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시전략컨설팅

[스크랩] "수시 논술로 5개 대학 모두 합격했어요"

심산멘토 2015. 2. 28. 01:57

 

       "수시 논술로 5개 대학 모두 합격했어요"

 

 

심산 선생님께! 저 과천외고 이예술이랍니다

서강대 사회과학부,한국외대 일어일문학과,숙명여대 사회과학부,

경희대 사회계열,성균관대 사회과학부 이렇게 5개 대학 합격했어요

 

합격자 발표나자마자 찾아뵙지 못해서 정말 죄송해요 ^^

그래도 수시 합격의 주춧돌을 가장 직접적으로 세워주신 분인데

입으로만 감사하다고 말씀드릴 수는 없잖아요 ㅎㅎ

 

어쨌든 수능 모의고사 점수에 100점을 뛰어넘는 기적은

심산 선생님이 없었다면 불가능한 일로*****.

이런 얘기 매해 듣기도 지겨우시겠지만 그래두 진심으로 감사드려요!!!

 

사실 떨어졌으면 이런 것도 안 쓰겠거니 하실까봐 말씀드리는 건데요

저 떨어졌어도 계속 학원 다닐 생각이었어요^^

부모님께서 "은혜도 모르는 인간은 되지 말으렴"이라고 항상 하셨거든요

저 착하죠? ㅋㅋ

 

항상 열정적이고 최선을 다하는 선생님의 모습에 감동하고 있답니다

뭐든지 노력하지 않으면 얻는 것도 없잖아요~~

가끔 운이 따라주지 않는 사람도 있지만 그래도 결과가 이렇게 된 이상,

저 때문에 떨어진 학생들을 위해서라도 꼭 공부 열심히 할게요 ^^

 

혹시라도 막노동 시킬 일 있으시면 불러 주시면 무료봉사 하겠습니다 ^^

같이 국어 논술 공부했던 친구들은 어떻게 됐는지 궁금해요

다들 열심히 했으니까 틀림없이 합격일 거에요 ^^

 

성균관대 지원했던 경란이 아람이 종택이 연세대에 지원했던 은실이

웅천이 재현이,한양대 지원했던 진주와 현진이 그밖의 친구들도

쌤의 멋진 카리스마 강의 덕분에 모두 좋은 결과를 확신합니다 ^^

 

앞으로도 많은 후배들에게도 희망을 심어주시와요 ♡

논술 지원한 5개 대학 모두 합격해서 집에서 난리가 났어요 ㅎㅎ

 

마지막으로 선배님들이 그랬던 것처럼 저도 한마디 할게요

"SS를 만나면 운명이 바껴요!!"

선생님! 다시 한번 진심으로 감사드리구요 항상 건강하세요 ^^

 

수시 논술을 대비하는 후배들에게 제가 2년동안 다녔던

군포 산본의 심산 국어 논술 학원을 강추합니다 *^^*

 

1~3등급만 받구요 마감이 되면 대기 번호를 받고 기다려야 합니다

심산 선생님께 직접 문의해보세요 ☏ 010-6382-7206  

 

 

                 ♧ 과천외고 이예술 올림 ♧

 

 

 

 

출처 : 심산 진로 오행 컨설팅
글쓴이 : 이예술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