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성교육

생로병사(生老病死) VS 생행복사(生幸福死)

심산멘토 2020. 10. 26. 00:05

                생로병사(生老病死) VS 생행복사(生幸福死)

 

 

생로병사(生老病死)의 삶을 사는 동물은 죽은 후에 영혼과 차원계가 없다.하지만 생행복사(生幸福死)의 삶을 사는 인간은 죽은 후에도 영혼불멸이므로 차원계가 있다.신(神)에게 끄달리지 않고 행복한 삶을 살기 위해서는 신(神)을 바르게 알아야 한다사람은 누구나 자신을 담당하는 신(神)이 있으며 갖춤의 정도에 따라 신에게 끄달리기도 하고 신(神)을 제도해 주기도 한다.

 

 

자신의 조상중에 어떤 분이 학문과 공부를 열심히 하는 삶을 살다가 돌아가셨다면 차원계에 가서도 못다한 공부를 계속 하게 된다.그러나 노력하지 않고 막 살다 간 사람은 공부의 길이 열리지 않고 집착신의 영혼으로 떠돌게 된다.사후세계인 차원계는 인간계의 복사판으로 이승에서 살았던 삶의 성적표에 따라 저승 세계에서의 삶도 똑같이 이어지므로 바른 분별로 살아야 한다.

 

 

인간이 살아서 100년 안밖의 삶을 살고 죽으면 육신은 사라지지만 천년 만년이 가도 영혼은 불멸이다.사람의 육신이 음식을 먹어야 살 수 있듯이 영혼은 진리의 지혜인 양식을 먹어야 행복하게 살 수 있다.만약 자신이 살아서 1년을 헤매다 차원계에 가면 100년을 헤매야 하며,10년을 헤매다 가면 1,000년을 떠돌며 살아야 하므로 이승에서의 삶은 그야말로 소중한 인생이다.

 

 

신계(神界)도 인간계와 동일한 관료제로 운용된다.개인적인 삶을 살다 죽으면 조상신으로 보호신장이 되며 조직에 소속되어 일을 하다 죽으면 조직의 신장이 보호신이 된다.일반인을 보호하는 조상신을 '서인'이라 하며 서인은 '선관'에 가서 큰 기운의 조직신과 협의하고 보고할 의무가 있다.이웃과 사회를 이롭게 한 사람은 조상 신장이 30%, 조직 신장이 70%를 보살펴준다.

 

 

인간의 질량이 30%로 어리석었던 시대에는 지옥이 있었으나 질량이 70%로 커졌기 때문에 지옥은 존재하지 않는다.인간과 신은 하나의 결합체이며 누구나 죽으면 신(神)이 된다.젊어서 주색잡기에 빠져서 잘난 척 하고 경거망동하게 살았어도 마지막을 얼마나 잘 살았느냐에 따라 집착신,조상신,지역 대신,나라 대신,인류 대신이 될 수 있으므로 인생은 50대부터 시작인 셈이다.

 

 

자기 논리와 일반 지식으로 굳어진 상식이 아닌 진리의 지혜를 흡수하여 내공을 다지면 저절로 문리가 터져 어려움을 근본적으로 해결할 수 있다.하늘의 문을 여는 천도(天道)는 불가능하며 인간이 할 수 있는 것은 영혼의 제도이다.자신의 질량을 키우면 누구나 조상의 영혼을 바르게 제도할 수 있다.신(神)의 세계를 바로 알면 신에게 끄달리지 않고 신을 활용하며 살 수 있다.

 

 

어려움이 계속되고 우울증에 걸리는 이유는 질량이 부족해서 집착신에게 끄달리기 때문이다.사주(四柱)에 얽매이지 말고 사주를 지배하는 삶을 살려면 내공을 갖춰야 한다.2012년까지 선천시대에는 재물을 많이 가질 수 있었지만 지금은 천지대공사를 하는 후천시대이므로 경제를 바르게 쓰지 않으면 재물을 걷는 시대이다.가치관과 이념이 없으면 대기업도 도산하게 된다.

 

 

많은 경제를 가지려면 가치관과 명분이 있어야 한다.경제는 사회의 자산이며 국민들의 피와 땀으로 생산된 것인데 자신의 노력만으로 벌었다고 착각을 하는 것이다.남에게 선뜻 돈을 주거나,보증을 서주는 것은 자신이 돈을 운용할 자격이 없기 때문에 돈이 이동하여 상대에게 가는 것이다.주식이나 부동산에 투자해서 손실을 보거나 욕심에 눈이 멀어 사기를 당하는 것이다.

 

 

자신이 어리석어 사기를 당하고 상대방을 탓하면 더 어려워지며 자신의 모순을 고쳐야만 해결된다.대자연은 인간에게 남을 탓하거나 용서할 자격을 주지 않았으므로 어떤 경우도 남탓을 하면 안된다.바른 명분이 없이 신(神)에게 빌고 기복한다고 성불을 주는 시대가 아니므로 자신의 실력을 갖추면 재물은 저절로 들어온다.자신에게 일어나는 일은 반드시 이유가 있기 때문이다.

 

 

역학 이론만으로 사람의 운명을 정확히 예측한다는 것은 어불성설(語不成說)이다.명리학과 주역보다 중요한 것은 대자연의 운용법칙을 설한 천부경과 3:7의 원리를 알아야 한다.널리 사람들을 이롭게 하는 홍익이념으로 어려움에 처한 사람들에게 근본적인 해결책을 제시해 주면 자신과 가족은 저절로 잘 된다.생행복사(生幸福死)의 아름다운 삶을 위해서는 실력을 갖춰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