다.
삼합(三合) 중에서도 사유축(巳酉丑)이 있는 사람이 공과 사를 잘 구분하고 맺고 끊음과 일처리 능력이 가장 확실하다.원국에 사화(巳火)가 있거나 사대운((巳大運)에 있는 사람은 씨를 뿌리고 가꾸는 시기이므로 당장 수확하려는 마음을 비워야 한다.눈앞에 이익 보다는 봄에 씨를 뿌려서 가을에 수확을 거둔다는 자세로 멀리 보고 투자하는 게 좋다.일상적인 수입과 부수입은 벌 수 있지만 당장 큰 돈을 벌겠다고 서두르면 손해를 본다.사대운((巳大運)일 때는 미래를 준비하는 자세가 필요하다.
또한 사대운((巳大運)에는 직장 이직이나 직업 변화를 하지 않는 것이 좋으며 원시안적인 지혜가 필요하다.사대운((巳大運)에는 미래지향적인 생각을 하는 것이 좋으며 사업장을 오픈할 때는 역전이나 버스 정유장 근처 등 사람들의 눈에 잘 띄는 번화가에서 영업을 하는 것이 유리하다.여담(餘談)으로 "오시(午時)에 말(言)이 많은 사람은 허씨(許氏) 성을 가진 사람이다"라는 제산(霽山) 박제현(朴宰顯) 선생님의 점학(占學)이 과거에는 잘 맞았지만 미래에는 과학명리(科學命理) 시대가 열린다.
현 시대를 사주에 비교하면 출발점인 자대운(子大運)에서 시작하여 꼭지점인 오대운(午大運)에 와 있다.오대운(午大運)은 개점 휴업기로 용신운과 기신운을 막론하고 펼치는 시기가 아니라 부족한 실력을 갖추면서 미래를 준비하는 시기이다.지금 우리는 기가 찬 세상에 살고 있으므로 깊이를 모르면 누구든지 헤매게 된다.앞으로 중소기업은 부도로 줄도산을 하게 되고 대기업도 휘청거리게 된다.
실력이 없는 사람은 사주 대로 살게 되지만 실력이 있는 사람은 사주를 활용하여 멋진 삶을 살게 된다.자신과 인연이 되는 사람을 소중히 여기고 이롭게 해야만 그 힘을 쓸 수 있다.계산을 하는 순간 멀어지며 상대방의 말을 다 들어주고 나면 저절로 답이 나온다.
사화(巳火) VS 지지(地支) 관계 연구(硏究)
사(巳) + 자(子)
사화(巳火)와 자수(子水)는 음양(陰陽)이 잘 어울어지는 관계로 자월(子月)의 차가운 기운을 풀어주는 것이 사화(巳火)이다.또한 사화(巳火)의 열기를 자수(子水)가 식혀주므로 상호 보완적이다.하지만 조열한 사주에 사화(巳火)가 있을 때 자수(子水)가 오면 물기가 증발하므로 조후를 잘 살펴서 해석해야 한다.사중 무토(巳中 戊土)와 자중 계수(癸水)가 암합(暗合)을 하고 있기 때문에 잘 어우러진다.이렇듯 사화(巳火)와 자수(子水)의 관계는 긍정적인데 오화(午火)와 자수(子水)는 자오충(子午沖)의 관계로 부정적이다.
자수(子水)는 어둠의 도화로 끼가 있고 속마음을 드러내지 않는 엉큼한 성격이므로 원국에 자수(子水)가 있는 사람이 운(運)에서 사화(巳火)를 만나면 암합(暗合)으로 끼를 발휘하여 남녀 애정사가 발생한다.자수와 사화의 관계가 겉으로는 수극화(水剋火) 처럼 보이지만 속으로는 좋은 관게이다.가령 여자 임수(壬子) 일주의 경우에 사화(巳火)는 겉으로는 재성(財星)에 해당하지만 무관(無官) 사주일 경우는 사화(巳火)를 관성(官星)인 남편으로 볼 수 있다.사중 경금((巳中 庚金)은 금생수(金生水)가 잘 되지 않는 편이다.
사(巳) + 축(丑)
사화(巳火)와 축토(丑土)는 생지(生地)와 고지(庫地)의 만남으로 가합(假合)에 해당하며 부정적인 관계이다.사화(巳火)의 열정적인 마인드가 축토(丑土)를 만나면 위축되어 하려고 하던 일이 보류하게 된다.시작을 해도 활짝 펼쳐서 마무리 짓기가 힘들다.사화(巳火)와 축토(丑土)는 왕지(旺地)가 빠졌기 때문에 추진력이 부족하며 축토가 사화의 역할을 가로막는 장애물이 된다.
의욕은 강하지만 실제로 일이 잘 진행되지 않기 때문에 막연한 계획으로 일을 추진하면 실패한다.가령,임계수 일주가 해자축월생이고 사화가 있는데 축토운이 오면 매우 불리하다.반면에 사화와 축토가 있는데 유금운이 와서 사유축 삼합이 되면 실속이 있고 크게 발복한다.
사(巳) + 인(寅)
사화(巳火)와 인목(寅木)은 목생화(木生火) 상생 관계,인사 삼형(寅巳 三刑),육해(六害)가 작용한다.사화(巳火)가 인목(寅木)을 만나면 화기운(火氣運)이 살아나서 일을 갑자기 확장하는 등 빠르게 변화한다.인목(寅木)의 역할은 병화와 사화로 넘겨주는 역할을 하므로 성급하게 일을 처리하려는 경향이 있다.하지만 사주 원국에 자수나 축토나 진토가 있으면 서두르지 않게 된다.
사주 원국에 인사 삼형(寅巳 三刑)이 있으면 속전속결로 일을 급하게 처리하려고 한다.남을 능가하거나 뛰어 넘으려고 하고 오버 하는 경향이 있는데 일을 너무 독단적으로 처리하려는 경향이 있다.에너지와 열정이 넘치다 보니까 시행착오를 많이 겪게 되고 인사 삼형(寅巳 三刑)이 되는 운(運)에는 사고수가 많고 각종 구설수에 오른다.인사 삼형(寅巳 三刑)은 무은지형(無恩之刑)에 해당하여 믿었던 가까운 사람으로부터 배신수를 주의해야 한다.
사주 원국에 인사 삼형(寅巳 三刑)이 있으면 수기운과 습토가 있는지 조후를 잘 살펴서 인사형인지 상생 관계인지를 잘 판단해야 한다.조열한 사주에 인사 삼형(寅巳 三刑)이 있고 수기운이 없으면 철저한 준비 없이 개업이나 확장은 금물이다.원국에 인사(寅巳)가 있는데 운에서 사해충이나 인신충이 되어 육해(六亥)가 되면 도움을 방해하는 형국이 되기 때문에 독단적으로 결정하지 말고 지인들의 충고와 조언을 잘 들어야 한다.
또한 인사(寅巳)가 있는데 운에서 인신충(寅申沖)이 되면 일이 꼬이고 배신을 당하게 되어 주변 사람들을 원망하게 된다.단순하게 인사형만 되면 문제가 없는데 조후가 맞지 않거나 육해(六亥)가 되면 문제가 생긴다.인사 삼형(寅巳 三刑)이 있으면 역마성이 강해서 동분서주 하게 되며 대운과 세운에서 형살(刑殺)이 뻗칠 때 교통 사고,수술수,화재 등 각종 사고가 발생하므로 인사 삼형(寅巳 三刑)이 있는 사람은 실손 보험,운전자 보험 등에 가입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사(巳) + 묘(卯)
사화(巳火)와 묘목(卯木)은 뿔로 사이를 벌리는 격각(隔角)으로 동상이몽(同床異夢) 관계이다.신살론으로 보면 원국에 묘목(卯木)이 있는데 세운(歲運)에서 사화(巳火)가 오면 상문살(喪門殺)에 해당한다.또한 원국에 묘목(卯木)이 있는데 세운(歲運)에서 미토(未土)가 오면 조객살(弔客殺)에 해당한다.상문살과 조객살이 드는 해에 집안에편찮은 어르신이 있으면 돌아가시게 된다.가급적 상갓집 문상을 금(禁)하는 게 좋으며 재물 손실수가 우려되므로 무리한 지출은 삼가는 것이 좋다.묘목이 사화를 만나면 희망이 샘솟고 꽃이 활짝 핀다.
하지만 사화는 금(金)을 추구하고 묘목은 목(木)을 추구하므로 시작은 좋은데 끝이 흐지부지 하게 된다.묘목은 왕지(旺地)이므로 다른 오행을 잘 생(生)하지 않기 때문에 목생화(木生火) 작용이 약하다.사화와 묘목이 만날 때는 수기운과 화기운이 강한지 여부를 잘 살펴야 한다.만일 사화와 묘목이 만날 때 수기운이 부족하면 계획과 준비가 부족한 상태에서 서둘다가 낭패를 본다.반대로 화기운이 부족하면 적극적인 추진력이 부족하하게 되므로 조후가 맞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
사(巳) + 진(辰)
사화(巳火)와 진토(辰土)는 상하나 주종 관계가 아니라 서로 이익을 주고 받는 수평적인 관계로 필요한 동업자를 만난 격이다.음양 배열에서는 상생이 잘 되지만 조후가 맞지 않으면 천라지망살이 되어 불리하다.진토는 목기운을 화기운으로 전달해 주므로 진토가 사화를 만나면 준비한 일을 활짝 펼칠 수 있다.진토가 생산 공장이라면 사화는 판매처로 서로 동반자 관계이며 진토와 사화가 결합되면 사업이나 홈쇼핑 등에서 크게 성공한다.
화기운이 강한 경금과 신금 여자가 진토를 만나면 좋은 남자를 만난다.병화와 정화 일간이 진토가 있으면 빛이 흡수되어 답답한데 사화가 오면 일이 술술 잘 풀린다.진토 자체는 의욕은 강하지만 혼자 펼치기가 힘든데 사화를 만나면 능력을 펼쳐서 진가를 발휘하게 된다.조열한 사주에 사화가 있는데 진토운을 만나면 후원자가 생긴다.또한 수기운이 강하면서 진토가 있는 사람이 화운(火運)을 만나면 상승운이 되어 발복하게 된다.
사(巳) + 사(巳)
사화(巳火)와 사화(巳火)가 만나면 생지 끼리의 만남이라 쓸 데 없이 마음만 바쁘고 투잡을 하려고 하며 확장을 하면 실패한다.사월(巳月)은 모내기철이며 1년 중에 가장 바쁜 계절로 품앗이를 많이 한다.원국에 사화(巳火)가 2개 이상 있거나 사월 사시 출생자는 단체나 모임에서 협동 정신이 강하므로 회장,부회장,총부 등 직책을 맡는 것이 좋다.원국에 사화(巳火)가 있는데 운에서 사화(巳火)가 오면 마음이 붕 떠서 급하게 서두르게 되며 열정에 비해 결실이 부족하다.
원국에 축토나 진토가 있는 한습한 사주에 사화가 있고 대운이나 세운에서 사화가 오면 뱀이 허물을 벗듯이 삶의 터닝포인트의 좋은 계기가 된다.사주가 조열하고 사화(巳火)가 2개 이상 있으면 재주는 많지만 요행 심리가 많고 말이 가벼워서 구설수에 오를 수 있으므로 말을 조심해야 한다.사화(巳火)가 3개 이상 있는 사람은 두뇌는 총명하나 사기꾼 기질이 있으므로 경계하는 것이 좋다.사화(巳火)가 2~3개 있으면 살생을 금하고 보신탕을 먹지 않는 것이 좋다.
사(巳) + 오(午)
사화(巳火)와 오화(午火)가 만나면 방국과 혼잡이 된다.월지에 사오미 중에서 한 글자가 있을 경우에는 방국이며 없으면 혼잡이다.가령,신유술월생일 경우에 사화는 사유축 금을 추구하는 반면 오화는 인오술 화를 추구하므로 같은 자리에서 딴 생각을 하게 된다.방국이 되면 열기가 강해져서 화(火)에 관한 일이 확산되는 상승운이 되어 단체나 모임에 가입하거나 선거에 당선되는 등 자신의 힘을 키우게 된다.
사주 원국에 방국이 있거나 방국운이 오면 의협심이 발동하여 실속 없는 일에 앞장을 선다.오화가 사화를 만나면 추구하는 바가 달라서 착시 현상이 생기므로 배신수가 생긴다.사화와 오화가 모두 원국에 있으면서 방국이 될 경우는 비밀을 솔직하게 다 말을 하게 되어 나중에 구설수가 따르고 일을 너무 성급하게 처리하므로 실속이 없고 마무리 능력이 약하다.
사(巳) + 미(未)
사화(巳火)와 미토(未土)가 만나면 뿔로 사이를 벌리는 격각(隔角)으로 동상이몽(同床異夢) 관계이다.사화(巳火)가 미토(未土)를 만나서 방국이 되면 실속과 마무리 능력이 있다.미토는 화기운을 모아서 금으로 전해주는 역할을 한다.혼잡이 되면 부정적이지만 방국이 되면 긍정적인 일이 발생한다.
사(巳) + 신(申)
사화(巳火)와 신금(申金)이 만나면 삼형(三刑),육합(六合),파(破) 작용이 발생한다.오행이 편중되고 조후가 맞지 않으면 삼형(三刑)이 된다.오행이 중화되고 조후가 맞아서 육합(六合)이 되면 서로 존중하고 능력을 발휘하여 성공한다.화기운이 강한 사주에 사화가 있는데 신금운이 오면 조후가 맞지 않아서 파(破) 작용이 발생하여 실패한다.
조후가 맞아서 사신(巳申)이 육합이 되면 수기(水氣)와 화기(火氣)가 잘 어우러지므로 궁합이 잘 맞는다.하지만 해수나 인목이 와서 사해충이나 인신충으로 육합이 깨져서 육해가 되면 부작용이 커진다.화기운이 너무 강하면 신금이 녹아서 약해지는 파(破) 작용으로 제 기능을 하지 못 한다.오행이 중화되고 조후가 잘 맞는 사주가 가장 평탄한 삶을 산다.
사(巳) + 유(酉)
사화(巳火)와 유금(酉金)은 삼합으로 결속력이 강하다.사화(巳火)는 금(金)의 장생지이므로 역동적이며 유금(酉金)을 통해서 뜻을 마음껏 펼칠 수 있다.겉으로 보기에는 화극금(火剋金) 관계이지만 실제로는 사유합(巳酉合)이 되어 매우 끈끈한 관계이다.사주 원국에 사화가 있는데 운(運)에서 유금이 오면 금화교역(金火交易)이 되어 뱀이 허물을 벗고 탈바꿈을 하는 형국으로 새롭게 거듭날 수 있는 좋은 기회이다.가령,핵 문제로 사화(巳火) 인 김정은과 유금(酉金)인 트럼프가 갈등 관계였으나 사유합(巳酉合)이 되어 비핵화 합의를 하는 북미 회담 과정에 비유할 수 있다.
사유합(巳酉合)이 되면 극기 정신이 빛나고 고생 끝에 낙이 온다.입시생은 시험에 합격하고 취업 준비생은 취직이 되는 등 가시적인 성과가 확실하게 나타난다.지지에 사유(巳酉)가 있고 천간에 경금(庚金)이 있으면 금상첨화이다.경금(庚金)에게 사화(巳火)만 있으면 생각만 있는데 유금운(酉金運)을 만나면 합격,당선,승진 등이 확실해진다.사화(巳火)가 유금운(酉金運)을 만나면 금화교역(金火交易)이 되어 원하는 결실을 얻게 된다.
사(巳) + 술(戌)
사화(巳火)는 펼치려고 하고 술토(戌土)는 마무리 하려고 하므로 동상이몽 관계이며 목표한 일을 펼쳐 보지도 못 하고 접어야 하는 형국이다.사화(巳火)와 술토(戌土)가 만나면 사술(巳戌) 원진과 귀문으로 정신적인 갈등이 많아지고 입묘(入墓) 현상이 발생한다.12운성은 보통 천간 오행이 지지에서 만나는 오행을 기준으로 해석하는데 지지의 오행 끼리도 12운성을 적용하여 해석할 줄 알아야 고수이다.사화(巳火)와 술토(戌土)는 수기운이 없어서 둘 다 조열하므로 마음이 조급하여 여유가 없다.사주에 사술(巳戌)이 있으면 대인 관계에서 원망과 불만이 많으며 내면이 고독하고 외로우므로 명상과 마음 공부로 내공을 채워야 한다.
사(巳) + 해(亥)
사화(巳火)와 해수(亥水)가 만나면 사해충(巳亥沖) 상충(相沖)이 되어 발상의 전환이 생긴다.사화(巳火)는 마음이 붕 떠 있는데 반해서 해수(亥水)는 차분하게 마무리 한다.사해충(巳亥沖)은 생지(生地) 끼리의 충(沖)이므로 충격이 크지 않으며 새로운 것을 만들어 낸다.사주 원국에 사화(巳火)와 자수(子水)가 있는데 해수운(亥水運)이 와서 사해충(巳亥沖)을 하면 조후가 맞지 않아서 계획한 일이 진행되지 못 하는 등의 시행착오가 발생한다.
하지만 목(木)이 있으면 수기운을 흡수하기 때문에 활동력이 왕성해지므로 사해충(巳亥沖)이 되어도 긍정적이다.수기운이 강한 사람이 사해충(巳亥沖)이 되면 화기운이 약해지므로 심장,혈압,당뇨,시력 등 건강 관리에 신경을 써야 한다.심산멘토의 新패러다임 명리적성학(命理適性學)은 교재로 출간될 예정입니다.
학벌과 스펙이 좋은 사람이 폼잡고 뽐내면서 대우받던 시대는 과거이고 미래는 실력이 없으면 꼼짝 못 하는 시대이다.이제는 진짜 공부를 해야 하며 실력 있는 사람이 살 만한 시대이다.유리알 처럼 맑고 깨끗한 시대이므로 실력을 갖추면 삶이 윤택해진다.배가 고프면 음식을 먹아야 하듯이 영혼이 고플 땐 마음의 양식을 흡수해야 하는데 맛있는 음식은 많이 먹으려고 하는 반면 진리의 지혜인 양식은 흡수하지 않아 내면의 질량(質量)과 내공(內功)이 부족하기 때문이다.
지식을 마치 무슨 비법(秘法) 인 양 사유화 하는 사람은 사람 대접을 못 받는 시대이다.과거에 유명했던 사람들의 이론을 받들고 추종하면 안 되며 온고지신(溫故知新)의 참고로만 삼아야 한다.자기 논리의 지식으로 굳어진 상식으로는 어려움을 해결할 수 없으므로 진리의 지혜를 많이 흡수하고 新패러다임을 연구하여 나를 비우고 남을 채워주는 빛나는 삶을 살아야 한다.
'☞명리학당' 카테고리의 다른 글
12운성(運星) 핵심 이론 및 통변 (0) | 2021.02.13 |
---|---|
사해충(巳亥沖) 진술충(辰戌沖) 축미충(丑未沖) (0) | 2021.02.13 |
명리학(命理學) 실력 향상 노하우 (0) | 2021.02.12 |
건록격(建祿格) 사주 진로 연구(硏究) (0) | 2021.02.12 |
사주 진로 실전 통변(通辯) 노하우(knowhow) (0) | 2021.02.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