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3 35

부동산(不動産) 주식(株式) 비트코인(Bitcoin)

부동산(不動産) 주식(株式) 비트코인(Bitcoin) 부동산(不動産)으로 많은 돈을 버는 시대가 저물어 가고 있다.앞으로 아파트,주택,상가,땅에 투자해서 부자(副者)가 되려는 사람은 불행해 진다.돈의 원리도 모르고,돈을 바르게 쓸 줄도 모르면서 함부로 돈을 욕심내면 돈은 벌 수는 있다.하지만 사기를 당하거나 돈을 걷어갈 때는 마음에 큰 상처를 입히기 때문에 돈 욕심을 낸 만큼 몸에 병(病)이 온다.돈이라는 경제는 국민들의 피와 땀으로 이룬 소중한 에너지이므로 부동산 투기로 돈을 벌려고 욕심내면 화근이 된다. 앞으로 상가나 오피스텔 건물주가 부동산으로 세를 받아 먹고 사는 사람들이 임차인을 구하지 못해 수난을 당하게 되는 수난시대가 온다.은행에서 대출을 받거나 빚을 내서 부동산 임대로 돈을 벌었던 사람들은..

☞일상탈출 2022.03.31

사주 년월일시(年月日時) 궁위론(宮位論)

사주 년월일시(年月日時) 궁위론(宮位論) 궁위론(宮位論)은 사주(四柱) 년월일시(年月日時) 천간(天干)과 지지(地支)의 위치에 따른 오행과 육친의 해석 방법이다.천간은 정신적인 생각과 기운(氣運)을 나타내고 지지는 물질적인 행동과 세력(勢力)을 나타낸다.년월일시는 과거,현재,현실,미래를 나타내며 년월은 간접적이고 일시는 직접적이다.결혼 유무에 따라서 미혼자나 독신자은 월지(月支)의 영향을 많이 받고 기혼자는 일지(日支)의 영향을 많이 받는다.또한 20~30대는 월지(月支)가 중요하고,40~50대는 일지가 중요하며,명퇴자나 퇴직자 등 60세 이상은 시지(時支)가 중요하다. 시지(時支)가 공망인 경우는 직업 목표가 뚜렷하지 않아서 진로가 변경되는 경우가 많다.년주(年柱)는 사주의 전체적인 기본틀이자 보호막을..

☞명리학당 2022.03.31

왜 어려움이 풀리지 않을까?

왜 어려움이 풀리지 않을까? 어려움이 풀리지 않는 사람들에게는 모순이 3가지 있는데 첫째는 고집이고,둘째는 남탓이며,셋째는 질투심이다.남들은 나의 모순을 잘 모르지만 부모와 형제들은 자신의 모순을 잘 알고 있다.작은 모순 하나 때문에 큰 일이 생기므로 모순을 바로 잡지 않으면 점점 커지게 되므로 가족들이 지적해 주는 것을 고쳐야만 어려움이 풀리기 시작한다.상대가 내 말을 듣지 않고 화를 내는 이유는 내 실력이 부족하기 때문이며 기 안죽으려는 그놈의 자존심 때문에 어려운 것이다. 쉽게 사귄 사람은 빨리 헤어지는 법이다.시나브로 가까워져야 서로 돋보이고 실수를 하지 않아서 오래 간다.빨리 가까워지면 상대의 부탁과 못난 행동도 받아줘야 한다.일정한 거리를 두고 사귀면 서로 말과 행동을 조심하게 되어 트러블도 ..

☞심산칼럼 2022.03.31

"내로남불"

"내로남불" "내로남불"이란 내가 하면 로맨스 남이 하면 불륜이란 말이다."내로남불" 하지 말고 "지극히 겸손(謙遜)해라" 이것이 정답이다.내로남불 하면 모순이 생기지만 겸손하면 실력이 쌓여서 막힘이 없다.10개를 공부하면 3개가 압축되어 그것이 내공으로 변해서 실력이 된다.오늘 공부해서 안 것은 거푸집에 불과하며 실력이 갖춰지면 내공의 에너지로 변하여 죽어서도 변하지 않는 영혼의 양식이 된다.주변 사람에게 좋은 일이 생기면 함께 즐거워해 줄 때 맑은 기운의 바이러스가 들어오지만 상대가 잘 되는 것을 보고 배 아파하면 탁한 기운의 바이러스에 감염이 된다. 내가 우울하다면 밝고 명랑한 사람과 어울리면서 맑은 에너지 기운을 받아야지 질투를 하면 점점 우울해진다.남이 잘 되는 것을 좋아하면 나도 덩달아 잘 되..

☞심산칼럼 2022.03.31

삼재(三災)와 사고 관재구설수 개운법

삼재(三災)와 사고 관재구설수 개운법 삼재(三災)에 해당하는 시기와 띠는 다음과 같다.2022년부터 2024년까지는 신자진(申子辰)에 해당하는 원숭이띠,쥐띠,용띠이며,2025년부터 2027년까지는 해묘미(亥卯未)에 해당하는 돼지띠,토끼띠,양띠이며,2028년부터 2030년까지는 인오술(寅午戌)에 해당하는 범띠,말띠,개띠가 삼재(三災)이다 삼재(三災) 때는 겸손하게 공부해야 하며 자신의 부족함을 갖추지 않고 잘난 척 하면 뒤로 넘어져도 코가 깨진다.사회에 각종 재해나 사건이 발생할 때는 안전 불감증을 바로 잡으라는 대자연의 메세지인데 남탓 하면서 시간을 보내면 얼마 안가서 사고가 터진다.서로 남탓 하고 살기 어렵다고 아우성만 치고 있으면 탁한 기운이 뭉쳐서 큰 사고가 발생한다.따라서 삼재(三災) 기간에 겸손..

☞인성교육 2022.03.31

거품 인생 VS 알짜 인생

거품 인생 VS 알짜 인생 남에게 보여주기 위해서 사는 삶은 거품 인생이며 남을 이롭게 하기 위해서 사는 삶이 알짜 인생이다.거품 인생은 제자리로 돌아와서 처음부터 다시 시작해야 하지만 누구나 실력을 갖추면 알짜 인생을 살 수 있다.갖춤이 부족한 사람은 남을 이롭게 할 수 없으며 아무리 쉽게 가르친다고 해도 듣는 사람이 이해를 못한다면 가르친 자의 실력이 부족한 것이다.세상에 우연이란 없으며 일어날 일은 분명히 이유가 있어서 일어나므로 보이고 들리는 것을 그냥 흡수하면 내 실력으로 쌓이게 된다. 잘난 척 하는 것은 객기(客氣)이며 겸손한 사람에게는 적이 생기지 않기 때문에 어려운 일도 생기지 않는다.겸손하게 실력을 갖추면 좋은 사람과 인연이 되고 재물은 저절로 들어온다.말투가 거칠거나 말버릇이 안 좋으면..

☞심산칼럼 2022.03.31

천벌(天罰) 지벌(地罰) 인벌(人罰)

천벌(天罰) 지벌(地罰) 인벌(人罰) 대자연은 천지인(天地人) 삼기(三氣)로 운용되며 이것이 우주의 운용법이다.대자연의 운용 법칙은 천부경(天符經) 81자에 들어 있으며 심산멘토는 천부경(天符經)을 만회독(萬回讀) 하면서 천지인(天地人)의 운용 원리에 대해 깊이 공부하여 질량과 내공을 쌓아 물리가 터지게 되었다.하늘의 법칙을 어기면 천벌(天罰)을 받게 되는데 대표적으로 치매가 있으며 최소한 3년부터 10년 이상 모든 가족들이 고통을 받게 된다 지상의 법칙을 어기면 지벌(地罰)을 받게 되는데 대표적으로 교통 사고가 있으며 부상을 당하여 병원에 입원하던가 심하면 사망에 이르게 된다.사람의 법칙을 어기면 인벌(人罰)을 받게 되는데 대표적으로 자식이 부모 속을 썩혀서 가슴을 찢어 놓는다.천벌을 받아 치매 환자가..

☞심산칼럼 2022.03.31

사주(四柱)는 한 폭의 그림과 같다

사주(四柱)는 한 폭의 그림과 같다 "사주(四柱)는 인생을 사는 데 한 폭의 그림을 그리는 것과 같습니다. " 한 폭의 그림을 그리려면 하얀 사각 도화지 한 장에 밑그림이 있습니다. 사각 도화지 한 장에 산을 세개 딱 그려 놓은 것입니다. 산 세개를 딱 그려 놓았는데 뫼 산(山)자 처럼 작은 산 하나, 큰 산 하나, 그리고 작은 산 하나, 이렇게 산이 세개가 그려진 것이 사주(四柱)입니다. '뫼 산(山)자 사주는 인생이라는 그림 한 폭의 30%를 차지합니다." 이 밑그림이라 하는 것은 그림 한 폭의 30%를 차지합니다. 이 30%의 그림은 자신이 이 세상에 올 때 가지고 오는 것입니다. "우리가 가지고 온 이 밑그림을 놓고서 세상을 살아가는 것입니다." 세상을 살아나가는데 이 사주(四柱)를 잘 활용하면 ..

☞인성교육 2022.03.31